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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하비 2013년식 주행거리 인증합니다.
아직 현역으로 잘굴러가고요...
얼마전 브레이크 계통 수리 받으러 정비소 갔는데
주행거리 보고 수리 금액이 많이 나오는데 고치실꺼냐구...
시운전 해보시더니 '고쳐서 타셔야겠네요 아직 쌩쌩 하네요' 했습니다.
소모품만 교환하고 계속 탔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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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쏘 89만 이후 국산중에
60만 첨봅니다.
차가 아니고 친구네요
몇년전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 타다가 퍼져서 폐차... 20만키로 좀 넘고 12년 탔었죠...
지금도 LPI 차 인데.. ㅋㅋ LPI는 원래 허약한가 싶기도 하고요.. 궁금하네요.
예방정비를 수시로합니다.
프레임 바디 튼튼한 내구성도 있구요...
관심있게 수시로 정비하면 오래 타는듯합니다.
우리회사 120만돌이 이상 많습니다
차는 관리입니다 관리하기나름
대단하십니다~
오늘은 60만을 우왕,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22년을 한 차량을 운전했지만 올 초에 폐차를 해서..
저도 첫차 보낼때 전날 차에서 잤어요..
가장 최적화된 엔진이죠
저도 11년식 크루즈디젤 현재 622,600km
엔진 잔고장없이 아직도 현역으로 잘 타고 다닙니다.
11년 3월 크루즈디젤 타고 다녓는데 19년도에 팔았습니다 20만인가??
온갖 잔고장에 돈이 백단위 ㅠㅠ 결국 다시는 디젤 안타기로 맹세
지금은 더뉴말리부 2.0 19년식 10월에 뽑아 지금까지 잘타고 있내요 ㅎㅎ
10만 넘으면 고생했다 하고
20만 넘으면 친구야 고마웠다 하고
30만 넘으면 말 없이 눈물이 흐른다
전 18만 약간 넘었습니다
대단하십니다
58만 주행 중 입니자 ㅎㅎ
보배드림 본질에 딱이네요
정치얘기말고 앞으로 이런거 좋아합니다
스타렉스 40만 50만에 수출하시길래 업자분께 이렇게 물어보니.... 50만에 수출하면 거기선 엔진교체하고 타나요?
업자분왈.. 에이 사장님 국산차무시하시네 수출가면 중고부품으로 고쳐가면서 150만까지는 엔진교체없이 탄다네요ㅋ
우리나라는 환경법때문에 안되고
차를 많이 안타서 아직 24만정도... ㅎㅎ
정비하기 나름 이지만 에쿠스택시 100 만도 있었다고 들었네요
미션솔밸브 와 에어서스쪽 고치는중임다.ㅎ
정비소는 제작년 에어컨가스만 넣어봤고 직접 수리하면서 탑니다.
ZF미션 토크컨버터가 울컥거리는거 외엔..^^
정부에서 규제가 점점 심해져서
3,000,000키로탔습니다..
이제 곧 150만키로네요..
곧 50만인데 아직 길들이기도안끝났네요ㅎ
와~~
봉고3 작년에출고해서 벌써 야도3만5천이네요
봉고뽑고나서 하비가 키로수올라가는속도가 더디네욯
쌩쌩함
24만이라 엄청 많이 탔다 생각했는데 … 부끄럽습니다
다만, 2013년식이면 겨울에 시동걸기 어렵겠네요. 그놈의 글로우플러그모듈..수입품이라 수급도 어렵고.
하나에 10만원인데, 짧으면 2~3개월에 한번씩 나감. V6라 글로우플러그 교환하는데 공임이 엄청남..
그런데 교환해도 시동이 잘 안걸려서 다시 정비소에 갔더니...
예열플러그 휴즈가 나갔다구 ㅠㅠㅠㅠ
그후 아직은 한겨울에도 시동 잘걸립니다.
엔진소리도 그렇고 하부 잡소리 1도 안나는 상태 좋은 차량이었는데 조기폐차비용 받고 더마스터 모델 타보고 싶은 욕망에 그만...ㅠㅠ
지금 후회중이요...
제가 무례한 생각을 했네요...
4십만은 탈 생각해야겠습니다.
승용차는 수십만킬로탔다? 이건 인정이죠!
갠적으로도 반가운차종이구 저도 s1초기모델과 s2초기모델 둘다 만족하며 탔었는데
진짜 관리만 잘해주면 정말 명엔진이지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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