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세명이 한명은 고객센터채팅도중 강제종료 두명의상담은 거짓말 해서 내 저녁하루를 날림.^^
개빡쳐서 아이디만들어 글을씁니다 반말이해해주세요 부디이해해주시고 글보면 이해받을거라 믿어요
일단사건의발단
쿠팡에서 8900원하는 크림인데 살려고보니 반품상품판매에 상품상태'상'으로 처리됬길래(내용물하자 없는것만 상으로 기재되있고)
가격은8010에 890원차이로 올라왔길래 푼돈아껴보고자 샀음
중요한건 고작8000원 짜리 물건때문에 올린게아닙니다 상담원들 개같은거짓말에 빡쳐서올린거예요(당담자사과내용참조) -이미 반품진행 했습니다
그러나 받아본 상품은 아주깊게손자국나있었고
말도 안돼는 박스상태를 치더라도 내용물이 너무 없음(사진으로보는것보다 더없음 )검수해서 반품상품구매리스트에올린다던데 이럴수가 싶어서 채팅상담시작
난 여태 세제품 불량과 파손당했음 나는검수팀의 연락을 받고싶었음 여태 정말 새제품까지 여태불량 너무많아 포장불량.짝퉁.파손
그러나 상담원은 규정이라 검수팀 답변못받아준다함
물건불량 보내면안돼는 규정 어긴건 갠찮고?(것도 여러번) 그래도 이때는 상담사 정상 화낼이유없지 사실 물건과 이대화내용으로 커뮤에 올릴이유가안됬죠
요약. 요약글이 이상해서 죄송합니다 다시썼어요ㅜㅜ글재주없음
☆ 상담원들 뒤이은 거짓말 때문 보배에 글 썼습니다
거짓말은 명백.함
당담자가 사과전화 하러 나온 내용=
1.첫째 채팅 상담원이 고객과 이야기도중
' 2분 부재중만에' 채팅 강제종료 한것이맞다
그것은 잘못이다 그러면 안돼는게맞다
그렇게 일찍종료 안된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강제종료 해버린
채팅 상담원 연결 해주겠다 하니.
그사이 연결된 채팅상담원은
우린전화 연결 안된다고
전화상담원의 거짓안내.
역시 이것도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두번째 전화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나도알지 채팅했으니)
4.두번째 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
무조건 종료가능 거짓 안내
☆
아니 무슨?ㅋㅋㅋ갑자기 니요청사항이 뭐냐 다른문의는없냐고 씨부리녜 여태누구랑대화한거야 (같은내용의대화내용 더길어요)
그래도 계속요구하니깐 기다려달래 이제문제시작
기다려달래서 6시30분에 네라고 답했는데
6시 39분에 채팅이 오더니
2분 기다리고 채팅종료 엄포놓았음ㅋㅋㅋ
여태 채팅상담이용해도 2분비웠다고 종료 된적 쿠팡포함 어디에도없었다
종료통보받은글 6시41분 동시에 내가 잘못한건없지만 그래도상담원피곤 하게한게 미안해서 종료당한지모르고 혼자 애잔하게 사과하고 자빠졌네
2분기다려주고 종료통보. 그리고글겹친시간 같았는데 읽고사라짐
6시41분에 종료하겠다 했는데 나또한41분에 사과글써서 내글을봤을텐데?ㅋㅋㅋ 안봤다하더라도 이게말이됨?
화가나서 전화상담함 내용애기하니 나랑 채팅했던 채팅상담사 확인된다고 통화할수있게해준다했음.(여러분은 이말을 기억하세요)^^ 그런데연락은 안와서 마침 자동연결된 채팅
조온나대단한 빌런2상담원(정××상담사)등장
아묻따
화가나서 제정신아님 제정신이겠음?(물건불량+강제종료)
어 니가무응답이였다시전함 이건 그락도 괜찮았다 속터지지만^^무슨 2분만에 그것도 6시41분에 같이글썼는데 무응답?
3분아니라2분^^
새채팅상담사(정xx) 뜨기전
채팅 강제종료당해서 고객센터 전화통화한 새상담사가
그상담원 연결해준댓는데 지금 정xx는
그것은 구라라고 통화같은거해주는거없음.
그전화상담사가 잘못안내한거라니? ;;;
거짓말한거랍니다+상담종료유도
나도막나감^^
나이쯤해서 머리펑하고 터져버림^^그래서
채팅하며 고객센터 전화했음(멀티가능하게만듬)
그런데 전화하는상담사가 통화하도록전달하겠다함
전화된다고 함^^
그래서 채팅 개따짐
말바꿈 아그럼 연락해보라네? ㅋㅋㅋ
아무말 대잔치 시작
계속되는 멍멍멍 웃겨서 내가 채팅종료^^
자 이때 등장하는 비밀빌런3!!
이채팅과 동시에 전화하던 상담사 박×× 계속 내가
최초의상담사(김××)랑 전화주는거 전달한다했죠?
첫째채팅상담사는 사라졌다함 존재안하고 근무안한대
그리고 어쩌면 채팅상담사는 전화안될수도 말바꾸기 .
(수정)앞전 요약 다시 애기함
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1첫째상담원처럼 잘애기하던 도중
2분부재중떳을때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한것은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처음 채팅 강제종료시킨
상담사와 통화가된다 했는데도 불구하고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두번째 전화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했는데 전화안된다고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두번째 전화 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
무조건 종료가능 하다 한번 더 거짓말친것
이거 또한 아닌부분 .
/난이글을 쓴이유는 검수팀연락안해줘서 화난게아니라 뒤이어서 상담원들이 거짓말때문이다
했는데 거기서 뭘더 바래?
당신:검수안하냐?
회사:검수 안했다 죄송
검수 제대로 못해서 죄송하다는데 이걸 못알아듣고 진상짓이네
환불을 안해주는것도 아니고
글도 조리있게 못쓰고..
사회생활 혹시 가능하세요?
인터넷 진상들 특징이 못배워서 그런지 글을 잘 못씀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줄 모른다
남못하는거 보기전 너나잘해 다수에붙어먹어서 의기냥냥 괴롭히니좋나
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종료된다고 한번더거짓말친것 이거또한아닌부분 맞습니다 했어
나니말대로 글못쓰고 못알아듣는데 굳이 왜옴?그냥 즐기는거지.위에요약본 Ai수정하든지 알아서보셈 아맞다 알바니깐 할말없는부분 모르는척 해야되지?
글을 써서 원하신 게 무엇이실까요? 공론화? 공감? 참교육?
커뮤니티에서 의견이나 공감을 얻기 위해 글을 쓰셨는데 상대방의 의견을 들으려 하지 않으신다면 혼자 쿠팡과 싸우시면 될 일인데... 복붙해서 대댓글 달고 계시는 게 거짓말하는 상담사 1,2,3 과 다를 게 뭐인가요?
쿠팡 상담사가 거짓말한 거 알겠고요. 그래서 뭐 어떻게 해달라는 건지요?
날세워서 대립할 거면 보배에 글 왜 쓰셨는지요?
그리고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댓글 쓰세요.
담당자가. 1첫째 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 종료 그 시간대에 일찍 한 거 맞다 잘못됐다 그렇게 일찍은 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 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 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 없는 상담원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 된다고 했는데 당연히 아니다 그 상담원 있다. 4. 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 만에 종료된다고 한 번 더 거짓말 친 것 이거 또한 아닌 부분 맞습니다 했어
증거 다 있고 알바 맞지? 요약 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아기도 반박 못하네? 거기에 대해선 왜 못함? 댓글 알바이니깐?
이게 맞춤법 맞는 댓글입니다.
커뮤니티에 글 써서 원하신 게 무엇이신지 여쭤본 게 제일 큰 포인트인데 왜 답을 안 하시나요? 알바세요?
저는 이걸로 즐기고 조롱하고 싶은게 아니라 댓글 다실 거면 맞춤법 검사기 돌리는 성의라도 있길 바라는 마음에 그런 것이고.. 광이나 님이 반박댓글 마지막에 댓글 알바이니깐?이라고 조롱하신 건 본인이신 것 같은데요?
1.본인 댓글과 본문글을 보고 상담사 1,2,3의 거짓말에 대해 공감
2.그래서 글을 써서 원하시는게 무엇이신지?
3.댓글로 반박하실거면 맞춤법 검사기 한번 돌리는게 좋을것 같은데 불편하실까봐 직접 검사길 돌려서 가져왔으니
복사해서 쓰시면 됩니다.
라고 써주셨는데..
1.패널티 안내 받았는데 기분이 안풀린다. (그들이 거짓말에 대해 인정하고 징계를 했음)
2. 패널티 받는 모습을 제가 볼 수 있지 못함.(솔직히 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 없음. 그렇게 믿을 수 밖에 없음)
3. 시정조치 교육 받는데 알방법 없고, 사과만 삼켜야함.(사과를 안한게 아닌데 사과했으면 받아주시고 괜히 혼자 스트레스 받으시면 본인만 손해 입니다.)
결론은 공감해주시길 바라는 글 이었나요?
사람사는 일이고 사람은 실수를 하기에 사람이고 상담사는 판매자가 아니기에 고객응대만 할 뿐이며
산업안전보건법으로 보호받아야 되는 근로자 입니다. 결론은 사과 받고 징계 및 조치하기로 한걸로 이미 끝난일 인데 본인이 납득안된다고 열내시면서 익명의 온라인상 다수와 굳이 성 내실 필요있을까요?
다른분들이 댓글 남기셨지만 사람사는 세상인데 말이죠.
최근에 유퀴즈에 대한외국인 편이 있었는데 그 중 한 외국인이 우리 한글에서 가장 좋은 단어는 그러려니...
라고 답했습니다. 세상사는거 다 그러려니.. 라고 넘겨야지 모든걸 날 세운다고 해결되진 않으니까요..
뭐 상담원이 실수했다고 치자 환불 받았으면 된거지 이난리 칠 이유가 있어?
피곤하게 살지말고 그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자
제글의 취지로 힘들게 했다면 미안합니다
물론 글을올린 이유가 공감과
이해 바라는
옹졸한마음 부인하지않아요
그런데 한켠 제글이 공감얻어
하나의 고객은작지만 뭉쳐지면 커지는
그여론을 가진고객의 두려움을
알고 기업이 쉽게
고객을 속이지않길
불량을자주 받았는 고객에겐
좀더 진정성있길 바랬습니다
글쓴재주가 없어 전달되지 못했네요
따듯한 말씀에 굉장히 감사드리고 따듯함을 느낍니다 잘새겨듣겠습니다
이렇게 길게 쓰면서
아껴서 샀는데 물건이 하자면 800원 더주고 새상품 구매하셔도 되고,불량품 반품 보내시면 되잖아요..
쿠팡의 장점이 뭔가요. 빠른 무료배송, 이유불문 무료반품.인데
뭐한다고 상담원 붙들고 말씨름 하고 있으세요.
그러니까 댓글에 시간많다 한심하다 무식하다 소리 들으시는거에요.
그리고 다른분들한테 댓글 다는거 보니까 그 말이 사실인것 같구요.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이다
대댓글이 챗봇과도 같은 복붙.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 이였다
대댓글이 챗봇과도 같은 복붙.
저는 제가 난독증인줄 알았네요
요약을 봐도 이게 그럴일인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건 가격을 떠나서 내가 지불한만큼 당연히 제대로된 물건을 받는게 맞긴하지만
검수 못해서 죄송하다 했고, 쿠팡맨 연락처 따로 알려줄 수 없는거처럼 검수부서 연결 안되는게 규정이면 상담원님들은 어쩔수 없는거 아닌가요? 죄송합니다무새밖에는? 뭘 더 바라시는건지?? 되게 한가하신분인가봐요
그리고
상담원께서 거짓말을 한게 아니라 안내를 잘못한걸 받아들이시기에 그렇게 느끼신거같은데??
이러실 시간에 쿠팡채팅상담 알바를 해서 8천원을 버시는게 빠르셨겠어요 ㅎㅎ 서로 입장도 이해할겸 ㅎ
담당자가. 1첫째 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 종료 그 시간대에 일찍 한 거 맞다 잘못됐다 그렇게 일찍은 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 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 된다 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 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 없는 상담원이고 처음 상 담원이 확인 안 된다고 했는데 당연히 아니다 그 상담원 있 다. 4. 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 만에 종료된다고 한 번 더 거짓말 친 것 이거 또한 아닌 부분 맞습니다 했어 증거 다 있고 알바 맞지? 요약 글에 대해서는 아무런 아기도 반박 못하네? 거기에 대해선 왜 못함? 댓글 알바이니깐?
상담사도 본인이.여러번 반품한거 모르잔아요? 그리고 거짓말했다치구요... 본인이 법적으로 하실수있는 팩트있는 실행은 어떤게 있을까요? 공론화,사과, 공감대. 뭘바라시는진 모르겠지만, 본인도 댓글 복사해서넣고 일일이 대응하면 진심 본인마음이 편할까요? 하다보니 평소 내가 가진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는게 아닌지, 댓글이 너무 공격적이라 그렇게 대응하시는건지 돌아보실 필요가있겠네요... 알바부터, 상담원 사과댓글 다봤는데, 진심으로 지인 분들말만 믿으시고,객관적인 제3자말은 안믿으시는건지?? 전부다 알바같으신지? 릴렉스하시고 한번 본인 댓글 천천히 다시보시고, 다수의 생각이있는곳이지만, 다수가 아니라면.한번더 생각해보실수 있지않나요? 그리고 글다읽고 말씀드리는데, 상담원 강제종료부터,2차3차 상담시 거짓말한게 화나시나본데,원하시는게 뭔가요? 거짓상담원 통화해서 욕하실건가요? 그냥 하소연치고 너무 장황해요 ..이해도 잘안가고..그럼 글을.정리하셔야죠..여러번 문제있는 제품 받은건 빼고 팩트만요. 요약이 안되니 댓글 대응도 안되보입니다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
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그래서요???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그래서요?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그래서요?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 이였다
>>>>>>>>>>>그래서요?
팩트 --- 반품.환불안받았나요?
1. 상품 반품해줬음 된거죠. 안된다는데 꾸역꾸역 검수팀 연락은 왜 받으려고함?
2. 상담사 거짓말
이 부분은 나도 경험있어서 말해줄수 있음. 예전에 가게 쓰는 철제 의자 판매자상품으로 구입- 문제있어서 상담사연결. 이후 추가 말해줄꺼있어서 처음상담사 연결해달라함 - 해줌
다른 주문건 불량으로 상담사연결. 교환 이후 똑같은 불량으로 같은말하기귀찮아서 처음 상담사연결해달라함. 안된다함 - 왜안되냐 예전엔해줬다 하니까 지금은 그전상담사 문제 끝난상황이고 철제의자건은 처음상담사가 판매자 연락받고 나한테 말해주기로 한거라서 전달되는 상황이라함. 그니까 원래 이전 직원 연결은 안되는거 같은데 잘은 몰라도 되는 상황이 몇몇있는듯. 이 글쓰니처럼 우겨대면 억지로라도 해준다한다던지 뭔 메뉴얼이 있겠지. 그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 힘듬.
3. 글 중간에 실명 노출.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인터넷에 비방글 올리면서 그사람 직장. 실명까지 노출시킴. 혹시나 지우더라도 여기 이름거론된 상담사는 고소할 생각있음 여기 글 올리시길 캡쳐다떠놨음.
4. 모두가 잘못됐다고 하면 자신을 좀 돌아보시길. 저 직원들은 본인 번호 이름 다 알텐데 그렇게 살면 안 무서움?
반말찍찍거려서 나도 반말해봄
2번 거짓말확실함.이미판명나고증거있음
3번 실명노출이어디있단거임? 실명거론아님 김xx박xx했는데
4반말은 먼저당함
난보배에 그런 이유로 글 올린게
아닌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에 글올렸다
다시 말하지만
난 새상품도 불량 여러번 받았으나
글올린 이유는 아님
글아예 안 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 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상담원 첫째 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 이고
처음 상담원이 확인 안된다고 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 2분만에
종료 된다고 한번 더 거짓말 친것
이거또한 아닌 부분 인거고
난 여러번 불량 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 연락 연결 안해줘서
여기에 글 올린게 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 때문이다
채팅 강제종료시간아닌데 했고
강제종료한 상담사확인된다고 전화연결해준다고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에게 들었는데
그사이 연결된상담사가 우린연결안하고
그전화상담사가 잘못안내했다 했다가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안내똑바로했고
최초상담사 연결된다해서
어떻게된거냐 다음채팅상담사에게 물으니
아그럼 통화하세요 라는태도.
그리고 두번째전화 상담사가 채팅상담사와 애기가 있었는지 갑자기 아 사실 나의 안내는 다 잘못되었다. 최초의 상담사는 확인이 되지 않는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 처음 통화했을 때 상담사 확인했고 내게 연결해 주겠다 했는데 무슨 말이냐고 하니? 아 갑자기 확인 안된다.그리고 전화연결 원래 어려울수있다 내가다 잘못했다
이게 정상적인 안내인가요
그랬더니 당담자에게 물어보니 모두다 거짓안내였고 그최초상담사 당연존재하고있고 통화연결 있는거고. 2분안에 채팅종료하면 안돼는거였고
제가 댁한테 먼잘못 했다고 쿠팡상담사에게 거짓응대 받은것도 모자라 여태 무수히받은 불량 제품다참고 넘어갔었어요 참다가 따진건데 저렇게 응대당한겁니다 제가 댁한테 뭘 개인적 원한이있나요?
2파손된브로치받은 사건 판매자가 알아서하라고 화를낸 답변 보고 전화하니 판매자연결시켜준다 하더니 몇칠지나도 연락없어서 보니 연결시스템없어서 상급자당담자 사과전화옴 그냥넘김
3 가발 짤려왔으나 넘김
4화장품 용기 뚜껑 불량3회처분받음 쿠팡에애기안함 판매자에게 애기하니 쿠팡탓 했으나 넘김
이거말고도 많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제게 거짓말 응대해도 되나요? 맞는건가요?.
참다가 어떠한 물건이든상관없었습니다
이번엔 검수하고 내게 물건보낸사람 해명듣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거짓말로 내게 응대했습니다 앞에 애기한거말고도 불량은 더많았죠
여태넘기다 화가난게 손자국 선명히 굵게 찍힌 반품크림ㅇㅇ값싸죠 그런데 이게왜요? 저는어떠한 제품이라도 물어봤을거예요 검수자님 확인시켜달라고 이번에는,이번에는,
그런데 처음에 정상통화하나 싶었더니
거짓말로 응대 거짓말로응대
들켜도 난뭐 어디서 진정성있는 사과들었나요? 당사자들에게 그런애기해서 미안하단
말한마디도 못들었어요
여기글올린 이유도 억울해서. 공감듣고싶은것과
하나로 뭉쳐서 고객에게 못 그러길바랬습니다
제가 댁한테 무슨 철천지 원수를 지었나요?
1.지가진상인걸모름
2.반박댓글 전부알바라주장
ㄴ 동조해주는 댓글이없는데 저많은댓글이 다 쿠팡알바라고? 망상장애임? ㅋㅋㅋ
골깐다 ㅅㅂ
8000원에
글인데 얼굴이보인다 30대 남자일듯
논리적인척 지능낮은거티나는데 현명한척 상담사잡도리 ㅡㅡ
난보배에 그런이유로 글올린게 아닌 상담원들거짓말때문에 글올렸다
글아예 안읽나봄ㅇㅇ/당담자가 사과나옴 상담원들거거짓말때문에 사과나옴 요목조목 애기함. 당담자가.1첫째상담원처럼 채팅을 강제종료 그시간대에 일찍한거맞다 잘못됬다 그렇게일찍은없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둘째상담원 채팅상담원이 전화 연결 안된다고 했는데 이것은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 4.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종료된다고 한번더거짓말친것 이거또한아닌부분 맞습니다 했어
난여러번불량받았고 참다가 따졌지만 그렇치만 검수팀연락연결안해줘서 여기에글올린게아니다 명백히 상담원들 거짓말때문이다
난보배에 그런이유로 글올린게 아님 상담원들거짓말때문에 글올렸음
화가난 이유가 오로지 상담사들의 거짓말대체에 화가났다고 설명했어요 거짓말안당했는데 당했다할까요? 실제로 당한거고 내용올렸는데
채팅 강제종료시간아닌데 했고
강제종료한 상담사확인된다고 전화연결해준다고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에게 들었는데
그사이 연결된상담사가 우린연결안하고
그전화상담사가 잘못안내했다 했다가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 안내똑바로했고
최초상담사 연결된다해서
어떻게된거냐 다음채팅상담사에게 물으니
아그럼 통화하세요 라는태도.
그리고 두번째전화 상담사가 채팅상담사와 애기가 있었는지 갑자기 아 사실 나의 안내는 다 잘못되었다. 최초의 상담사는 확인이 되지 않는다. 검색이 되지 않는다 처음 통화했을 때 상담사 확인했고 내게 연결해 주겠다 했는데 무슨 말이냐고 하니? 아 갑자기 확인 안된다.그리고 전화연결 원래 어려울수있다 내가다 잘못했다
이게 정상적인 안내인가요
정상인이 더 스트레스.받음
그것도 당일가입해서
세상 이해도 좀하고 피해도좀 보고삽시다
상담사가 거짓말이 가능한 쿠팡시스템요 보상받을수있음 받고싶죠 그런데 어떻게요? 이미고객이 다른고객을 억까해서 쿠팡은 기세좋게 고객에게 상담할때 더그래도 되는 여론이 여기서 꽃피는데?
상담원들 뒤이은 거짓말 때문 보배에 글 썼습니다 당담자가 사과전화 하러 나온 내용=
1.첫째 채팅 상담원처럼 2분만에 채팅 강제종료 한것 그것은 잘못이다 그러면 안돼는게맞다
2 고객센터 전화상담원이 강제종료 해버린
채팅 상담원 연결 해주겠다 하니.
그사이 연결된 채팅상담원은
우린전화 연결 안된다고 전화상담원의 거짓안내.역시 이것도 아니다. 전화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다
3.셋째 두번째 전화상담원
첫째상담원 존재가없는 상담원이고
처음상담원이 확인안된다고했는데
당연히아니다 그상담원있다.(나도알지 채팅했으니)4.두번째 전화상담원이 채팅은2분만에
무조건 종료가능 거짓 안내
오로지 상담사의 거짓말 대처때문에 쓴글입니다
이걸 쿠팡편들면 저들의 상담시스템은 더욱더 고객을 못 잡아 먹을거예요
수많은 불량 파손 짝퉁
받고도 넘기다가 이번에 어떠한물건이든
못참아지고 정당히 항의하다가
거짓응대에 당했습니다
같은 고객끼리 뭉쳐야 우릴 안앝보는데
글재주가 없어서 억까와 온통 욕만 듣네요
얘기
얘기
얘기
부메랑
보상이 가능하다면 원하시는 보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것보단 상담사들이 고객에게 거짓말하는응대를 (저 이번이 첨이아니고 그냥넘긴적있어요 믿기힘드시겠지만 사과받고 넘겼어요)
못하게 엄격히하는 시스템을원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불량품 많이 받은
고객에 한해서라도
정당한 검수품을 못받을시 이에대해 소견듣고싶어요. 다이렉트 아니더라도요 소견을받게되면 자연적으로 검수하시는 분들이 신경을 세심히 기울여 주실것 같아요
제취지는 사실이거예요
그걸 님도 아니깐 불량품 여러번 받아도 계속 이용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쿠팡이용 하지 마세요 그럼 해결 될 일인듯
저도 쿠팡 반품, 교환 관련해서 상담사분의 잘못된 전달로 언쟁이 있던적도 있지만 상담사분들께서 모든 규정을 100%숙지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니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었어요.
그게 정확한 정보가 아닐지언정 본인은 그렇게 알고 있으니 그렇게 전달을 한 것일테고, 그게 잘못된 정보라는 걸 알아가며 배워가는 거죠.
완벽할 순 없잖아요.
본문에 있는 상담사분의 피드백이 거짓말이 아닌 잘못알고있는 것일수도 있는거구요.
맘카페는 웬만해서 편들어주는데, 맘카페에서도 욕먹으면 아닌건 아닌거임 한번 올려보셈 ㅋㅋㅋ
몇년동안 하자있으면 반품하고 새로받고
아니면 환불하고 해왔지만
저렇게 상담까지하는사람이 진짜 있구나...와...
그냥 반품들어가서 교환,환불 누르면 끝아닌가...한편으로 대단하시네
근데 조금 읽고 절반이상 한봄
딱보이 정상은 아니시라..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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