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sungho 저렇게 핸들을 마니 꺽어야 되는 상황에는 유리를 완전히 내리고 고개를 왼쪽으로 완전히 돌려서 뒤를 보면서 가는 수 밖에 없어요..누구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사고나면 모두가 손해자나요. 유리를 왜 내리느냐 하면 요즘 하도 선팅을 찐하게 해서 하는 말입니다. 저는 선팅을 안했는데도 저런 상황에서는 꼭 유리를 내려요..내리면 얼마나 잘 보이는데요..
정차 후 출발 블박차 가해자 같은데요
택시는 중앙선 침범이긴 하나 역주행? 과태료만 물면 될 것이고, 같은 방향은 역주행 안된다고
보배에서 본 것 같은데.
블박차도 택시가 정차 해 있으니까 쭉 나갔는데 택시는 택시들 정차 해 있어서 중앙선 물고 주행
한 것이고 둘다 뭐가 차이가 있나요?
블박차는 중앙선은 안 넘었다? 블박차는 그럼 급차선 변경이겠네요.
보아하니 차로는 1차로 같은데. 넓은 1차로. 주차구획선 있는
@은평옆타운
지도 보시면 답 나오겠네요.
2개차선도 아니고 택시 5XX2 넘버 택시 뒤로 들어가서 대기 했으면 정상 진입이나
쭉 치고 나왔으니 블박차도 과실 나오겠지요.
과연 이 택시를 앞지르기 방법 위반으로로 봐줄지가 관건인데
그렇게 된다면 택시가 가해자가 될 것 같습니다.
근데 딱 들어가는 각도가 블박차도 똑같이 역주행 또는 불법유턴 시도 했는데요 뭘
많이 꺽은 건 맞지만이 아니라 많이 꺽었고요 택시가 1차로 선 그어 있었다면
블박차가 급차선 변경 및 불법 유턴 시도 각도로 나오는 겁니다.
초반에 택시 2대가 손님 기다리는 택시 3대를 앞질러서 갑니다.
48초에 맨 앞 택시가 여성 2명인가를 태우고 있네요.
그 뒤로 빈 택시가 5XX2번까지 있고요.
초반에 빈 택시 5XX2번이 파킹에 놓을 정도면 으례 여기가 택시 대기타는 곳인가 봅니다.
그럼 여기 도로 상황은 어떠할까 같다는 예상이 좀 나옵니다.
네 그렇습니다.
택시가 가해자입니다. 역주행으로 봐야 겠네요. 차로가 2개 차선이 아니기에.
택시 편 드는 것도 아니고 중립 객관적으로 봤을때 둘 다 똑같다 라는 말을 하고 싶었고,
중앙선 침범 역주행은 마주오는 차와 충돌시에 본다라는 법과 헤깔렸나 봅니다.
정차 후 출발이 과실이 큰 것은 알기에 블박차 또한 차로변경 차로는 없지만 변경 중 사고였고
해서 잘하면 가해자가 될 수 있겠다 생각 되었습니다.
블박님이 선진입 입니다. 그리고 와서 박는듯한 느낌까지보면
7대3이나 8대2예상해봅니다
저는 반대차선으로 갈까말까 했기에 아직 중앙성은 넘지 않았던거구요~
저는 반대차선으로 갈까말까 했기에 아직 중앙성은 넘지 않았던거구요~
2차선에 어떻게 주차가 되나요? 주차 구획선이 어떻게 2차로가 되나요?
잘 못 알고 계신것 아닌가요?
저는 반대차선으로 갈까말까 했기에 아직 중앙성은 넘지 않았던거구요~
100:0 내지 9:1 정도 사고로 보입니다.
님은 아직까지는 정상 차로변경이니 당연히 택시가 가해자 입니다.
텍시한테 돈줄 필요 없습니다.
님이 오히려 돈을 받아야 할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택시가 자꾸 딴소리 하면 경찰서에 사고 신고하면 될것 같습니다.
택시는 중앙선 침범이긴 하나 역주행? 과태료만 물면 될 것이고, 같은 방향은 역주행 안된다고
보배에서 본 것 같은데.
블박차도 택시가 정차 해 있으니까 쭉 나갔는데 택시는 택시들 정차 해 있어서 중앙선 물고 주행
한 것이고 둘다 뭐가 차이가 있나요?
블박차는 중앙선은 안 넘었다? 블박차는 그럼 급차선 변경이겠네요.
보아하니 차로는 1차로 같은데. 넓은 1차로. 주차구획선 있는
출처:네이버지도- 위치 어딘지 찾았네요
지도 보시면 답 나오겠네요.
2개차선도 아니고 택시 5XX2 넘버 택시 뒤로 들어가서 대기 했으면 정상 진입이나
쭉 치고 나왔으니 블박차도 과실 나오겠지요.
과연 이 택시를 앞지르기 방법 위반으로로 봐줄지가 관건인데
그렇게 된다면 택시가 가해자가 될 것 같습니다.
근데 딱 들어가는 각도가 블박차도 똑같이 역주행 또는 불법유턴 시도 했는데요 뭘
많이 꺽은 건 맞지만이 아니라 많이 꺽었고요 택시가 1차로 선 그어 있었다면
블박차가 급차선 변경 및 불법 유턴 시도 각도로 나오는 겁니다.
/>
블박차 중앙선 안 넘은거 압니다. 블박차 중앙선 넘었다고 가정으로 얘기 한 적도 없고요
블박차도 택시가 정차 해 있으니까 쭉 나갔는데 택시는 택시들 정차 해 있어서 중앙선 물고 주행
한 것이고 둘다 뭐가 차이가 있나요?
이 부분에서 쭉 나갔는데 하고 마침표 찍어 줬어야 하나 봅니다.
택시는 택시들 정차 해 있어서-> 택시 중앙선 물고 주행.
네 저도 돌광이님과 의견이 같습니다. 둘다 똑같다 생각 했습니다.
택시도 블박도 여기 한 두번 다녀 본 솜씨가 아니기에 똑같이 하려 한 겁니다.
결국 똑같이 하는 사람끼리 만나 박수 치는 꼴.
중앙선 넘어서 역주행 한 택시가 원래 차로로 복귀하다가 난 사고인데 즉 역주행 자체가 사고발생의 중요한 원인인데 택시가 피해자라는 논리는 도저히 공감이 가지 않습니다.
블박 차가 정차 후 출발이라는 개념이라서 역주행과 별개로 봤습니다.
영상에서도 쓸데없이 많이 나가지 않습니까 당연히 5XXX2번 택시 뒤로 낄 줄 알았지
블박차가 저렇게 튀어 나갈 이유 없지요
동영상을 정지해서 보십시오.
택시는 정차해 있는 차들을 추월하기 위하여 완전히 중앙선을 넘어가서 역주행으로 오다가 사고가 난 시점의 택시를 보면 우측 전조등 부분이 중앙선에 걸쳐 있고 택시의 차체는 중앙선 넘어 차로에 있는 상태 입니다.
택시가 중앙선을 물고 있는 정도가 아니라는 것이죠.
4분 50초
몇대몇을 보시면
역주행을 한 차가 가해자라는 사례를 볼수 있습니다.
이 영상의 차량은 아직 중앙선을 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과실이 없거나 무과실에 가까운 사고로 판단 합니다.
48초에 맨 앞 택시가 여성 2명인가를 태우고 있네요.
그 뒤로 빈 택시가 5XX2번까지 있고요.
초반에 빈 택시 5XX2번이 파킹에 놓을 정도면 으례 여기가 택시 대기타는 곳인가 봅니다.
그럼 여기 도로 상황은 어떠할까 같다는 예상이 좀 나옵니다.
네 그렇습니다.
택시가 가해자입니다. 역주행으로 봐야 겠네요. 차로가 2개 차선이 아니기에.
택시 편 드는 것도 아니고 중립 객관적으로 봤을때 둘 다 똑같다 라는 말을 하고 싶었고,
중앙선 침범 역주행은 마주오는 차와 충돌시에 본다라는 법과 헤깔렸나 봅니다.
정차 후 출발이 과실이 큰 것은 알기에 블박차 또한 차로변경 차로는 없지만 변경 중 사고였고
해서 잘하면 가해자가 될 수 있겠다 생각 되었습니다.
과실이 없으면 다행이고 제 생각엔 과실이 없진 않아 보입니다.
뒤의 도로 사정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서요...
댓글주신모든분들감사함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