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4초 후에 바로 갓길차량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40초에 사고 나있는 장면을 볼수있습니다.
2월 17일 17시쯤 서창분기점에서 빠져나와 소래포구쯤을 지나가고 있을때 블박 영상입니다. 설연휴 전날이고 퇴근시간쯤이라 차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뭐 큰 무리 없이 질서정연하게 잘 가고 있는데 갑자기 막힌 도로를 뒤로 하고 슝~하고 달려가는 갓길운전자를 보게 됩니다.
아구구~~~ 항상 특별한 사유(응급,비상)없이 혼자 빨리가려는 갓길얌체 운전자를 보면 왠지 분하고 얄미웠는데 어찌 할 방도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냥 그렇게 혼자 말로 꿍시렁 꿍시렁 하고 있었는데 한 1~2km쯤 더 가니 길이 더 막히는듯한 분위기가 나더니 아까 본 갓길 얌체 프라** 차량이 보이더군요.
운전석쪽 앞,뒤 바퀴축이 모두 안쪽으로 꺾여있었습니다. 사건이 일어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하지는 못해 해당 교통사고의 가해자와 피해자가 누구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하겠지만 갓길로 얌체운전해서 갔던 차량의 파손을 보니 속으로 교통사고의 위험이나 안타까움보다 ' 쌤통이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물론 교통사고가 일어난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만 왠지 가해자가 누구인지 유추되다보니 ...
아무튼 운전자 여러분 갓길얌체운전은 하지 마세요! 그리고 새해 연휴 안전운전하시길 빕니다.
* 혹 제가 본 얌체 운전차량 (프라**)이 아니고 다른 차량(프라**)인가 하고 동영상 돌려 다시 확인했는데 맞네요.
사고가지 내다니 에휴 진상
범칙금 6만원에 벌점이 15점이던가? 30점이던가??
막는건 하지마세요
일단 어떤 응급상태인지도 모르고
그걸 응징이나 제재를 한다고 길막는건 헌법에서 생각하는 "정의실현"이 아닙니다
그걸로 사고가 나면 특수 폭행으로 갈수도있어요
갓길을 갓길이고 길막은 길막입니다.
도둑놈도 심하게 두둘겨패면 폭행죄인데
괜히 길막아서 사고에 연루 되서 하루종일 피곤하게 살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냥 신고하세요
승패와 상관없이 얻는거 없이
잃는 게임 입니다..
갓길 응징한다고 사고나지 마세요 진짜 멍청한 짓입니다
갓길운전자가 순순히 갓길주행하다가 앞차가 막는 바람에 사고났다고 진술하면 그냥 앞차는 고의 진로방해입니다
물론 그거 안붙여도 갓길 침범이구요 이래나저래나 최소 9:1...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