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ㅃㄱ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6 사용자 입니다.
어제 아이가 폰을 던져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
오늘 아이폰 서비스 센터에서 379,000원 주고 새 제품 이라고 교환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부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가 받아온 아이폰은 2014년 11월 9일날 최초 개통된 폰이며
임**빈 이라는 사람이 사용을 했고 이후에
(주)쉥커코리아 라는 회사가 사용을 한적이 있는 폰이 였습니다.
이에 제품교환 한곳에 문의 하였더니 (주)쉥커코리아 라는 회사는 애플회사의 하청 업체라고 하며
분명 새제품이 맏다고 하면서
더이상 답변 줄수 없다는 내용을 받았습니다 . 379,000원 씩이나 들여 새제품이라고 하여 받았는데
다른 누군가 사용을 한적이 있는 폰이란거에 속은 기분이 들고
고객을 우습게 생각하는 애플서비스에 너무도 화가 납니다.
저는 도데체 어디에다가 하손연을 해야하나요?
님껄 수리해서 주는게 아니라
미리수리한 제품을 님한테 주는건데 자료를 안지우고 줬나보네요
통신사 휴대폰 보험에 가입해서 아예 새폰으로 새로 받는게 낫지 as로 리퍼폰 받는거 별로입니다...
지금은 usim 기변밖에 안된다고하시네요 ㄷㄷㄷ 이건 리퍼를다시..;;
확정기변안되는 폰을 주다니 ㅡ.ㅡ;;
새것이거나 새것과동일한 성능 ~빠져나갈구멍
원래 아이폰이 그래여~
그걸알면서도 다들 아이폰을 좋아하네여
단말기 개통이력은 삭제 자체가 안됩니다.
누군가는 피해를 볼수밖에없어여~
A/S센터에서 개진상 부리는 장면 몇번보셨져?
삼성 엘지 스카이 제품들 가끔 교체하신분들 여러번 봤어여
근데 아이폰은 A/S자체를 본인 영역에서 하는게 아니고 동부대우전자 서비스에서 대행하는 식이라
지네 소관 아니라고 본사랑 얘기하라그러고 도본사에 알아보면
요리조리 시간도 엄청 길어지고 해결도 잘안됩니다.
속상하시겠지만 개통이력만 남은거고 실사용에 이상없다면 그냥사용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요
영 찝찝해서 못쓰겠다면 다른기계바꾸시고
아이폰6 중고장터에 팔아버리세여
님이 구입한 379000원보다는 더받을꺼에여
근대 리퍼폰이라고 해서 다른사람이 사용한 이력이 있는건 아닌데.. 저건 문제 삼을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로 삼성전자가 낫던데.....
국민권익위원회에 민원 신청해보세요.
저건 애플에서 처리 해 줘야 합니다. 강하게 나가셔야 해요. 근데 가능 할지 모르겠네요.
애플 as가 워낙 헬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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