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직장 다니고 1년이 넘었고 4대보험도 1년이 넘었지만
할부 한도가 안나왔습니다. 그래서 딜러분께서 친구 명의로 한번 조회 해보자 그렇게 말하셔가지고
친구한태 겨우 사정사정해서 알겠다고 대답듣고 조회를 했는데 한도가 나왔습니다.
단 제 친구는 대학생이며 직장도 없고 4대보험도 없으며 그냥 대학생입니다.
제가 이사실을 딜러한테 얘기를 했지만 그냥 상관없다 내직장을 친구직장이라고 말하면된다 그렇게 말하셔서 할부회사에다가 그렇게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차 계약서도 쓰고 중고차는 1300만원이고, 선금 100만원도 냈고 1주일치 출고보험이라면서 9만원짜리 가입시키고 출고가 완료됬습니다.
근데 이틀 뒤에 갑자기 할부회사에서 친구한태 사대보험확인서를 내라 3개월치 입금내역서를 보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있을리가 있겠습니까 그래서 딜러가 또 전화가와서 다른 명의자가 없냐고 찾아보라고 하는데 안되면 차 도로 회수해야된다고합니다.
문제는 제가 계약 파기시킨것도 아니고 딜러잘못인거같은데
저는 딜러에게 100만원을 먼저 줬습니다. 그리고 출고할때 출고보험이 필요하다면서 9만원짜리 보험을 가입시켰습니다. 출고는 2015년 4월 4일날 되었구요. 이 사건은 2015년 4월 6일에 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경기도에서 부산까지 내려오는 비용 주유비와 톨게이트비용도 한 8만원정도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전 아직 차량등록증과 이전이 됬는지 안됬는지 확인도 안되고 계약서도 아직 받질 못했습니다.
갑자기 전화와서 저런식으로 나오니까 당황스럽네요.
이 경우 제가 취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선금과 보험과 비용등 다 날리는건 아닌가요?? 제대로 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아또 계약서쓸때 단순교환이래놓고 카히스토리조회해보니 보험수리비용이 500만원이나되더라구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대보험이 확인안되고, 급여 이력 없으니 답이 없죠.
꼭 이렇게 까지 해서 사야할정도로
당장급하신건지...
다준건 아닌것 같은데
그냥 타세요
잘못한 사람이 백만원 가지고 와서
찾아 가라고 하세요
글쓴이도 명의도용해서 하면 사기인거 모르고 한건가요?
글쓴이 딜러 둘다 공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