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가장 이슈여서
현대 점유율로 그들의 실제 결함 건수를 정리 했습니다.
일단 2008년 2009년
자료제공 = 소비자보호원.
초등학교 수준이라도 표를 보면 알겠지만요.
A/B 는 판매량 대 불만 포인트 입니다.
가장 판매를 많이 한 2009년 현대는 불만신고가 절반 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현기차 불량글이 올라오지만. 이거야 말로 인위적인 글이죠.
벤츠든 비엠이든. 어떤차든지 불량은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10000를 만들었는데.
지대는 불량이 15대. 현대는 3대 이런 식이죠.
기대하시던 2010년 소비자 결함신고 건수
위표와 점유율 비율로 알아보는 자동차 회사별
중요 결함 결함 신고 건수 알아 보기.
어떻게 계산한지는 알겟죠?
현대가 점유율 45% 나누기 기아 점유율 = 1.2857 대 를 근거로 결함 신고건수를 곱하면
점유율이 같을때 결함 신고 건수가 공평하게 나오죠. ^^
쌍용은 마힌드라 차라 그냥 넘기고요.
전체적으로 모든 회사가 지대를 제외한 회사들이 신고 건수가 늘어 났습니다.
지대는 올해는 그래도 시동꺼짐 현상 말고는 모두 우수한편입니다.
올해 최악의 회사는 르삼 이 되었군요.
요즘 현대가 항상 이슈가 되니 불량율을 만들어 보았네요. ^^
몇가지 특징이 있네요.
1. 지대는 그래도 선방했다능. 가장 조립이 불량할줄알았는데. 잘했다능. 칭찬할만 합니다.^^
지대까였지만 오늘부터는 성적이 좋으니. 힘을 실어줘애 할듯. 난공부 잘하는 애를 좋아함.^^
2. 르삼의 품질은 좋다는 말은 이제는 아닌것 같군요. 그렇게 자랑하던 단차. 도색 에서 엄청난 불량발생.
현대차랑 같은 신고 건수. ㅠㅠ 하지만 점유율이 있으니 곱하기 4.2 를 해야 한다는 ㅋㅋ
현대 1대 불량시 르삼 4대 이상 불량 발생.ㅠㅠ 불소 도장 어쩌고해도. 결론은 현대차 1대 날때 4대 이상 난다능.
3. 쌍차. 를 보면 노사 화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수 있습니다.
쌍차도 작년은 그래도 좋았는데. 올해는 영 아닙니다.
4. 하지만 현대도 신고 건수가 많이 늘어 났습니다. 즉 신차가 매우 많은 해였지만. 소나타 ,아방. 가장 많이 파는
자동차 기종이지만 핑계는 필요없습니다. 앞으로도 개선해야죠.
5. 작년에 비해 지대를 제외한 모든 회사들이 불량율이 높아졌습니다.
공공의적 현대.
그리고 알고 싶지도 보기도 싫은 자료지만 자신 성적표도 인정안하고 상대를 이길려는것은
부도의 길을 가는 길이죠.
다음에는 에어백 결함 신고 건수까지 해주엇으면 바램입니다.^^
누가 더 불리해지는 회사는 위 결함 신고 건수로 알수 있지만 한국 자동차 발전을 위해
어자피 현기차를 까면 다 변한다능.
기본 에어백 장착 부터 사이드 에어백 기본 장착 등등. 이번 사건으로 현기차 때문에
한국 자동차는 모두 센서가 많이 달리길 바람입니다
현기차이기에 까는것은 좋지만 소비자도 확율적으로 품질을 보호 받을 권리는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자는 현기차보다 쒜보레가 결함이 적다고 생각해서 쉐보레차 사고 개 고생하는분이겟죠.
결론은 현대차 1대 불량이면 쒜보레는 5대 불량이라능.
그래도 현기차는 싫다면 쒜보레 사는것은 말리지 않습니다.^^
현기까들의 특징은 현대차가 쒜보레보다 불량이 더 많다고 생각하는 자체에 있다.
자기 아이가 10명중 10등 꼴지를 하는것은 공부를 열심히해서가 아니라. 1-9등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라 같죠.
남의 아이 욕하기 전에 자신 아이의 문제점을 돌아 보는게 좋죠.
결론은 현실과 다르게 돌아가는것을 인정하지 않으니 해결방법을 못 찾는것이라능.
불만 제로에 아반테만 2개 임팩트바중 1개가 삭제 되었다고 나오는데., ㅋㅋ
캡티빠도 마찬가지고 쒜보레도 2개인데 1개로 삭제 되었다는것은 안오데요. ㅋㅋ
결론은 한국 안전도 검사 방식으로 1개만 넣어도 충분하기 때문이죠.,
모든 기업이 해도 현기차가 욕을 먹는것은 아마 1등이라는 이유겠죠.
쉐보레가 임팩트바가 2개라고 믿고 있는분에게 믿을수 없는 일이지만.
결론은 현기차 불량만 이슈가 된다는거죠.
쒭보레는 시동꺼짐 결함 신고만해도 현기차 5배가 넘지만 이슈가 되는것은 현기차.
즉 쒜보레 오너님들은 결함 있어도 인터넷힘을 받을수 없지만 현기차는 이슈가 되어서 보상 받기가 쉽다능.
상대적 박탈감이라 하죠.
웃기는것은 다른회사들은 5배나 현대보다 결함차를 내 보내면서
까이는것은 현기차량만 까인다는것은
모순이죠.
자기 아이 공부 못하는게 공부 잘하는 아이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무지한 부모가 아닐지.
국산차가 훨씬 더 좋다는 논리
국산차는 판매대수를 적용시키지 않는다라. 오차범위는 어떤기준으로 ㅋ
거기에 내수차량만 나와있다라? 처음 조사했을때부터 수입차량도 모두 포함되어
있었는데 ㅋ
1차원적으로 써봤음 ㅋ, 뭐 별로 언급할만한 글도 아니긴 하지만 ㅋ
뭐, 배기가스 이야기는 별로 하고싶지 않긴하지만 꺼냈으니,,
그동안의 일산화탄소 피해에 대한 부분은 차치하고, 마무리를 3일(?)내에
끝냈으니 상이라도 줘야 할듯 ㅋ
잦은고장과 법인 제네시스 차량 글루브박스 한번에 안열리고 단차 좀 있습니다.
와이퍼 소음심각하나 원래 정상이라고하는 서비스센터에서
불량이 아닌걸로 간주하니 당연 불량률이 적겠죠
사실 우리나라 국민 대부분이 현대차 탈땐 그냥 원래 그러니 하고 넘겨버려요
자동차 동호회만 가도 불량대단히 많아요.. 그냥 불량인정도 안하고
내수차량이니 그냥... 타는겁니다... 이런 자료 올리는게 한쪽에 치우쳐져서
정작 본인은 언론플레이에 놀아난다는걸 모르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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