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우회전 하는 상황이구요. 택시는 정차해서 손님 하차후 서서히 출발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접촉사고임.
블박 확인전 택시기사님~ 정차만 한 상황이라는 설명하에 우리측 보험사 9:1을 말씀하셨는데
제 과실을 9로 말씀하셨어요.(그 상황에선 블박확인 어려움)
제가 평소에는 깜박이를 잘 키는데 그날따라 우측깜박이를 키지 않았더군요. ;;;;;
택시는 블박 찍히지 않았다고 하고 전 사고 다음날 제 블박 영상을 보험사측에 보냈음.
택시는 왼쪽 앞범퍼 긁힘,.. 제 차는 오른쪽 뒷문짝,, 횐다,, 오른쪽 뒷범퍼 긁힘... 제차는 공업사 보냈구요.
택시는 어떻게 되었느지 확인을 못했습니다.
택시기사님과 전 아픈데는 없다고 했는데.... 전 지금도 아픈곳이 없습니다.
택시 측에서 제 블박을 보고자 함.. 보험사 통해서 영상 보냄..
물론 잘한건 없는것 같은데 이 상황에서 전 몇대 몇 일까요? 궁금함에 올려봅니다.
9:1이면 잘 받았네요..그런데, 공제에서도 오케이 하려나.........
첨부터 움직인게 아닌데..
9:1은 과한거 아닌가요??
님 호갱인가요???
진심 이걸 저렇게 처리하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사고당일 처리하는 과정에서 기본과실이라며 이야기하고 가신겁니다.
아직 사고 처리가 끝난건 아니예요.
그리고 택시 블박없다면 깜밖이 켰다 그러세요
블박님 깜빡이 미점등으로 2가져 가시니...
5대5쌍방이 적당해보입니다.
8:2로 택시가 가해자로 되길 바랍니다..
방향지시등 안킨게 과실들어가고요 택시가 움직이기전 선진입을 하셧네요 그리고 버스 정류장에 주정차 안됩니다 택시가 가해자입니다
7:3 ~ 8:2 정도 나오지 않을라나 싶네요.
편도 3차선도로에서 2차선에서 우회전하면 과실잡히지 않으려나요!?
우회전하려면 미리 끝차선으로 붙어서 우회전을 해야 하지만 좌회전 하니 버스가 앞을 막고 있어 버스를 재끼고 난 후 끝차선으로 가야 했고 버스 재끼니 택시가 또 가로 막고 있었죠 할수 없이 택시 앞으로 우회전 해야하는 상황...
택시는 정차후에 출발을 하는 상황이라 앞 잘보고 자기 갈길만 가면 되지만 저자리는 우회전 할수 있는 길이기에 우회전 하려는 차가 있는지 살피고 진행했어야 합니다.
여기서 블박의 잘못은 없을까를 생각해보면 블박차도 주차된차도 아니고 정차되어있는차가 있으면 혹~시 내차 못보고 튀어나오지 않을까 해서 쪼~금 더 조심했더라면(살짝 빵 한번 해주고 조금 여유거리를 두고 우회전한다든지)... 부딛치는것 만큼은 피할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블박차의 20% 많게는 30%의 과실이 나올듯 합니다.
그렇지만 결과적으로 볼때는 택시가 정차 후 이동하면서 박았으니 6:4 또는 5:5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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