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M5 TCE 기어변속불량에 관한 글을 올리던 회원 입니다.
어제 변호사 법률상담을 받은 후 르노삼성 고객지원실장님을 만나서 그동안의 경과에 대한 얘기 등 많은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일단 르노삼성 자동차에 고객지원실장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었고 그 분과의 얘기를 통해서 제가 르노삼성에 가졌던
서운함과 반감이 어느정도 해소되었습니다.
제가 겪은 불편의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얘길 듣고 앞으로의 정리방향을 추가 논의하기로 하였습니다.
르노삼성측에는 TCE 차량판매시 차량의 특성을 설명해주는 것이 필요하다와 고객지원부서의 존재를 숨기기만 하지 말것
TCE 차량의 정체구간 기어변속 불편문제에 대한 개선방안 모색을 구두로 요청하였고 르노삼성과의 미팅이 있을 경우
재요청할 생각입니다.
제가 글을 내린 이유는 제가 본문에 언급한 모 사업소의 직원이 신상공개로 내방고객들을 맞이할 때 상당한 괴로움을 겪고
있다는 얘길 들어서입니다.
저도 일을 겪고 너무 흥분한 상태여서 타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들어서 본문의 내용을 없애고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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