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보시면 됩니다.
잘가다가 옆에서 피쉬테일로 넘어오네요. 피한다고 피했는데..
황당한건 나오더니 뒤에서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자기 보험사는 안부르고 저한테 불러서 해결하라고..
무슨소리냐고.당신때문에 사고 난거 아니냐고..빨리 부르라하니..그제서야 불러주네요.
다행히 양쪽다 다친 사람은 없고..범퍼랑..워셔액통이 깨졌어요.
바로보시면 됩니다.
잘가다가 옆에서 피쉬테일로 넘어오네요. 피한다고 피했는데..
황당한건 나오더니 뒤에서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자기 보험사는 안부르고 저한테 불러서 해결하라고..
무슨소리냐고.당신때문에 사고 난거 아니냐고..빨리 부르라하니..그제서야 불러주네요.
다행히 양쪽다 다친 사람은 없고..범퍼랑..워셔액통이 깨졌어요.
"안전거리 미확보는 동일한 차선을 주행중으로 앞뒤로 차량이 운행중에 사고가 발생했을때를 말한다"라고 했습니다.
2차선으로 완전히 넘어갓다 다시 1차선으로 끼어든다고 봐야할꺼 같은데....
그래도 님이 가해자가 될수잇겟네요...
블박은 억울하실듯...
저 지랄하는데 뒤에서 안떨어진게 더 이상하네요...제 기준으로는.
차라리 급브렉을 밟으시지...
도로교통법 19조 1항(안전거리 확보)법규내용 : 모든 차의 운전자는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앞차의 뒤를 따르는 경우에는 앞차가 갑자기 정지하게 되는 경우 그 앞차와의 충돌을 피할 수 있는 필요한 거리를 확보하여야 한다.
앞차가 차선변경하다 놀래서 핸들 확 틀어가지고 피쉬테일이 일어난거 같은데
저걸 어떻게 피하실려고 하신건지... 보통은 급브렉을 밟을텐데요..
앞차도 방향지시등 안킬걸로.. 과실일부만
잡히겠죠
기본과실비율로 블박차 30 : 아반떼 70 에서
아반떼는 사각지대에 놓인 옆차량을 주의깊게 보지 못하거나 숄더체크를 충분히 하지 못한 채
차선변경을 시도하였거나 아니면 졸음운전의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졸음운전이라면 아반떼 운전자와의 통화내용 녹취가 필요)
아반떼는 차선변경하면서 깜빡이를 켜지 않았고 (과실 10)
차선변경시 옆 차량에 대한 주의의무를 게을리하였거나 (과실 10)
또는 졸음운전을 하였다면 (중과실 20)
10 : 90 이나 0 : 100 도 가능해 보입니다.
다만, 블박차의 안전거리 확보 (급브레이크) 못 하신 점이 과실로 잡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놀라셔서 순간 판단이 늦어지신듯.
그래도 큰사고가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뒷차 70~80% 정도의 과실이 예상됩니다..
블박차주분 아쉽지만, 과실여부를 떠나서 급브레이크라도 밟았으면 사고는 없었을 듯 합니다.
아반떼 좋은차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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