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문정 부분에서 지난 15일 오전 12시경 사고가 발생되었습니다.
4차선 도로였으나 그 중 가장 좌,우측 부분은 다른 차량들이 불법 정차되어 있어 가운데 2차선만이 주행 중이였습니다.
앞의 상대 차량과 동일 선으로 운전 도중 중앙선을 넘어 좌측으로 들어가다가 교차로 정지선을 넘어가더니
갑자기 방향 지시등 없이 우회전으로 방향 전환하였습니다. 직진 중이었던 우리 차량은 우회전으로 급히 방향전환하였고 충돌로 접촉 사고가 발생되었습니다.
약 10여분 후 경찰이 도착하였고 그 사이 상대방 차량 운전자는 우측 방향지시등을 켜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쪽에 이어폰을 꽂고 이동하는 등의 행동을 봐서 아마 운전 간 이어폰으로 통화 중에 발생된 것으로 추측 중입니다.
* 지난 평일간 저희 렌트카 보험회사 측에선 중간 결과로 9:1 판정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가 안전거리 미확보 및 '원래 국내 대한민국 법률상 후방 차량이 불이익' 이라는 주장입니다. 설 연휴 전 다시 전화하여 물어봤을 땐, "중간 판독이기 때문에 번복될 수 있다. 그러나 8:2 과실까지 염두해두어야한다." 는 내용입니다.
상대방 차량 운전자 1인과 우리 탑승 차량 5인이 해당 사고로 인해 발생된 건강의 염려는 없으나 이로인해 좋은 여행길이 억울하고 답답한 추억이 될까 염려됩니다.
우선 바로 우리 뒤의 차량 차주분께서 블랙박스 영상을 그간 새벽경에 보내주셨습니다.
저희 차량의 블랙박스를 포함한 후미에 있던 차량 블랙박스를 첨부하여 게시하겠습니다.
딱 그런 상황처럼 아예 덮치는건데 저게 9:1 이래요? 보험사들 참.......너무하십니다들......
아무리 후행이 조심해야 한다지만 정말 저건 아니지요....너무 아니지요;;
참고할께요~~
오ㅋ참고할께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