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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7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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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호봉 반딧불이3 24.10.15 23:56 답글 신고
    검수가 안된것 같다 죄송하다
    했는데 거기서 뭘더 바래?

    당신:검수안하냐?
    회사:검수 안했다 죄송

    검수 제대로 못해서 죄송하다는데 이걸 못알아듣고 진상짓이네
    환불을 안해주는것도 아니고
    답글 6
  • 레벨 병장 닝기리리 24.10.15 23:37 답글 신고
    반품하고 끝내면 될것을 애꿎은 상담사 상대로 10선비 갑질 제대로네..ㅋㅋ 그렇게라도 대접받고싶은 인생인갑다~~ 난 뭐 100 만원짜리 산줄알았어~~ 8,900 원짜리인줄 생각도 못했네.. 그리 잘났으면 쿠팡 임원으로 들어가서 서비스교육좀 하지 그래? ㅋㅋ.
    답글 6
  • 레벨 하사 2 김전일 24.10.15 23:45 답글 신고
    진상이네ㅋ
    답글 6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38 답글 신고
    반품은 끝났어요 새상품샀고.요약본보심 알다싶히 상담사거짓말때문에 이러지요 지치네요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0.16 18:38 답글 신고
    참 피곤하게 산다
    글도 조리있게 못쓰고..
    사회생활 혹시 가능하세요?
    인터넷 진상들 특징이 못배워서 그런지 글을 잘 못씀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줄 모른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41 답글 신고
    조리있게 못쓰는데 넌 무슨일이든 잘하셈?
    남못하는거 보기전 너나잘해 다수에붙어먹어서 의기냥냥 괴롭히니좋나
    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종료된다고 한번더거짓말친것 이거또한아닌부분 맞습니다 했어

    나니말대로 글못쓰고 못알아듣는데 굳이 왜옴?그냥 즐기는거지.위에요약본 Ai수정하든지 알아서보셈 아맞다 알바니깐 할말없는부분 모르는척 해야되지?
  • 레벨 상사 2 개나소나곧미남 24.10.16 18:39 답글 신고
    쿠팡 상담원들의 거짓말로 인해 화가 나서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 가입해서 글을 쓰셨는데

    글을 써서 원하신 게 무엇이실까요? 공론화? 공감? 참교육?

    커뮤니티에서 의견이나 공감을 얻기 위해 글을 쓰셨는데 상대방의 의견을 들으려 하지 않으신다면 혼자 쿠팡과 싸우시면 될 일인데... 복붙해서 대댓글 달고 계시는 게 거짓말하는 상담사 1,2,3 과 다를 게 뭐인가요?

    쿠팡 상담사가 거짓말한 거 알겠고요. 그래서 뭐 어떻게 해달라는 건지요?

    날세워서 대립할 거면 보배에 글 왜 쓰셨는지요?

    그리고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댓글 쓰세요.

    담당자가. 1첫째 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 종료 그 시간대에 일찍 한 거 맞다 잘못됐다 그렇게 일찍은 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 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 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 없는 상담원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 된다고 했는데 당연히 아니다 그 상담원 있다. 4. 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 만에 종료된다고 한 번 더 거짓말 친 것 이거 또한 아닌 부분 맞습니다 했어
    증거 다 있고 알바 맞지? 요약 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아기도 반박 못하네? 거기에 대해선 왜 못함? 댓글 알바이니깐?

    이게 맞춤법 맞는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43 답글 신고
    저맞춤법 지적으로 유포할게요 감사합니다 저원래 맞춤법잘못해요 딱히 이걸로 즐기고 조롱하시고싶으시다면 애석하네요
  • 레벨 상사 2 개나소나곧미남 24.10.16 18:49 신고
    맞춤법에 포인트 잡지 마시고 제 댓글 보시면 상담사 1,2,3의 거짓말에 분노한 거 알겠는데
    커뮤니티에 글 써서 원하신 게 무엇이신지 여쭤본 게 제일 큰 포인트인데 왜 답을 안 하시나요? 알바세요?
    저는 이걸로 즐기고 조롱하고 싶은게 아니라 댓글 다실 거면 맞춤법 검사기 돌리는 성의라도 있길 바라는 마음에 그런 것이고.. 광이나 님이 반박댓글 마지막에 댓글 알바이니깐?이라고 조롱하신 건 본인이신 것 같은데요?
  • 레벨 상사 2 개나소나곧미남 24.10.16 18:56 신고
    @광이나 요약합니다.
    1.본인 댓글과 본문글을 보고 상담사 1,2,3의 거짓말에 대해 공감
    2.그래서 글을 써서 원하시는게 무엇이신지?
    3.댓글로 반박하실거면 맞춤법 검사기 한번 돌리는게 좋을것 같은데 불편하실까봐 직접 검사길 돌려서 가져왔으니
    복사해서 쓰시면 됩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54 답글 신고
    거짓말한 당사자들에겐 진정성 있는ㅈ사과받지못하고 그위당담자에게만 사과와 그들의 패널티안내받았는데 기분이 안풀렸습니다 실질적으로 그들이 패널티받는모습을 제가볼수있는것도 아니고 시정조치교육받는다는데 제가 알방법이없고 그냥 당담자의 사과만 삼켜야했어요 일방적이죠.
  • 레벨 상사 2 개나소나곧미남 24.10.16 19:03 신고
    @광이나 거짓말한 당사자들에겐 진정성 있는 사과받지못하고 그 위담당자에게만 사과와 그들의 패널티안내받았는데 기분이 안풀렸습니다 실질적으로 그들이 패널티받는모습을 제가볼수있는것도 아니고 시정조치교육받는다는데 제가 알방법이없고 그냥 당담자의 사과만 삼켜야했어요
    라고 써주셨는데..
    1.패널티 안내 받았는데 기분이 안풀린다. (그들이 거짓말에 대해 인정하고 징계를 했음)
    2. 패널티 받는 모습을 제가 볼 수 있지 못함.(솔직히 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 없음. 그렇게 믿을 수 밖에 없음)
    3. 시정조치 교육 받는데 알방법 없고, 사과만 삼켜야함.(사과를 안한게 아닌데 사과했으면 받아주시고 괜히 혼자 스트레스 받으시면 본인만 손해 입니다.)

    결론은 공감해주시길 바라는 글 이었나요?
    사람사는 일이고 사람은 실수를 하기에 사람이고 상담사는 판매자가 아니기에 고객응대만 할 뿐이며
    산업안전보건법으로 보호받아야 되는 근로자 입니다. 결론은 사과 받고 징계 및 조치하기로 한걸로 이미 끝난일 인데 본인이 납득안된다고 열내시면서 익명의 온라인상 다수와 굳이 성 내실 필요있을까요?
    다른분들이 댓글 남기셨지만 사람사는 세상인데 말이죠.
    최근에 유퀴즈에 대한외국인 편이 있었는데 그 중 한 외국인이 우리 한글에서 가장 좋은 단어는 그러려니...
    라고 답했습니다. 세상사는거 다 그러려니.. 라고 넘겨야지 모든걸 날 세운다고 해결되진 않으니까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57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10 답글 신고
    그이전에 이미 제게 상담원실수 몇번이나 있었는데 그것까지 보태지니깐 (그땐 짧게애기하고 치웠어요 여기계신분들이보면 놀라겠지만) 불량도 상담자잘못도 쌓여 당담자의 사과론안풀렸습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20 답글 신고
    다맞는 말씀입니다 제가 이러기전에 쿠팡에게 넘어가고 여러번 양해해준 저또한존재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오안내거짓말 두건더있었는데 그땐 그냥 이해달란말에 넘어갔습니다(그땐파손건) 주신말씀 다맞으세요 마지막말도 감사드려요 아마 곤두서고 공감얻고싶고 먼가 큰기업의 이런행태에 다같이 고객은 바보가아니노라 뭉쳐서 저같은피해사실이 없길바랬습니다 고객하나는 작지만 뭉치면 힘이되니깐 그들이 그두려움을알고 속이려들거나 하지않기를요 주신말씀대로 공감도얻고싶고 제글의 취지가 비록많은사람에게 엇나갔지만 쿠팡이 고객에게 안그러길바랬습니다
  • 레벨 대위 3 왕언니 24.10.16 18:46 답글 신고
    진상인증 에효 8천원에 ㅋ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8:47 답글 신고
    알바맞지? 요약글에대해서는 아무런애기도 반박못하네? 거기에대해선왜못함? 댓글알바니깐?다구리 합류해서 즐기러왔냐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0.16 19:15 답글 신고
    쿠팡 상담원들 재택 근무하는 알바들로 알고있는데 ㅋㅋ
    뭐 상담원이 실수했다고 치자 환불 받았으면 된거지 이난리 칠 이유가 있어?
    피곤하게 살지말고 그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자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22 답글 신고
    물건뿐아니라 상담사건도 여러건이였어요 그게 한켠에 쌓였어요 심지어 거짓말건도 두건있었는데 여기에저랑 실랑이하신분들이 보면 믿기 놀랄정도로 그냥 사과듣고 치웠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연타로 이러니 쉬용서가 안됐어요 공감도얻고 쿠팡이 고객에게 다씬이러질않길바랬고
  • 레벨 간호사 미네랄라이즈 24.10.16 19:19 답글 신고
    저 미샤 스킨밤 좋긴 좋음ㅋ 근데 님. 세상이 날 억까한다고 생각하면 본인만 힘들어 집니다. 그래도 오늘 하루는 무사히 살아남았다. 좋은게 좋은거지 라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도 새거하나시켰습니다
    제글의 취지로 힘들게 했다면 미안합니다
    물론 글을올린 이유가 공감과
    이해 바라는
    옹졸한마음 부인하지않아요
    그런데 한켠 제글이 공감얻어
    하나의 고객은작지만 뭉쳐지면 커지는
    그여론을 가진고객의 두려움을
    알고 기업이 쉽게
    고객을 속이지않길
    불량을자주 받았는 고객에겐
    좀더 진정성있길 바랬습니다
    글쓴재주가 없어 전달되지 못했네요
    따듯한 말씀에 굉장히 감사드리고 따듯함을 느낍니다 잘새겨듣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공포의기름장갑 24.10.16 19:21 답글 신고
    아 글 좀 줄 바꿔가면서 써요
    이렇게 길게 쓰면서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23 답글 신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 좋은방법이군요
  • 레벨 병장 nkcoolguy 24.10.16 19:28 답글 신고
    아씨 시간 아까워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34 답글 신고
    아무도쓰라안함
  • 레벨 소위 2 파도많은녀석 24.10.16 19:34 답글 신고
    님… 왜그러고 사세요.. 아끼는건 좋아요 80원이든 800원이든
    아껴서 샀는데 물건이 하자면 800원 더주고 새상품 구매하셔도 되고,불량품 반품 보내시면 되잖아요..
    쿠팡의 장점이 뭔가요. 빠른 무료배송, 이유불문 무료반품.인데
    뭐한다고 상담원 붙들고 말씨름 하고 있으세요.
    그러니까 댓글에 시간많다 한심하다 무식하다 소리 들으시는거에요.

    그리고 다른분들한테 댓글 다는거 보니까 그 말이 사실인것 같구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50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이다
  • 레벨 중사 3 thinkcentr 24.10.16 19:35 답글 신고
    보배회원들이 한명에게 농락 당하고 있음.

    대댓글이 챗봇과도 같은 복붙.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19:52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 이였다
  • 레벨 중사 3 thinkcentr 24.10.16 19:56 신고
    @광이나 보배회원들이 한명에게 농락 당하고 있음.

    대댓글이 챗봇과도 같은 복붙.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01 답글 신고
    아 그러니 다구리해라. 마음껏다구리 해도 된단 논리지?
  • 레벨 간호사 글라시아S2 24.10.16 19:54 답글 신고
    저기 그.. 공감받고 싶으신거같은데 맘카페라도 가셔서 한번 써보세요 ㅎㅎ 공감을 해주실분이 계실까 싶지만;;
    저는 제가 난독증인줄 알았네요
    요약을 봐도 이게 그럴일인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건 가격을 떠나서 내가 지불한만큼 당연히 제대로된 물건을 받는게 맞긴하지만
    검수 못해서 죄송하다 했고, 쿠팡맨 연락처 따로 알려줄 수 없는거처럼 검수부서 연결 안되는게 규정이면 상담원님들은 어쩔수 없는거 아닌가요? 죄송합니다무새밖에는? 뭘 더 바라시는건지?? 되게 한가하신분인가봐요
    그리고
    상담원께서 거짓말을 한게 아니라 안내를 잘못한걸 받아들이시기에 그렇게 느끼신거같은데??
    이러실 시간에 쿠팡채팅상담 알바를 해서 8천원을 버시는게 빠르셨겠어요 ㅎㅎ 서로 입장도 이해할겸 ㅎ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00 답글 신고
    절대적으로 안내잘못받아들인거 아닙니다. 내용 요약이해 못하시면 다른분꺼드릴게요

    담당자가. 1첫째 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 종료 그 시간대에 일찍 한 거 맞다 잘못됐다 그렇게 일찍은 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 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 된다 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 없는 상담원이고 처음 상 담원이 확인 안 된다고 했는데 당연히 아니다 그 상담원 있 다. 4. 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 만에 종료된다고 한 번 더 거짓말 친 것 이거 또한 아닌 부분 맞습니다 했어 증거 다 있고 알바 맞지? 요약 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아기도 반박 못하네? 거기에 대해선 왜 못함? 댓글 알바이니깐?
  • 레벨 병장 짜이스이 24.10.16 19:57 답글 신고
    당담자??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19:58 답글 신고
    저기...
    상담사도 본인이.여러번 반품한거 모르잔아요? 그리고 거짓말했다치구요... 본인이 법적으로 하실수있는 팩트있는 실행은 어떤게 있을까요? 공론화,사과, 공감대. 뭘바라시는진 모르겠지만, 본인도 댓글 복사해서넣고 일일이 대응하면 진심 본인마음이 편할까요? 하다보니 평소 내가 가진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는게 아닌지, 댓글이 너무 공격적이라 그렇게 대응하시는건지 돌아보실 필요가있겠네요... 알바부터, 상담원 사과댓글 다봤는데, 진심으로 지인 분들말만 믿으시고,객관적인 제3자말은 안믿으시는건지?? 전부다 알바같으신지? 릴렉스하시고 한번 본인 댓글 천천히 다시보시고, 다수의 생각이있는곳이지만, 다수가 아니라면.한번더 생각해보실수 있지않나요? 그리고 글다읽고 말씀드리는데, 상담원 강제종료부터,2차3차 상담시 거짓말한게 화나시나본데,원하시는게 뭔가요? 거짓상담원 통화해서 욕하실건가요? 그냥 하소연치고 너무 장황해요 ..이해도 잘안가고..그럼 글을.정리하셔야죠..여러번 문제있는 제품 받은건 빼고 팩트만요. 요약이 안되니 댓글 대응도 안되보입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8 답글 신고
    다수가 이상한 논리펼치는거 맞구요 대응하는게 아니라 그냥 생각 내키는대로 쓰고있어요 같은말 반복 해야 되나요. 요약 다른분이 정리주신거 줄게요담당자가. 1첫째 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 종료 그 시간대에 일찍 한 거 맞다 잘못됐다 그렇게 일찍은 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 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 된다 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 없는 상담원이고 처음 상 담원이 확인 안 된다고 했는데 당연히 아니다 그 상담원 있 다. 4. 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 만에 종료된다고 한 번 더 거짓말 친 것 이거 또한 아닌 부분 맞습니다 했어 증거 다 있고 알바 맞지? 요약 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아기도 반박 못하네? 거기에 대해선 왜 못함? 댓글 알바이니깐?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0:14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
    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그래서요???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그래서요?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그래서요?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 이였다
    >>>>>>>>>>>그래서요?

    팩트 --- 반품.환불안받았나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6 답글 신고
    반품환불만으로 대해주니깐 다그런줄알고 상담사가 호구잡나보네, 쿠팡댓글알바 너는 무슨일이있어도 다 이해해주렴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1:16 신고
    @광이나 뭐 말만하면 그놈의.알바 타령이신지..... 세상을 어찌사셧길래 귀가 닫히신건지...좀 안타깝네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6 답글 신고
    알바맞지? 요약글에 대해서는 아무런애기도 반박못하네? 그래서요는 무슨 ^^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1:23 신고
    @광이나 에휴 글만봐도 인성이나 얼굴이 보이시네 ㅠ
  • 레벨 대위 3 절대수동 24.10.16 20:37 답글 신고
    빼애액~~~~~~~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5 답글 신고
    알바맞지? 요약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애기도 반박못하네?
  • 레벨 원사 3 재규어킴 24.10.16 20:43 답글 신고
    형~ 쿠팡 싫죠?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5 답글 신고
    알바맞지? 요약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애기도 반박못하네?.
  • 레벨 훈련병 엄벙뗑 24.10.16 20:51 답글 신고
    사람들이 전체적으로 글쓴이분이 예민하시다 하면 한번 자기 자신을 돌아보셔요... 댓글보면 너무 흥분만 하셨네요 ㅠㅠ 그리고 쿠팡은 교환이 너무 쉬워서 저런 물건 많아요.. 그때마다 따지시지 마시고 그냥 하자있으니 교환해달라 하고 끝내세요 ㅠ 뭐 내 마음에 안든다고 처벌할 수 없는일이고 싫으시면 쿠팡을 이용하지 않으시면 됩니다ㅠㅠㅠ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0:54 답글 신고
    아니 뭐가마음에 안찬다는게 아니라 쿠팡상담사들이고객에게 거짓말로응대한 사건입니다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1:16 신고
    @광이나 그니까요..본인말만하지말고 남들말을 이해 해보시라구요..답답하시네..
  • 레벨 이등병 똘띠빙구 24.10.16 20:57 답글 신고
    그냥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시지 왜여기다가...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03 답글 신고
    글쓴건 후회안합니다 과거로돌아가도 쓸거예요 다구리 괴롭힘으로 실컷 장난감처럼 즐겨져서 마녀사냥 억까당하지만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1:20 답글 신고
    본인 자영업. 알바아님. 글쓰니 문제 적어드림
    1. 상품 반품해줬음 된거죠. 안된다는데 꾸역꾸역 검수팀 연락은 왜 받으려고함?
    2. 상담사 거짓말
    이 부분은 나도 경험있어서 말해줄수 있음. 예전에 가게 쓰는 철제 의자 판매자상품으로 구입- 문제있어서 상담사연결. 이후 추가 말해줄꺼있어서 처음상담사 연결해달라함 - 해줌
    다른 주문건 불량으로 상담사연결. 교환 이후 똑같은 불량으로 같은말하기귀찮아서 처음 상담사연결해달라함. 안된다함 - 왜안되냐 예전엔해줬다 하니까 지금은 그전상담사 문제 끝난상황이고 철제의자건은 처음상담사가 판매자 연락받고 나한테 말해주기로 한거라서 전달되는 상황이라함. 그니까 원래 이전 직원 연결은 안되는거 같은데 잘은 몰라도 되는 상황이 몇몇있는듯. 이 글쓰니처럼 우겨대면 억지로라도 해준다한다던지 뭔 메뉴얼이 있겠지. 그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 힘듬.
    3. 글 중간에 실명 노출.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인터넷에 비방글 올리면서 그사람 직장. 실명까지 노출시킴. 혹시나 지우더라도 여기 이름거론된 상담사는 고소할 생각있음 여기 글 올리시길 캡쳐다떠놨음.
    4. 모두가 잘못됐다고 하면 자신을 좀 돌아보시길. 저 직원들은 본인 번호 이름 다 알텐데 그렇게 살면 안 무서움?
    반말찍찍거려서 나도 반말해봄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24 답글 신고
    1번은본문참조
    2번 거짓말확실함.이미판명나고증거있음
    3번 실명노출이어디있단거임? 실명거론아님 김xx박xx했는데
    4반말은 먼저당함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1:27 신고
    @광이나 증거는 뭔 증거. 원래 연결안되는데 박박 우기니까 연결해준다했겠지 나도 연결안해주던데 나도 당한거임?ㅋㅋㅋㅋ 상황마다 뭔가 있겠지 그리고 실명노출 본인 글 잘 돌아보시길. 당신 올린 사진 캡쳐 다 해놨응께 발뺌하지말고ㅋㅋㅋㅋㅋㅋ 암튼 솔직하게 말해줘도 지말이 다맞지 글왜씀?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32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이다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1:37 신고
    @광이나 그래 평생 그렇게 사셈. 어휴ㅋㅋ 본인 이름 번호 주소까지 직원들이면 다 알수있을텐데 계속 그렇게 진상부리며 살다가 먼일을 당할짘ㅋㅋ 일단 뭐 그쪽 정보 다있으니 상담사가 고소하기는 쉽겠네ㅋㅋ 쫄려서 글 지우지말고 절대 수정도 하지마쇼ㅋㅋㅋㅋㅋ 뭐 어차피 수정해봐짜 다 캡쳐는 되어있음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34 답글 신고
    상황마다 뭐가있단거지 ? 우기지 마세요 댓글알바 하시려거든 똑바로하세요 . 그리고 그쪽은 뭐가 내게화가나신건지? 이미 거짓말인건 다밝혀진 사실인데? 내게.따지는 이유가 있음? 거짓말인걸 거짓말이라하지 누가 딱봐도 거짓말인데?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1:44 신고
    @광이나 겁나 열심히 사진 수정중이네 개웃겨ㅋㅋㅋㅋㅋ 그래봐짜 캡쳐 다해찌롱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44 답글 신고
    화가난 이유가 오로지 상담사들의 거짓말대체에 화가났다고 설명했어요 거짓말안당했는데 당했다할까요? 실제로 당한거고 내용올렸는데
    채팅 강제종료시간아닌데 했고
    강제종료한 상담사확인된다고 전화연결해준다고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에게 들었는데

    그사이 연결된상담사가 우린연결안하고
    그전화상담사가 잘못안내했다 했다가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안내똑바로했고
    최초상담사 연결된다해서

    어떻게된거냐 다음채팅상담사에게 물으니
    아그럼 통화하세요 라는태도.
    그리고 두번째전화 상담사가 채팅상담사와 애기가 있었는지 갑자기 아 사실 나의 안내는 다 잘못되었다. 최초의 상담사는 확인이 되지 않는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 처음 통화했을 때 상담사 확인했고 내게 연결해 주겠다 했는데 무슨 말이냐고 하니? 아 갑자기 확인 안된다.그리고 전화연결 원래 어려울수있다 내가다 잘못했다

    이게 정상적인 안내인가요

    그랬더니 당담자에게 물어보니 모두다 거짓안내였고 그최초상담사 당연존재하고있고 통화연결 있는거고. 2분안에 채팅종료하면 안돼는거였고
    제가 댁한테 먼잘못 했다고 쿠팡상담사에게 거짓응대 받은것도 모자라 여태 무수히받은 불량 제품다참고 넘어갔었어요 참다가 따진건데 저렇게 응대당한겁니다 제가 댁한테 뭘 개인적 원한이있나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54 답글 신고
    1나이키 짝퉁 판정 그냥넘김
    2파손된브로치받은 사건 판매자가 알아서하라고 화를낸 답변 보고 전화하니 판매자연결시켜준다 하더니 몇칠지나도 연락없어서 보니 연결시스템없어서 상급자당담자 사과전화옴 그냥넘김
    3 가발 짤려왔으나 넘김
    4화장품 용기 뚜껑 불량3회처분받음 쿠팡에애기안함 판매자에게 애기하니 쿠팡탓 했으나 넘김

    이거말고도 많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제게 거짓말 응대해도 되나요? 맞는건가요?.
    참다가 어떠한 물건이든상관없었습니다
    이번엔 검수하고 내게 물건보낸사람 해명듣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거짓말로 내게 응대했습니다 앞에 애기한거말고도 불량은 더많았죠
    여태넘기다 화가난게 손자국 선명히 굵게 찍힌 반품크림ㅇㅇ값싸죠 그런데 이게왜요? 저는어떠한 제품이라도 물어봤을거예요 검수자님 확인시켜달라고 이번에는,이번에는,
    그런데 처음에 정상통화하나 싶었더니
    거짓말로 응대 거짓말로응대
    들켜도 난뭐 어디서 진정성있는 사과들었나요? 당사자들에게 그런애기해서 미안하단
    말한마디도 못들었어요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2:10 신고
    @광이나 이제 마감해야해서 마지막 댓달고가유 진짜 님아. 그렇게 살다가 큰일남. 면전에 대고 월급받기 쉽니 마니 꼬투리 잡고 질질 괴롭히고 죄송하다 비는 사람한테 계속 성질내고 그렇게 못할거자나? 쫄리니까? 근데 그거 앎? 전화기 뒤에, 모니터 뒤에 사람있음. 그것도 님 번호 주소 이름 다 아는 사람이 있음. 일할 때 죄송하다죄송하다 한다고 면전에서 못할 짓 하지말라고. 그러다 기사나요. 본인 거짓말 했다고 이렇게 눈뒤집혀서 글쓰자나 저사람들도 눈뒤집힐수 있는 그냥 사람임. AI 아니고 죄송하다고 그쪽에 빈다고 실제 그냥 사람자체가 죄송하다 할 사람으로 생각하지마시길. 암튼 재밌었슈 굿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05 답글 신고
    자영업자라면서요 그런데 쿠팡이고객에게 이런 큰실수를 했는데 힘있는 대기업 그들의편에 서는 까닥이 궁금합니다 오히려 고객을 옹호하고 지켜줘야 하는거아닌가요?
    여기글올린 이유도 억울해서. 공감듣고싶은것과
    하나로 뭉쳐서 고객에게 못 그러길바랬습니다
    제가 댁한테 무슨 철천지 원수를 지었나요?
  • 레벨 간호사 hoi8794 24.10.16 22:12 신고
    @광이나 내가 자영업자라서 그래유 님같은 인간 마니봐서ㅋㅋㅋ 진짜 가유 몸조심혀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23 답글 신고
    저도 자영업자가 꿈이예요 제 아이가 지적장애인데 뭐든 하고싶습니다 못살게구는 나쁜소비자도 존재하고 그로 인해 힘드셨을거 압니다 제가 글이서툴러서 이사단이 난것같네요 오해받고 안녕히주무세요
  • 레벨 간호사 초코언니 24.10.16 21:22 답글 신고
    진상특징

    1.지가진상인걸모름
    2.반박댓글 전부알바라주장
    ㄴ 동조해주는 댓글이없는데 저많은댓글이 다 쿠팡알바라고? 망상장애임? ㅋㅋㅋ
    골깐다 ㅅㅂ
    8000원에
    글인데 얼굴이보인다 30대 남자일듯
    논리적인척 지능낮은거티나는데 현명한척 상담사잡도리 ㅡㅡ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47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이유로 글올린게 아닌 상담원들거짓말때문에 글올렸다

    글아예 안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종료된다고 한번더거짓말친것 이거또한아닌부분 맞습니다 했어
    난여러번불량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연락연결안해줘서 여기에글올린게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때문이다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1:23 답글 신고
    남말안듣고..본인말맞다..나랑안맞음 쿠팡알바다.. 하고싶은게.뭡니까? 글만봐도 나이지긋이 드신 아주머니같은데, 댓글만봐도.어지럽고, 같이욕도하고 빈말도하시면서, 신고타령이나하시고, 의도도없고, 팩트도없고,.정리도안되고...정말 궁금하네요.학력이나 직업이...글만봤는데 얼굴이나.인성,.성격이 보이는건 나뿐인건가. 내주위에 이런사람 없다는게 행복하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1:48 답글 신고
    여러번 아주 여러가지 여러번불량받았고

    난보배에 그런이유로 글올린게 아님 상담원들거짓말때문에 글올렸음

    화가난 이유가 오로지 상담사들의 거짓말대체에 화가났다고 설명했어요 거짓말안당했는데 당했다할까요? 실제로 당한거고 내용올렸는데
    채팅 강제종료시간아닌데 했고
    강제종료한 상담사확인된다고 전화연결해준다고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에게 들었는데

    그사이 연결된상담사가 우린연결안하고
    그전화상담사가 잘못안내했다 했다가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안내똑바로했고
    최초상담사 연결된다해서

    어떻게된거냐 다음채팅상담사에게 물으니
    아그럼 통화하세요 라는태도.
    그리고 두번째전화 상담사가 채팅상담사와 애기가 있었는지 갑자기 아 사실 나의 안내는 다 잘못되었다. 최초의 상담사는 확인이 되지 않는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 처음 통화했을 때 상담사 확인했고 내게 연결해 주겠다 했는데 무슨 말이냐고 하니? 아 갑자기 확인 안된다.그리고 전화연결 원래 어려울수있다 내가다 잘못했다

    이게 정상적인 안내인가요
  • 레벨 상사 3호봉 개죽같은나라 24.10.16 21:27 답글 신고
    이런사람 특 - 관심가져주면 안됨
    정상인이 더 스트레스.받음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11 답글 신고
    그런데 왜 댓글 올리시는거죠? 어차피 같은소릴할사람이고 내입에선 똑같은 대답나오는거 알텐데?
  • 레벨 중사 1 다만아게서 24.10.16 21:54 답글 신고
    그걸 왜 여기다올림?
    그것도 당일가입해서
    세상 이해도 좀하고 피해도좀 보고삽시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04 답글 신고
    보배에 알릴려고 가입한겁니다 많은 불량받아도 고객이 아무런 거기에 대한 해명을 못받는 쿠팡시스템과 당연하다는 듯이 거짓말 치고 그게 가능한 쿠팡상담시스템ㅇㅇ
  • 레벨 중령 1 치즈동까스 24.10.16 22:01 답글 신고
    ㅋㅋㅋㅋ느낌이 보배화력이 좋으니깐 합의금이라도 쫌 챙길려는거 같은데 적당히 하소. 환불 받았으면 됐지 뭘 그리 빡빡하게 사나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09 답글 신고
    보배가 화력좋아서 맞지만 보상받고싶지않구요
    상담사가 거짓말이 가능한 쿠팡시스템요 보상받을수있음 받고싶죠 그런데 어떻게요? 이미고객이 다른고객을 억까해서 쿠팡은 기세좋게 고객에게 상담할때 더그래도 되는 여론이 여기서 꽃피는데?
  • 레벨 이등병 이무슨 24.10.16 22:17 답글 신고
    아 자야되는데 댓글 너무 재밋어요 ㅎㅎ 첫 댓글입니다 ㅎㅎ저도 댓글달아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19 답글 신고
    어떤걸로 드릴까요
  • 레벨 소장 충무공이순신장군 24.10.16 22:18 답글 신고
    이야 진짜 열심히산다 진짜 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20 답글 신고
    요약본수정했습니다
  • 레벨 이등병 다연도현 24.10.16 22:21 답글 신고
    이 댓글들을 (주)쿠팡이 좋아합니다
  • 레벨 하사 1 분당헤비급 24.10.16 22:25 답글 신고
    환불 해준다는데 원하는게 뭐길래 상담원들을 괴롭히냐.... 사장님들 힘내세요 ㅠㅠ 제품은 받은 그대로 돌려 보내주겠지? 환불도 받는데 그마자도 안돌려보내고 그거 그냥 쓰려나?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31 답글 신고
    반품은 이미보냈습니다
    상담원들 뒤이은 거짓말 때문 보배에 글 썼습니다 당담자가 사과전화 하러 나온 내용=
    1.첫째 채팅 상담원처럼 2분만에 채팅 강제종료 한것 그것은 잘못이다 그러면 안돼는게맞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강제종료 해버린
    채팅 상담원 연결 해주겠다 하니.
    그사이 연결된 채팅상담원은
    우린전화 연결 안된다고 전화상담원의 거짓안내.역시 이것도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두번째 전화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나도알지 채팅했으니)4.두번째 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
    무조건 종료가능 거짓 안내
    오로지 상담사의 거짓말 대처때문에 쓴글입니다
    이걸 쿠팡편들면 저들의 상담시스템은 더욱더 고객을 못 잡아 먹을거예요
    수많은 불량 파손 짝퉁
    받고도 넘기다가 이번에 어떠한물건이든
    못참아지고 정당히 항의하다가
    거짓응대에 당했습니다
    같은 고객끼리 뭉쳐야 우릴 안앝보는데
    글재주가 없어서 억까와 온통 욕만 듣네요
  • 레벨 상사 1 GOMPYO 24.10.16 22:27 답글 신고
    얘기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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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메랑
  • 레벨 상사 1 GOMPYO 24.10.16 22:31 답글 신고
    '보상받을수있음 받고싶죠'
    보상이 가능하다면 원하시는 보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35 답글 신고
    돈을받으면 당연히 그것을 노리고 여태 이랬노라 할거예요
    그것보단 상담사들이 고객에게 거짓말하는응대를 (저 이번이 첨이아니고 그냥넘긴적있어요 믿기힘드시겠지만 사과받고 넘겼어요)
    못하게 엄격히하는 시스템을원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불량품 많이 받은
    고객에 한해서라도
    정당한 검수품을 못받을시 이에대해 소견듣고싶어요. 다이렉트 아니더라도요 소견을받게되면 자연적으로 검수하시는 분들이 신경을 세심히 기울여 주실것 같아요
    제취지는 사실이거예요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0.16 22:49 신고
    @광이나 쿠팡의 장점은 물건의 질보다는 빠른배송 및 반품 아닌가요?
    그걸 님도 아니깐 불량품 여러번 받아도 계속 이용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쿠팡이용 하지 마세요 그럼 해결 될 일인듯
  • 레벨 상사 1 GOMPYO 24.10.16 22:55 신고
    @광이나 이런식으로 글을 썼다면 조금은 다른 반응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저도 쿠팡 반품, 교환 관련해서 상담사분의 잘못된 전달로 언쟁이 있던적도 있지만 상담사분들께서 모든 규정을 100%숙지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니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었어요.
    그게 정확한 정보가 아닐지언정 본인은 그렇게 알고 있으니 그렇게 전달을 한 것일테고, 그게 잘못된 정보라는 걸 알아가며 배워가는 거죠.
    완벽할 순 없잖아요.
    본문에 있는 상담사분의 피드백이 거짓말이 아닌 잘못알고있는 것일수도 있는거구요.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3:08 신고
    @광이나 잘못알고있는지 물어보려고 지금 채팅 상담사에게 저는 지금 전화하는 중인데 이분은 통화가 된다고 하니. 어떻게 된 거냐 하니깐 그럼통화하심된다고,..태도도 태도지만요 솔직히 채팅상담사본인이 같은신분의 전채팅상담사가 전화가 되는지 몰랐어요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채팅 종료도 그 다음 채팅 상담사도 비정상적이게 일찍 강제 종료되었음을 얘기했고 담당자 또와 일찍 종료되었음을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두 번째 상담사는 그게 얼마든지 부재중 2분 만에 종료되는 시스템이라고 말을했고 몰랐단게 납득이 안됩니다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0.16 22:46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러고있네 이건 맘카페에 올려도 욕먹을꺼 같은데 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2:49 답글 신고
    내용 읽었다면 그런말못하지 이런 영양가없는 댓글단이유는? 기분전환하러 샌드백하러옴?
  • 레벨 원사 3 뭐냥11 24.10.16 22:52 신고
    @광이나 그럼 맘카페에 올려봐요 ㅋㅋ
    맘카페는 웬만해서 편들어주는데, 맘카페에서도 욕먹으면 아닌건 아닌거임 한번 올려보셈 ㅋㅋ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3:01 답글 신고
    그쪽은 어디가서 마음둘곳 없나봅니다 저한테나 와서 키득거리고 조롱으로 즐기고
  • 레벨 하사 3 긍정마인드로 24.10.16 22:57 답글 신고
    둥글게 좀 살아요 아휴..진짜 힘들게 사네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3:02 답글 신고
    둥글게살다가 이리됬어요 여러번 참았어요
  • 레벨 훈련병 김조디 24.10.16 22:58 답글 신고
    이정도면 광기수준인데
    몇년동안 하자있으면 반품하고 새로받고
    아니면 환불하고 해왔지만
    저렇게 상담까지하는사람이 진짜 있구나...와...
    그냥 반품들어가서 교환,환불 누르면 끝아닌가...한편으로 대단하시네
    근데 조금 읽고 절반이상 한봄
    딱보이 정상은 아니시라..ㅋ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3:00 답글 신고
    아닌 사람도 있는거죠 다똑같이 그리해야되고 의문품으면 안되여? 그쪽도 계속 불량당해 보심 알겠죠 ㅡㅡ
  • 레벨 병장 광이나 24.10.16 23:00 답글 신고
    요약읽었음 됫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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