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i30 이며 직진중이였고 자회전차선에서 대기중에있던
대우라세티가 직전차선으로 급끼어 들기하여 운전석
앞문 뒷문 휀다까지 제차량이 피해를 입혔습니다
상대방보험회사에선 2대8 에서 3대7 정도 나올거라 하는데
맞는건가요?
전방 주의 어쩌구 저쩌구 해서 제과실도 있다고 하는데
억울하네요 일방적으로 옆을 쳤는대도 제과실이 있을까요?
모닝와이드에서 이와 비슷한 장면을 본거 같았는데요, 바로 옆에서 들어왔다면 상대방 과실 100 줬고요,
운전자님이 뒤에서 들어오는데 상대방이 끼어든거면 과실 10~20 있다고 변호사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변호사 왈 : 옆에서 오는 것까지 어떻게 봅니까?
맞는 말인듯..
다만, 급차로 변경(칼치기)는 여기서 상대방 과실이 더 붙겠죠?
블박 영상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만약 뒤에서 운전자 분이 오다가 상대방에 앞에서 깜빡이 키고 들어온거면
운전자님이 20~30 과실 있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깜빡이도 10% 과실을 잡더라고요.
깜빡이 없었으면 10~20으로 합의 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도 사고 난 이후로 모닝와이드 영상 찾아보고 말씀드리는 거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사고로 인한 중고차 가감은 계산해서 청구하시면 받을 수 있다네요..
없으면 8대2 나올수 있습니다
운전자님이 뒤에서 들어오는데 상대방이 끼어든거면 과실 10~20 있다고 변호사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변호사 왈 : 옆에서 오는 것까지 어떻게 봅니까?
맞는 말인듯..
다만, 급차로 변경(칼치기)는 여기서 상대방 과실이 더 붙겠죠?
블박 영상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억울하네요
운전자님이 20~30 과실 있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깜빡이도 10% 과실을 잡더라고요.
깜빡이 없었으면 10~20으로 합의 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도 사고 난 이후로 모닝와이드 영상 찾아보고 말씀드리는 거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사고로 인한 중고차 가감은 계산해서 청구하시면 받을 수 있다네요..
오른쪽 직진 차선깜박이 없이 급차선변경해서
사고가 난겁니다
급차선 변경으로 인한 사고는 8:2부터 시작한다고 들었습니다.
상대방이 깜빡이 없으니 9:1, 방어운전을 할 수 없었다면 상대방 과실 100% 입니다.
정황상 100:0 이나 영상이 없다면 보험사에서는 무조건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펼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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