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부터 보시면 됩니다.
와이프 운전한 지 20여년만에 첫 사고입니다.
사고 후 트럭기사가 "보험사 부르지 말고 그냥 가면 100%로 처리해 주겠다"라고 하였다는군요.
와이프 왈 "내 과실 있으면 내가 인정하겠다."
와이프가 보험사 부르고 30여분 뒤 보험직원이 도착하니 이제서야 보험직원을 부르는 군요.
완벽한 FM대로 할려고 합니다. (보험직원이 내일 영상확인 후 비율책정해 준다네요.)
1:00 부터 보시면 됩니다.
와이프 운전한 지 20여년만에 첫 사고입니다.
사고 후 트럭기사가 "보험사 부르지 말고 그냥 가면 100%로 처리해 주겠다"라고 하였다는군요.
와이프 왈 "내 과실 있으면 내가 인정하겠다."
와이프가 보험사 부르고 30여분 뒤 보험직원이 도착하니 이제서야 보험직원을 부르는 군요.
완벽한 FM대로 할려고 합니다. (보험직원이 내일 영상확인 후 비율책정해 준다네요.)
동영상 안봄? 오르막길 덤프 30초 전부터 쭉 따라잡는거?
저같은 경우는 커브길에서는 트럭들이 차선물고가는일이 많아서 옆으로 안가고 뒤에서 쫓아가면서
방어운전한다는건데
트럭 운전자를 옹호한것도 아니고 누구가 잘못했다가 아니라 제상황을 말한것 뿐이네요.
앞으로는 이런식으로 댓글을 달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트럭이 안쪽선 밟은 시점이 1분6초에서 시작이고 사고가 1분8초에 났습니다.
1차로 주행차가 트럭뒷꽁문이 치나치는 시점이 1분6초에서 1분7초로 겹칩니다.
차선 밟기 시작한지 불과 2초만에 사고가 났는데, 말이 되는 소릴좀 하세요...
저곳은 편도 3차선입니다. 트럭이 2차선 달리다가 1차선에 올라 올 이유도 없고,
저 길이 커브가 심해서 덤프가 차선을 넘오올 이유도 없습니다.
덤프가 넘어 오는걸 보고 들어가다 라고 하는데 큰차가 코너 틀다가 차선을 살짝 물기도 합니다.
블박 운전자 분이 그냥 가는데 덤프가 밀고 들어왔다고 밖에 안보이네요.
덤프 운전자가 운전하고 다니기 귀찮은듯 하네요.
무조건 100:0 입니다. 그리고 저 정도로 붙어 있는 상황에서 브래이크 밣아봐야 앞범버랑 휀더 밀고 나갔을껀 똑같은꺼 같네요.
100:0 입니다. 경찰 신고 하시고 보험 부르고 100:0 보험사에 말해서 과실 받는다 하면 뭐가 과실인지 물어보십시요.
차가 굴러단다고 과실 먹인다는건 블박있는 차에겐 있을수 없습니다.
니들은 고속도라 2차선에 트럭 지나가면 1차선에서 달려서 추원 하지 마라..
2차선에 있는 트럭이 언제 1차선으로 넘어 올지 알고 추월 하냐?
말도 않되는 개소* 해대고 니들은 트럭이 30k로 가던 40k로 가던 점선이고 언제든지 차선변경가능하니
항상 예방 차원에서 절대 1차선으로 추월 하지 말그라잉.
분명 덤프가 잘못은 했으나
피해차량 과실도 인정될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듯 방어운전이 안된거 갔습니다~ 제가 봐도 크략션을 울리며 속도를 충분히 줄일수는 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사고처리 잘 하시길 ~
무서워서 ㅜ
앞에 느리게 가는 트럭있음 당근 추월하는거고
추월하는데 트럭이 와서 처박았는데 방어운전 드립은 뭐임?
트럭기사잘못이지 말이 되는 소릴 해야지
진짜로, 저 상황에서 지나가지 않으시는 분 있나요?
빵 하시는 분 있나요? (솔직히 저는 크락션 잘 안울려서...) 또한, 빵 하면 요즘 싸우자는 의미로 받아들이는 분 많아서..
평소에 차선 밟고 다니는 차 적어도 10대중 1,2대는 보는거 같은데, 그 차 옆으론 안지나 가시나요?
지나간다고 쳐도, 솔직히 이 영상은 차선 물고 2~3초만에 충돌인거 아닌가요? 그 전부터 차선 물고 갔으면 안지나 갔을수도 있지만, 이건 블박 차량이 거의 진입했을때 이동하는건데...
이게 100:0이 안나오면 억울할거 같은데요.
그런 상황에서 빵 한다면 트럭이 깜짝 놀라고 어휴 고맙네 할 수도 있죠.
저는 저런 상황(1차선쪽으로 트럭이 바짝 붙거나 차선 물고 가는데 옆을 지나가야하면-뒤에서가 아니라 옆입니다.) 지나가겠단 의미로 낮에는 짧은 클락션, 밤에는 살짝 상향등 켜서 옆에 지나간다 표시 해주고 갑니다. 그걸로 뭐라고 하는 차들(특히 화물차들) 없던데요 ^^;
댓글보면 방어 운전을 잘 못했다는 댓글이 많은데..!
블박 영상을 봐도 차 앞부분이 먼저 진입을 한다음 트럭이 옆으로 와서 붙습니다.
이걸 어떻게 방어 운전을 하실껀가요?
이걸 방어 운전 하려면 내 옆차로의 모든 차량이 들어올지 안들어 올지 브레이크 밟으면서 운전 합니까?
답답한 소리들 하시네요~!
저 상황에서 방어운전이라면 걍 급부렉밖에 없는데 실제 운전 하다보면 저 상황에선
어버버 하다 사고죠.
암튼 화물차 진짜 싫네요 ㅡㅡ
언제 들이댈줄알고 추월하냐???? 저게 왜 블박님 과실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감싸기는
차이점은 블박님이 조금 더 조심했다면 피하셨을 수 있을만한 트럭의 이상조짐이 보이느냐/안보이느냐 보였다고 해도 피할 만큼 가까웠느냐/아니냐 그걸로 얘기 중인것 같습니다.
사실 사고나서 100%를 받았다고 해도 운이 나빠서 몸을 크게 다치거나 하면 본인만 손해 아닙니까? 병원에서 치료 다 받고 나왔다고 해도 골병 든건 평생 가는데요......
지금 같이 트럭과 사고가 나면 잘못하면 크게 다칠수도 있었는데 사고를 피할수 있었으면 좋았겠다가 다른 의견 가진 사람들도 공통적인 생각 같습니다.
저도 군대있을때 대형트럭 많이했는데 사각지대 장난아니여요
조금 아쉽습니다~ 9:1요~ 랜트 안하는 조건으로다가 10:0 요 ㅋ
덤프가 2차선 주행중 코너 돌다보니 저 앞에 파란포터가 딱 하고 정차중인게 보이는거야
1차선에 뒤따라 오는 블박차는 인지 못한 상황이고
그러니 깜박이 없이 차선 물면서 1차로로 들어오는데
앗뿔싸 한거지
1~2초 사이 벌어진 일인데 무슨 방어운전을 쩝...
개인적인 소견으론 100:0입니다
참고로 트럭 차선물고 안갔습니다 그리본분들 다들 해태눈인듯
제 생각에는 100%입니다....9:1가능성도 있어보이지만...100%에 한표 던집니다
여자는 20년 운전해도 어설프다.
백미러가 안보였던건지 아님 20년 경력 운전자분이 엄청난 스피드인지 충분히 인지 할수 있는 사고 였는데 두분다 아쉽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