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회사의 제품간 성능은 제가 다 써보질 못했으니 패스
구매후 2년간 3회의 as를 받았던건 내가 재수없게 뽑기를 잘 못해서 그려려니 하고 패스
가장 큰 건 AS에 걸리는 시간입니다.
as센터가 많지 않아 직접 방문키 어려우면 택배 수리를 해야합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2월 6일날 수리 보낸 블박을 아직도 받지 못했습니다.
as가 밀려서 그랬다는것 조차 이해한다 쳐도 일단 여기 상담원과 통화를 하려면 한 시간 내내 전화를 붙들어야합니다.
2월 12일날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제품이 왜 여태 내가 받을 수 없는지에 대해 설명을 들으려고 진짜 1시간 넘게 전화를 계속해서 한 번 연결이 된게 지난주 목요일인데, 언제쯤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다시 한번 통화를 할 자신이 없어서 확인 후 연락을 꼭 달라고 신신당부하고 전화를 끊었지만 물론 여태까지 연락이 없네요.
다시 한 번 전화를 하긴 해야겠는데 벌써 5번 실패했는데 얼마나 더 걸어야할지 감도 않와 여기다 하소연 하고 있네요.
AS고려치 않으려면 선택해도 무방합니다만(성능은 타사제품을 써본적이 없어 모르겠지만...글쎄)
잦은 고장이 있는건 뽑기실수인지 제품문제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원할한 AS를 원한다면 타사제품 선택을 추천합니다.
깔건까고 아닌건 아니지요...님이 분해 간단히 해서 교체할 거 아니면 세상 모든 가전제품 AS 그런식으로 따지면 안억울한거 하나도 없습니다...자동차 부품도 마찬가지구요... 님이 못갈아서 가서 간걸 이제와서 박사라도 된양 마트에선 얼만데 하시면 안되져...나가서 스파게티는 어케먹고 삼겹살은 어케 먹으십니까? 원가는 줬도 아닌데? 글 쓰신분을 포함 여기반박하고 싶거나 반박하는 댓글 다실분들 당당히 뭐하는 회사 회사원인지 아니면 직업좀 밝히시길 바랍니다. 님이하는일은 얼마나 바가지인지 밝혀드릴테니...
5개에 천오백원 마트에서 한개 천원이면 님이 서비스 센터앞에 좌판깔고 교체해 주시지 그래요??
시장에서 생닭사면 얼마고 튀김가루에 기름 얼마인데 치킨이 얼마네하는소리하고 자빠졌네
이렇게 열받는거보니 다안보인다 사장님인듯 하네여.
구매 해서 사용중 입니다
정말 노답 입니다....
그래도 다본다 보다 AS는 좋네요 하지만 결론은 아이나비같은 큰회사 제품 사세요
고만 고만한 잡회사들 사면 고생합니다
PMP회사였는데 제품은 좋은데
서비스가 개망이라 망했던거 같은데
개뿔 소송해서
5만원?? 받았을거에요 ㅋ
광고많이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인터넷 돌아다니다 보면 다본다 광고 자주 접하더군요. 그리고 차량 선팅이나 네비 블박 매립하는곳에도 다본다 현수막 크~게 달려 있고.. 현수막 달아주면 뭐 받는게 있는게 있나 싶기도 하고.. 회사 사람 차 샀을때 업체에서 달아주는거도 다본다.. 화질 봤더니 조금 그런데.. 차살때 달아준건데 대놓고 나쁘다고 할수도 없고..
gps들어간 제품들 보면 대부분 배터리 붙어 있습니다. 네비든 블박이든..
울 마눌. 운이 좋은 건지 2체널 럭셔리 2년
넘게 고장 없이 잘 쓰고 있음. 화질은 논외.
전 itb-2000 쓰고 있는데 얼마 전부터 녹화는
되는데 LCD창에 화면이 안 뜸. 포멧해 봐도 안됨 - 혹시 누가 원인을 알면 조언 좀 ㅠㅠ
볼장다본다..
GPS LED 가 안들어와 수리를 받아도 한2주만에 다시 그증상이고... 건전지 교체도 비용주고 새로 하고
수리를 하다 알게 된건 SD카드가 맛탱이가 갔다고 하더라구요. . 몇개월간을 그냥 되는줄알고 운행을 했었는데 사고났으면 큰일 날뻔한 기억이...센터기사분 말이 SD카드 수명이 최대 6개월이다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자주 포맷을 해줘야 된다고... 어느정도는 알겠지만 6개월이 말이 되는지...ㅡ,.ㅡ;
그렇다고 아예 포맷을 안한것도 아니고 3주에 한번씩은 했는데...ㅠ
시동켤때 화면에 백화현상 일어나면서 다운되면서 재부팅 되고 . . . 뭐 이런저런 문제중에
제일 열받는건 지정장착점이라고 갔는데 거기서 차를 완전 개판 만들어 놔버렸네요
차가 SUV라 추가금 주고 설치를 하였고 원래 있는걸 탈착 해달라고 비용 지불하고 했더니만
차를 분해 하더니 이건 어려워서 우리도 어찌 몬한다하고 ㅡ,.ㅡ; 대충 선을 감아서 처리를 하더라구요
우천시에 빗물이 차량내부로 들어가지 않게 트렁크쪽에 고무로 된 부품이 있는데 그것도 제대로 원상복귀도 하지 않은채 마무리를 지었더라구요(이건 이틀뒤 다른샵에 밧데리 갈러 가서 알게된 것임.. 그전날에 비가 엄청왔는데ㅠㅠ)
이것때메 AS센터에 전화했드만 저거랑은 관계가 없다고 지정장착점으로 가서 말을하라 하더군요..
지금증상이.. 깜빡이 켜면 실내등이 같이 깜빡거리네요ㅠㅠ
오토큐 갔더니 전류가 역류한다고 그러던데..아 스트레스 이빠이 받았네요
전류가 역류되는건 아직까지 해결못하고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타고 다닙니다.ㅠㅠ
정신없이 적다보니 앞뒤가 안맞는것 같기도 하고 죄송~
그러려니 하고 삽니다.
제품도 짱
사실 중간중간에 sd카드 뻑나서 갈고...
몇번 부팅 안되서 서비스센터 갈려다가 블박이 스스로 정신 차려서 쓰다가
순정네비 gps를 못잡아서 블박이랑 충돌이라고 바꾸려던 찰나 다시
네비 작동되고... ㅋㅋ이것만 빼면 아직까지는 문제없이 쓰긴쓰는데 언제까지 쓸수있을지...
저는 1달될때쯤부터 전화해서 난리펴도 as진행사항 확인불가랍니다.ㅋㅋ 미쳐
ㅈㄹ2번해도 똑같음.
무슨문제인지 상황을 알려달라고 3번째인가 난리피니깐 그때서야 알려줌
확인결과 중국에서 액정패널이 안들어와서 수급이 불가능하다..
최소 2~3주 이상더 걸린다 함..
참나..
그래서 소비자보호센터인가? 거기에 고발하고나니깐
2일있다가인가 답변이오더라구요 다본다 연락안되어서 공문보냈다고..
그게 정확히 오전9시쯤?
그리고 오후1시쯤 갑자기 고객센터에서 연락옵니다.
as다되었다고 ㅋㅋㅋㅋ 아니 중국에서 부품수급이안된다고하면서 어떻게 그렇게 빨리되었는지..
1시간동안 또 ㅈㄹ하고 받음.
그리고 택배로 보냈다고 함..
진짜 고객센터가서 난리 치고 싶음..
제품에 만족해서 아버지차에도 똑같은거 달아주던중 케이블 불량이라 as전화하니... (통화시도는어려웠음) 불량케이블 보내달라고... 급하실꺼 같으니까 미리 물건보내드린다고... ㅎㅎㅎ 다음날 바로받았네요...
사람은 한번 만족하면 충성고객이 되나봅니다.. 아직 작동잘해서 계속쓰긴하지만 다음제품도 파인제품을 구매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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