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가따 15.05.22 14:50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1 baechedream 15.05.22 14:52 답글 신고
    잘 처리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후기는 추천
  • 레벨 원사 2 무섭대두 15.05.22 14:53 답글 신고
    추천...... 수고하셨습니다 ㅋ 근데 정말 금감원에 민원제출하셨나요 ?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2 15:04 답글 신고
    네 민원제출 하였습니다.
    보험사에서는 금감원에서 조정해주는 것이 아니라 일을 빨리 처리하라고 한다고 설명했지만
    사고난 후 운전할때마다 너무 긴장되서 빨리 과실처리를 하고 싶었습니다.
    무과실로 해준다고 하고 민원을 취소해달라고 하는 것 보니 어느정도 압박은 있어보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KIA 15.05.22 14:59 답글 신고
    별말 없으면 그냥 호구인줄 알죠 ㅋㅋ 강하게 나가야
  • 레벨 소장 스바시바 15.05.22 15:16 답글 신고
    보험사 개늠들 ㅉㅉ
  • 레벨 하사 3 바버당수 15.05.22 15:42 답글 신고
    보험사 좋은 말은 과연 언제나
  • 레벨 원사 3 까망크루즈 15.05.22 16:23 답글 신고
    정말 다행이네요!
  • 레벨 원사 2 해피두리 15.05.22 17:06 답글 신고
    잘 하셨습니다. 저도 후기는 추천!
  • 레벨 상사 2 오전12시08분 15.05.22 18:27 답글 신고
    그럼 과실확정을 받고 민원 취소하나요
    민원 취소하고 과실확정을 받나요?
    전자일거라 예상이 된다만요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2 20:23 답글 신고
    과실확정 후 민원취하 하였습니다!
  • 레벨 일병 IMGROOT 15.05.22 20:12 답글 신고
    후기 잘 보았습니다~
  • 레벨 하사 2 댁9 15.05.22 22:08 답글 신고
    교차로에서 차선 변경 자체가 금진데 무슨 전방주시태만..ㅋㅋ 보험사 놈들도 골때리네요.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3 01:54 답글 신고
    보험사에서는 "교차로라도 상대편 차량의 진행 방향이 제 차선쪽으로 향해서 주의를 해야 헀다"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방향지시등 없이, 정지선 바로 앞인 실선에서, 3차선에서 2차선으로 감속을 하며, 연속차선변경에, 바로 앞측에서, 좌측으로 굽은 도로에서" ... 이런 내용으로 무과실을 주장했습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보시시 15.05.22 22:32 답글 신고
    교사블에서 느낀건데
    사고 유발자들보다 보험회사가 더 인간같지 않다는......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3 01:47 답글 신고
    상대편 차량 운전자 분은 젠틀하셨지만 사고 후 보험사랑 이야기하면서 제 성격이 틀어졌습니다.
    중간중간 더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굵직한 내용만 추려서 작성하였습니다. ㅎㅎ
  • 레벨 중사 3 바이엘스 15.05.22 23:45 답글 신고
    도움되는 영상과 글 잘보았습니다. 여쭤보고 싶은것이 있는데요..
    금감원에 민원을 넣는방법은 온라인상에서 접수를 하는건가요?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는건가요? 그리고 보험사를 보면 금감원에 쩔쩔매야 한다고 해야할까요..그런 느낌이 있는데 특별히 이유가 있을까요?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3 01:30 답글 신고
    저는 금감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사고처리내용과 블박영상을 인터넷상으로 민원을 접수하였습니다.
    민원접수 한 후에 보험사에서 바로 연락이 오지도 않았고 계속 제 일부 과실을 주장했지만,
    무과실로 처리해 준다고 연락오고 당일 바로 민원을 취하해 줄수 있겠냐고 말씀하신 것으로 보아
    사고 하나하나가 보험사 직원 분들의 실적처럼 평가될 때, 금감원 민원은 보험사가 비합리적인 내용을 설명했을 때 반드시 보험사의 패널티로 작용한다고 느꼈습니다.
  • 레벨 대위 3 안녕하지못해 15.05.23 02:11 답글 신고
    차로 변경 바로전에 지시등키는데 10%?!!!
    그래도 결과는 좋아서 다행이네요
  • 레벨 이등병 highthai 15.05.23 02:41 답글 신고
    예리하시네요! 저도 영상 보기 전까지 깜빡이 없이 들어 온 것으로 알았는데,
    이미 차선을 넘어온 상태에서 "깜빡" 도 아닌 "깜"에서 들어온 것을 확인했습니다.
  • 헌병 보배드림 15.05.26 11:00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