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들어놓고 9억9천짜리 전손시켜버려도 대물한건 1점짜리입니다. 10프로 할증이 되죠. 이건 일반 할증이고
만약에 3년내 사고가 있었는데 또 사고로 200만원 이상의 수리비가 나오면 특별할증이 붙습니다. 이중할증이
되죠.. 20프로 할증입니다.
3년내 사고가 없는데 사고가 나서 대물한도 내에서 한건 처리가 되면 1점짜리 10프로 할증입니다. 보험사에서
더 올리고 싶어도 죽어도 못올립니다. 단 사고가 이놈받고 저놈 받고 하면 1점씩 차곡차곡 올라가죠..
거기에 상대방이 대인점수까지 하면 대인은 최하급도 무조건 한명당 1점부터 시작하니까 보험료가 차곡차곡
올라갑니다. 상대방차에 5명 타있었는데 전부다 대인 접수했다?? 최고가 30프로인가 될겁니다.
그이상 오르질않아요~^^
서킷 가까이에 안가면 되니깐여..ㅋㅋ
아뇨 뭐 강남에선 가끔 앞에 페라리가 있으니 때빙하는거 처박으면 아무튼 한도가 잇네요 ㅎ
화물차에실린 라면박스만한 기계설비 한번 망가져보세요. 10억짜리 자동차는 껌입니다..껌.
예를들어 화물차에 고가의 외제차(10여대씩 실은 화물차)나설비.기계장치...반도체 운반차량...금형설비등등..운송중에 차대차 사고나 보세요.
제트기도 몇백억 배한척에 1000억 정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물론 더비싼것도 있겠지만.
기계가 3000억이라니... 웬만한 중견기업 몇년치 매출이네요
기계설비 가격 무시 못합니다.
별게 다들어가더군요..연구비..뭐뭐..ㅠ
부르는게 가격이더라구요..
저도 대물 10억 넣고 다니지만...마음이 놓인다거나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그런 차량들을 많이 볼 순 없지만요 ㅎㅎㅎ
만약에 3년내 사고가 있었는데 또 사고로 200만원 이상의 수리비가 나오면 특별할증이 붙습니다. 이중할증이
되죠.. 20프로 할증입니다.
3년내 사고가 없는데 사고가 나서 대물한도 내에서 한건 처리가 되면 1점짜리 10프로 할증입니다. 보험사에서
더 올리고 싶어도 죽어도 못올립니다. 단 사고가 이놈받고 저놈 받고 하면 1점씩 차곡차곡 올라가죠..
거기에 상대방이 대인점수까지 하면 대인은 최하급도 무조건 한명당 1점부터 시작하니까 보험료가 차곡차곡
올라갑니다. 상대방차에 5명 타있었는데 전부다 대인 접수했다?? 최고가 30프로인가 될겁니다.
요즘은 하도 고가장비, 고가차, 고가 건물설비등이 많아서 들어놓고 안심하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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