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첫 사고가 났네요.
상대방 보험사 직원이 와서 내일 오전에 보상과 직원이 과실여부로 전화 준다는데..
상대방 운전자는 자기가 실수했다고 인정했는데 말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만약 상대방 운전자가 자기 100퍼 아니라고 우긴다면 영상만 보면 과실이 어떻게 나올까요?
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첫 사고가 났네요.
상대방 보험사 직원이 와서 내일 오전에 보상과 직원이 과실여부로 전화 준다는데..
상대방 운전자는 자기가 실수했다고 인정했는데 말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만약 상대방 운전자가 자기 100퍼 아니라고 우긴다면 영상만 보면 과실이 어떻게 나올까요?
그상황에서 양보하시거나.. 빨리가셔야죠..
나랁히 달리면서 사각지대..
대인없이 100 받으시면되겠네요.
클락션을 울려서 나의 존재를 알리셨다면 상대 과실 100%까지도 클락션도 방어운전입니다.
지금 클락션도 늦으셨고...
탑차의 사각지대에 아마도 위치해 계실겁니다 밤에는 전조등이 사각지대 위치하면 차체는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거든요.
지금같은 경우는 방어운전에 아쉬움이 있습니다 8:2 혹은 9:1로 보입니다
합류도로면 합류되는 차량의 흐름을 의식하셨어야죠.. 전 90:10 정도면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함돠.
났습니다
과실 10% 만 잡혀도 이익이 못됨니다
버스안 사람이 몇명?
감당 못함니다
걍 해주는대로 신속히 끋내길..
다음부터는 이유없이
1.버스
2.관광차
3.사람 많이탄 차량
4.군인이 타고가는 트럭
5.경찰차
6.영업용 차량
7.회사버스
등 하고는 이유없이 사고나지
마세요
잘했어도 결과는 아닐수가 있습니다
갇은차종이야 뭐 내가 잘했거든
할수 있는대
상대가 상대니만큼
꽁지 내리는것이
왼쪽에 대가리 내미는 탑차!!
나뻐잉 전부 물어내
안물어 내면 소송할껴
대가리 부터 내밀지 말라고
도로교통법 몇조 있는대 그렜잖여
100대 꽝
한참 앞으로 가서 안전하게 방향전환하거나 아니면 님차를 보내고 해야 당연한겁니다. 애매하니 뭐니 헛소리는 듣지마세여
애매~~한 사고네요... 내차와 나란~~히 가던 차가 영상 13초에 깜박이 넣고 천천히 내쪽으로 붙기 시작하고 17초에 꽝 하네요(소리는 약간 뒤에 들리네요 싱크가 안맞은듯 한데)...
빵빵~~ 꽝 이 소리 텀이 좀 짧은 듯합니다. 빵빵을 1초만 더 빨리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드네요..
근데 달리보면...
트럭이 깜빡이 넣었다고 해서 무작정 크락션 울리는건 아니고 살짝 앞이지만 내차랑 나란~히 가던 트럭이 내쪽으로 붙는다는 걸 인지한 후 빵빵 하는게 정상이죠. 대처를 잘~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했다고 할 수도 없는듯 보입니다.
보는 이에 따라 위의경우와 아래의 경우...
만약에 소송가면 판사에 따라 100:0 이나 9:1 로 나눠 질수도 있을법한 상황인듯 합니다.
솔직히 사람 눈에는 안보이는게 블박에는 다 찍히니까요..
나란히 달리던 차가 자신쪽으로 밀고 들어온다. 당연히 차선을 변경하는 차가 속도를 줄여서 직진중인 차의 뒤로 끼어들어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다른 분들은 직진하는 차보고 피하라고 그냥 밀어 붙여버리시는가요? 그러면 사고나는게 당연한거니까 그렇게 안하고 속도를 내서 앞에 끼어들거나 줄여서 뒤쪽에 끼어들거나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런 당연한걸 안해서 사고난건데 어째서 블박님이 과실이 있다고 하는걸까요?
그런대 운전석 옆에서 깜박 넣고 끼어들라 한다
근대?
나 바쁘거든
이런 이유로 모른체 달린다
좀끼워죠잉
하면서 대가리 내민다
결국 사고가 나서 둘다 거리에서
1.시간 까먹어
2.여그저그 연락하고 8촌까정 연락한다
3.경찰아찌 보험사 오고
4.아찌 저 잘가고 있는대 재가 끼어 들었어
5.탑차 깜박이가 안보여 하며 쬐금 이라도
면피하려 애를쓴다
시공사 처럼
6.하여..결과는 보험사맴
7.보험사는 억울해 인정못해 하면서 내두몰르 한다
8.민사사건이 쩜 그래
9.혀서 적당히 스트래스 받지 마세요
1ㅔ.까짓거 젊으니 벌면되지
저는 소리가 안들려서 잘 모르겠는데, 클랙션 까지 울리면서 가셨다면 많이 억울해 보입니다.
그땐 상대방이랑 나란히달리고잇다가
상대방차선변경으로사고났는데
8대2나왓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