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하게 계산해보지 않았지만 블박으로 보면 좀 빨라보입니다.
누구님 말씀처럼 야간에는 대부분 과속을 많이 하지요..
그래서 사고가 발생하면 사람이 죽거나 다치는 사고도 많습니다..
뭐 위 영상에서 블박차량이 잘못한건 당연히 없지요..
미친넘이 중침해온거니..
하지만 방어운전 또는 안전 운전의 개념에서 속도좀 줄이라고 말씀드린겁니다..
뭐 블박이라 실제보다 빨라보이는 부분도 있겠지만요...
올해초 어디 뉴스에서 봤는데 운전들 70%가 차선 안전거리 속도등을 무시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걸 당연히 생각하고 지적하면 오히려 미친놈 취급합니다..
그리고 그런넘들 대부부은 그냥 비아냥거리기 욕하기 반말 시전이지요..
집안 가정교육 수준을 의심하게 하는 단어들만 쓰고....
@아주마니드림 일단 충고를 하시려거든 실제로 저도로가 얼마인지부터 아셔야 할것같아요.. 안산같은경우 시내도 80킬로인곳 있고요 도로가 편도 3차선 정도로 보이는데 70 ~ 80인곳 많아요.. 아 그리고 일부 불랙박스의 경우 30FPS 인것도 있고 60FPS인것도 있기때문에 인코딩후 차선 지나가는속도만으로는 영상 띄어서 프레임별로 보지않으시는이상 모르실텐데요 정확하게 지적하는것 좋아하시는것 같기에 달고갑니다..
저도 찾아보니까
시행령에 차선 표기 규정이 있더군요..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에서는 점선과 간격이 각각 10m로 총 20m 이구요.
국도는 선은 5m이고 간격은 8m로 총 13m,
시내는 은둥이오빠님 말씀처럼 3m에 간격이 5m로 되어 있네요..
저기가 시내도로라면 대부분 50~60이 제한속도인데 님의 계산법으로 보면 74.9km/h 15km정도 오버한 상태이고,
국도라면 70~80이 제한속인데 2.6*13=33.8m/sec는 121.68km/h로 상당한 과속이네요.
아주마니드림님 저는 경기도 부천 거주중이라 지방은 잘 모르는데요... 글쓴이님의 글 이력을볼때 대전분이라보고 지하철역 근처를 조사한결과 월평역에서 -> 누리네거리 방향으로 가는길에 중침당하신건데요... 이도로 70킬로짜리 도로입니다. 블박 프레임이 대략 30FPS로 보이는데요 일단 차선길이는 친절하게 써 놓으셨고 1개(3m) 빈공간(5m) 다음차선시작 거리가 8m가량되고 1초에 2개조금 넘게 지나가셨는데요 넉넉잡아 3개 지나갔다고 치고요 그럼 1초에 대략 20미터를 간거고 분속1.2킬로미터 시속 72km정도로 간걸로 보이는데 3개 안지나갔으니 과속 아니십니다. 원래 진지하면 지는건데 보다 짜증나서 찾아봤어요 이 시벌로마!!!
안녕하세요 저의 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소는 : 대전 한밭대로 월평동에서 오정동 농수산물시장방향 진행 하였고 누리네거리 10미터전쯤 화단 시작부분에서 중침으로 들어오는차 피한 상황입니다. 저의 속도는 70km이상에서 80km미터 사이입니다.
한밭대로 현재 70km 이고요 5월1일부터? 3일 부터? 인가 60하향조정 됩니다.
제가 욕을 못한 이유는 손님도 뒷자리에 타고 있으셨고 제가 싸움을 못해요 요즘 운동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욕 잘못하면 뼈도 못 추리죠 ㅎㅎㅎ
이 상황에 접히니 자연스럽게 피하게 되더라고요 저의쪽 뒷차가 없어서 다행이지 큰일날뻔 했습니다.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좀 더 방어운전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날 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5초단위로잘랏을때 차선 13개정도지나갑니다.
차선 한개당 3미터 그 간격이5미터(국도기준) 이면 1초에 2.6개지나간셈인데 2.6*8m 하면 20.8m/sec 시속으로환산하면 약 74.9km/h
편도3차로국도의 일반적인규정속도가 70이라면 조금초과는맞네요. 다만 어느정도인용되는부분의 과속이기때매....
누구님 말씀처럼 야간에는 대부분 과속을 많이 하지요..
그래서 사고가 발생하면 사람이 죽거나 다치는 사고도 많습니다..
뭐 위 영상에서 블박차량이 잘못한건 당연히 없지요..
미친넘이 중침해온거니..
하지만 방어운전 또는 안전 운전의 개념에서 속도좀 줄이라고 말씀드린겁니다..
뭐 블박이라 실제보다 빨라보이는 부분도 있겠지만요...
올해초 어디 뉴스에서 봤는데 운전들 70%가 차선 안전거리 속도등을 무시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걸 당연히 생각하고 지적하면 오히려 미친놈 취급합니다..
그리고 그런넘들 대부부은 그냥 비아냥거리기 욕하기 반말 시전이지요..
집안 가정교육 수준을 의심하게 하는 단어들만 쓰고....
국회의원이나 정치인만 ㅄ이 아니라 일반인도 그런인간들이 널렸다는게 참 안타깝습니다...
*회피[回避]*
(명사)
어떤 일이나 상황에 대하여 직접 하거나 부딪치기를 꺼리고 피함.
말인즉슨..."안전하게 회피"란 없죠.
그리고 문제의 요지는 중침한 상대에게 있는 것이지 블박차주분에게 있는 건 아니죠.
근본적인 문제가 중침한 차에게 있다는거 모르는 사람없습니다.
누가 블박차량보고 잘못했다 합디까??
그게 아니잖아요.
그냥 안전운전하자는 뜻을 모르시나요??
그리고 안전하게 회피하지 않으면 위험하게 회피하나요??
뭐 좋습니다. 국어 잘하시는 것 같으니 물어봅니다..
안전하게 회피는 왜 안되는 것인지 좀 알려주시지요??
회피가 명사로만 쓰지 않습니다.
"직접 하거나 부딪치기를 꺼리고 피하다"라는 동사의 의미로도 사용됩니다.
파인뷰 블박이 편집하면 속도가 빨라집니다..
시행령에 차선 표기 규정이 있더군요..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에서는 점선과 간격이 각각 10m로 총 20m 이구요.
국도는 선은 5m이고 간격은 8m로 총 13m,
시내는 은둥이오빠님 말씀처럼 3m에 간격이 5m로 되어 있네요..
저기가 시내도로라면 대부분 50~60이 제한속도인데 님의 계산법으로 보면 74.9km/h 15km정도 오버한 상태이고,
국도라면 70~80이 제한속인데 2.6*13=33.8m/sec는 121.68km/h로 상당한 과속이네요.
중요한 요점을 피해가자는 건지요
저 자식 중침을 한것이 더 문제있는거지..
물론 당연히 중참한 넘이 미친넘이긴합니다..
하지만 블박차가 좀더 천천히 달렸더라면 좀더 안전하게 회피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 그런것때문에 말이 나온것이지요..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 과속에 대해서 너무 관대한것도 사실이구요..
이런 분도 계시네...ㅋ
잘 참으시네요 ㅎㅎ
저게 저렇게 빨라 보이나?
니들 운전할때 계기판만 보고 운전하나보지?
아니면 국도에서 크루즈키고 운전하나?
머만 하면 과속으로 물고 늘어질려는 씹선비 새끼들 고작몇키로 초과했다고 역주행이랑 동급으로 볼려고하네
대단한 분들이내 누구말처럼 관심 받고 싶나?
왜케 한심하냐!
살인사건 일어나도 피해자 한테 머라 할 늠들!
중침 차 지나가고 뒤에 쌍라이트 켜며 질주하는 차량이....
이거 욕 아닙니다.
施罰勞馬 - 부지런히 일하는말에 채찍질을한다는 거에요 시벌로마!!!!!
반박할 근거 가지고 반박글 써봐요 시벌로마
역주행 인가요? 뭔가요?
표현은 자유나 현실은 다른데 상황을 따졌을땐 다르지요.
지나가던 미친개가물어도 웃으며 지나갈 참된 어른이 어디 있을지?
그래도 다행입니다..
한밭대로 현재 70km 이고요 5월1일부터? 3일 부터? 인가 60하향조정 됩니다.
제가 욕을 못한 이유는 손님도 뒷자리에 타고 있으셨고 제가 싸움을 못해요 요즘 운동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욕 잘못하면 뼈도 못 추리죠 ㅎㅎㅎ
이 상황에 접히니 자연스럽게 피하게 되더라고요 저의쪽 뒷차가 없어서 다행이지 큰일날뻔 했습니다.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좀 더 방어운전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날 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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