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는 A/S가 프리미엄급임~
일단 이 전용 A/S 센터는 자동차회사 본사 또는 수입해오는 수입사가 짓는게 아닌 팔아재끼는 판매사에서 지음~
막대한 거금을 들여 전국적으로 전용 A/S 센터를 지었는데 당연히 투자한만큼 투자비용을 뽑아야겠지?
이게 바로 수리비가 비싼 이유임~
그러면 부품을 전용 A/S 센터가 아닌 일반 수리사업소에도 남품해주면 되는거 아니냐?
수입사 입장에서는 서비스도 일종의 사업이라 생각함
그래서 사업할 수 있을 때 장비나 메뉴얼들을 일반 공업사에 잘 팔지 않음
한마디로 해당되는 공식서비스센터에만 판매를 하니까 여기 말고는 고칠수가 없는것
뭐 아래 람보르기니 범퍼 수리비 몇천이면 된다 안된다.. 다 필요 없는거임..
이 독점라인이 깨지지 않는 이상 다 부질없는 짓
쨋든 보험사기라니.. 둘다 ㅃ2
센터보다 최소 30%는 비용절약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