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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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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15.03.06 15:51 답글 신고
    저는 7:3 정도로 보이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15:55 답글 신고
    저도 그정도쯤 이면 덜 억울한데... ㅠㅠ
  • 레벨 소장 옵토메트리스트 15.03.06 15:51 답글 신고
    동시진입으로 본거 같습니다. 차선을 마치긴하신것 같은데....
  • 레벨 하사 3 회전좆밥 15.03.06 15:52 답글 신고
    6:4 맞네.

    입장 바꿔바여.
    상대방은 사이드미리에 블박차가 안보임. = 없군. 들어가도 되겠다.

    반대로 블박차는 '그나마' 옆차가 들어오는게 보임.
    조심하면 피할수 있었던건데..

    동시차로변경이에요 6:4정도 해요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15:56 답글 신고
    답변 감사드립니다
    6:4는 좀 억울한 감이 있어서...
  • 레벨 중령 3 그리급하면어제오지 15.03.06 15:54 답글 신고
    상대차 깜빡이와 핸들꺽고 들어오는게 차선변경시작 후 바로 잘 보이네요.
    상대차의 움직임에 대비하셨어야 했습니다.
    동시차로변경사고 6:4~7:3쯤이 맞는거 같습니다.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15:57 답글 신고
    대체적으로 6:4 가 맞는거 같은 분위기네요~~
  • 레벨 하사 3 알탐 15.03.06 15:54 답글 신고
    좌측으로 진로변경후 우측에서 진로변경하여 들어오는 차에 마친 경우네요.

    6대 4 적절하다고 보네요...8:2는 과하죠. 속도도 없고, 진로변경 직전에 했고...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15: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 알탐 15.03.06 15:57 답글 신고
    혹시 앞전에 올리고 나서 자폭후 다시 올리는 글이나요? 가물 가물해서요...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15:57 답글 신고
    아니요... 2틀전 사고입니다... 처음 올립니다
  • 레벨 하사 3 알탐 15.03.06 16:02 답글 신고
    네 그렇군요.

    자폭 할 거 아니죠?
  • 레벨 하사 2 티거둥이 15.03.06 16:06 답글 신고
    일단 사고시점은 차선변경이 완료되었다기 보다 마무리가 되 가는 시점이라고 봐야겠네요.
    블박 앞 택시가 지나가고 그 뒤에 차량이 없기에 블박 차량 및 가해 차량 두 대가 다 끼어든겁니다. 1차 블박, 2차 가해차량.
    중요한 건 차선변경 하려고 맘 먹었을 때 가해차량 사이드 미러로서는 블박차량이 안 보였겠죠. 아직 블박 차량이 들어오기 전이라서요.
    그 차 입장에서는 좀 전엔 분명 없었던 차가 나타난 거라고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죠. 물론 숄터체크를 했으면 이런 일이 없었을 테지만요.
    다만 블박차량은 차선 변경이 어느 정도 완료가 된 시점이라고 볼 수 있기에 저도 일단은 피해자, 과실비율은 정도 생각합니다. 가해차량 차선변경 위치가 실선부분인 거 같은데 이걸로 어필해서 7:3까지는 가 볼만 할 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백미르야 15.03.06 20:59 답글 신고
    안타깝게도 실선 직전 점선이라...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레벨 하사 2 티거둥이 15.03.09 13:38 신고
    @백미르야 아 살짝 문 거 같긴한데 ㅠ 안타깝네요..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3 풀부레이킹 15.03.06 16:08 답글 신고
    억울하긴 하겠다 뭐저렇게들어오냐 ㅋㅋ
  • 레벨 상병 아삭사과 15.03.06 16:14 답글 신고
    6:4 나 7:3 되겠네요.
    동차로 양쪽 모두 차선변경.
    양쪽 모두 깜빡이 신호.
    다만 먼저 진입했다해도 진입거리가 매우 짧음. 상대차에서 사각일 가능성 큼. 그러나 고개돌려확인 못함.
    님 블박엔 상대차가 보임. 그러나 너무 가깝네요. 대략 6:4나 7:3 나올듯. .
  • 레벨 하사 1 Btech 15.03.06 16:23 답글 신고
    블박차량이 접촉사고나기 약 1초 전에 차선 변경이 끝난걸로 봐도 무방할 듯 싶습니다. 이건 제 생각엔 8:2나 9:1로 봐야 할 듯 싶은데....차량들이 계속 진행중인 상황이었기 때문에 진입차량의 과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확실한 건 한문철 변호사님께 문의해보는게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 레벨 중령 2 버기선장 15.03.06 16:28 답글 신고
    8:2는 아닌것 같구요.... 8:2가 되려면 앞차가 깜빡이도 없고 거기가 실선 정도는 되야 8:2나올듯 합니다. 내차가 너무 급하게 2차선으로 휙틀었기 때문이죠.

    앞차는 깜빡이도 있었고 점선이었고 이미 오른쪽으로 바퀴를 틀면서 나가려고 하는 타이밍이었죠. 근데 금방 봤을때는 없었는데 나가면서 보이는 상황이죠.

    물론 앞차가 옆으로 빠지면서 계속 주시를 잘했어야 했기에 앞차가 가해자이지만..
    7:3 ~ 6:4 나올것 같습니다. 제생각엔 65:35 가 딱 좋아 보이긴 합니다만..

    7:3을 강력히 주장하시면 어쩌면 효과를 좀 볼수도 있지 않을까???싶네요...
  • 레벨 일병 도자기88 15.03.06 16:36 답글 신고
    차선 변경후 주행거리 짧아 6:4 내지 7:3 으로 보여집니다.
  • 레벨 소령 2 마이카최고 15.03.06 16:47 답글 신고
    나는 100:0 같은데, 아닌가보죠? 알겠습니다.
  • 레벨 대령 2 부가우가 15.03.06 16:58 답글 신고
    좀 억울하긴 하네요.... 근데 교차로 직전에 굳이 차선변경하면서 가야했었나요..?? 진행차로 그대로 갔다면 굳이 사고 안났을수도 있을거 같아 말씀드립니다...
  • 레벨 중령 1 터보amg수퍼차저 15.03.06 17:05 답글 신고
    6:4 라는것은

    그래도 어쨋든 피해자라는 말인데

    영상보니

    조금 억울하네요
  • 레벨 병장 기냥가마 15.03.06 17:11 답글 신고
    8:2 9:1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15.03.06 17:36 답글 신고
    7:3 또는 8:2 가 될거 같아 보임.
    우선, 선진입하였고, 사고시 차선변경 완료된 것으로 보임. (네 바퀴 다 차선 안쪽으로 들어옴) - 차선 변경후 몇미터 그런 규정은 보험사에서 만든거니 그냥 무시.
    상대방 차의 사각에 걸려서 안보였다고 하는데, 사각에 위치한 차가 잘못이 있는게 아니라, 사각 확인을 안한 차에 잘못이 있음. 숄더체크 해서 사각 확인하고 차선변경했다면, 안 일어났을 사고임. 왜 한국 운전면허는 숄더 체크가 의무가 아닌지 모르겠음.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15.03.06 17:50 답글 신고
    각자 대인없이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6:4 조금만 더 신경 썻다면 괜찮았지 않나 생각 드네요.
  • 레벨 하사 3 알탐 15.03.06 18:13 답글 신고
    대인 있다고 하면 사기에 가까워 집니다. 이정도 충격이면 정상적인 사람은 부상 없다고 보네요.
  • 레벨 병장 선조치후보고 15.03.06 21:47 답글 신고
    7대3 일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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