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랜져땜에 걱정이 참 많은데요.
현개차 대응 방식에 좀 문제가 잇는거 같습니다.
근본적인 대책은 수립도 못하고 그냥 잇는 구멍 다 막아버리는 방식의 대처법은 옳지 않은 걸로 보입니다.
제가 연구소 직원도 아니고 하지만 제 생각엔 촉매 필터에 문제가 잇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gdi 엔진이 연료를 완전 연소를 못시키는 걸로 보입니다.
즉 일산화탄소와 연료가 뒤섞인 배기가스가 배기구로 나와서 촉매필터를 엉망으로 만들어버리면서 일산화탄소가 걸러지지 않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다보니 기존 차들보다 많은 일산화탄소가 배출되고 거기에 배기구 형상 문제 때문에 실내로 일산화탄소가 포함된 배기가스가 유입되는 걸로 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건 다 젖혀두고 구멍을 막아서 배기가스 실내 유입을 막는게 과연 옳은 대응방식인가는 의문입니다.
근본적인 문제를 칮고 그 다음에 대응책을 찾아야지 실리콘으로 구멍 막는 방식은 어이가ㅡ없습니다.
실리콘이 튼튼해서 10년 20년 갈거도 아니고 매년 구멍낫나 안낫나 확인하고 실리콘 잘 붙어잇나 확인해야하는데..
현개 대응방식이 올바른가 의문이네요..
개안습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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