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폭방지위원회 사고라는 건 예측불가입니다. 보험을 그래서 가입하는 거잖아요. 예전 소나타차주가 외제차운반차량앞에 끼어들었다가 10억가까운 돈을 물어줘야 했던 사고를 보신적 없으세요? 지금도 월급 차압당하고 해서 어렵게 생활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외제차 한대랑 박을지 혹은 운반차량이랑 사고가 날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수십만원 보험료 더 내는 것도 아니고 가족하고 하는 외식비 한번 보다 비용은 적게 들테니 그냥 10억짜리 드세요. 저도 1~2만원인가 더내고 10억짜리 들고 있습니다. 1년에 1~2만원이 아까우면 아예 보험자체를 들지 말아야져.
가야르도 미드쉽인건 알고....
나중에 유리한 거 없습니다.
나중에 가입할 때 또 고객이 알아서 가입하면 되지 유리하거나 불리한 거 전혀 없습니다.
그도로 한적한도로인데 ... 개꼴깝떨다가.. 쯧쯧..
내 보험사가 나를 상대로 사기 치는 경우가 많다는 게 함정입니다.
요즘 보통 대물 2억에 수입차특약을 가입하죠.
이 정도면 사실상 무한보상입니다.
람보 아니라 람보 할애비라도 범퍼 하나에 2천만원 넘지 않는다고 봅니다.
부품은 유통구조와 판매비용이 완성차와 다르거든요.
님 말씀 하시는것 보니 아래 사고도 이해못하실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starshow88?Redirect=Log&logNo=220280187731&from=postView
님이 요즘 보통 대물 2억원에 가입한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런 얘기가 무슨 소용이 있나요?
진짜 중요한 것은 문제의 SM7 차주님이 대물을 얼마짜리에 가입했느냐 아닙니까?
대물배상한도를 1억원 이하로 가입했다면 골치 아픈 사고가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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