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이도안키고 (깜빡이 얘기가 나온걸 보니, 옆차선에서 차가 끼어든 상황인듯 하고)
제가비키고싶었지만 (갑자기 끼어들어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추돌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었다는 말씀이신듯)
옆에차가있고 (옆에 차가 있어서 옆으로도 피할수 없는 그런 상황이었군요)
부레이크를잡는순간 부디쳤네요ㅜ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 끼어든 상황을 강조하셨네요)
위의 설명으로 짐작컨데..
깜빡이도 없이 갑자기 차로변경 한 차와의 추돌 사고로 예상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차선변경 사고는 약 7:3~8:2 정도부터 위아래로 조정이 되는데..
상대가 끼어든 후 속도를 줄이거나 정지를 했는지..
완전히 차선변경 후 후미를 받았는지.. 차선변경 중 측면을 받았는지..
전혀 예측 할수 없고 피할수 없었던 상황이었는지.. 본인이 전방주시태만을 했는지..
본인차의 과속여부 등등.. 상황에 따라 과실이 꽤 차이가 있습니다.
뭐 상황에 따라선 가피가 바뀌는 경우가 발생할수도 있지요.
아무리 굴려봐도 뭐라고 하시는 건지......도저히 모르겠어요......
제가비키고싶었지만 (갑자기 끼어들어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추돌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었다는 말씀이신듯)
옆에차가있고 (옆에 차가 있어서 옆으로도 피할수 없는 그런 상황이었군요)
부레이크를잡는순간 부디쳤네요ㅜ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 끼어든 상황을 강조하셨네요)
위의 설명으로 짐작컨데..
깜빡이도 없이 갑자기 차로변경 한 차와의 추돌 사고로 예상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차선변경 사고는 약 7:3~8:2 정도부터 위아래로 조정이 되는데..
상대가 끼어든 후 속도를 줄이거나 정지를 했는지..
완전히 차선변경 후 후미를 받았는지.. 차선변경 중 측면을 받았는지..
전혀 예측 할수 없고 피할수 없었던 상황이었는지.. 본인이 전방주시태만을 했는지..
본인차의 과속여부 등등.. 상황에 따라 과실이 꽤 차이가 있습니다.
뭐 상황에 따라선 가피가 바뀌는 경우가 발생할수도 있지요.
추가적인 설명이나 사진 or 블박영상 등을 올려주셔야...
전 여기까지만.. ㅡㅡ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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