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두분의 콜라보.... 훈훈하고.. 부럽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판매자입니다.. 무더위로 지치고 힘든 와중에....
일주일에 최소 한번씩 마주하게 되는... 진상고객놈님.....
본인 과실로 일주일, 한달 사용하다가 파손되었다고 (수리 가능한 파손...) 전화해서 쌍욕을 날립니다...
본인 분 풀릴때까지 10분이고 20분이고... 신나게 날립니다...
콜센터는.. 법적으로 보호한다고 하지만.. 저희같은... 두어명이 판매 포장 cs까지 하는 영세 업체는....
고스란히.... 진상고객놈님들의 쌍욕을 다 듣고 있네요...
그리고도 분이 안풀려서.... 별점테러를 합니다..
일부 오픈마켓은.. 진상고객놈님들을 따로 분류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방해고객.. 어쩌구...시스템도 있으나... 없는 곳이 더 많습니다.. (특히..... 재.일.교.포.라고 불리지만.... 뼈속까지 그냥 일본인이라 스스로 믿는 그가 운영하는 쿠#의 경우..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도 판매자 점수가 까이고 수수료률이 높아지더군요. 만회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광고프로모션을 때려넣으면 나아진다고 하던데... 드러워서 못해먹겠어서 거긴 안합니다 ㅠㅠ 요즘은 좀 달라졌나 모르겠네요.)
오늘도 본인 과실로 힘자랑하다가 한달만에 제품에 칼을 대 구멍이 났다고 10여분 화를 내고 새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하는 고객의 클레임으로 진을 빼고 혼자 술을 기울이며 글을 읽어보니....
너~~~~~~~~~~~~무 부러워서...... 그만... 길게... 하소연해봅니다... ㅠㅠ
대화하다보면 도저히 안되는 수준이 너무 많아요..
맵운메뉴 맵게 했다고 지랄 하는게 리뷰가 아니고 ㅋㅋㅋ
오글거린당
대화하다보면 도저히 안되는 수준이 너무 많아요..
저렇게 말해줘도 안 고치는 사람들 많죠
오히려 띠껍다는 식으로 댓글 남기고ㅎ
맵운메뉴 맵게 했다고 지랄 하는게 리뷰가 아니고 ㅋㅋㅋ
저런분들은 뭘해도 될분들
너무 훈훈하잖아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 자비심이 넘치는 마음에서
꿀물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걸 실천하신 분이 계셨군요.
대화 불능
훈훈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아주그냥 훈훈하구만!!!
다른리뷰 보면 배달하는 사람 눈빛이 이상했다며 별1하나 주는 인간들도 있음.
온라인 스토어 판매자입니다.. 무더위로 지치고 힘든 와중에....
일주일에 최소 한번씩 마주하게 되는... 진상고객놈님.....
본인 과실로 일주일, 한달 사용하다가 파손되었다고 (수리 가능한 파손...) 전화해서 쌍욕을 날립니다...
본인 분 풀릴때까지 10분이고 20분이고... 신나게 날립니다...
콜센터는.. 법적으로 보호한다고 하지만.. 저희같은... 두어명이 판매 포장 cs까지 하는 영세 업체는....
고스란히.... 진상고객놈님들의 쌍욕을 다 듣고 있네요...
그리고도 분이 안풀려서.... 별점테러를 합니다..
일부 오픈마켓은.. 진상고객놈님들을 따로 분류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방해고객.. 어쩌구...시스템도 있으나... 없는 곳이 더 많습니다.. (특히..... 재.일.교.포.라고 불리지만.... 뼈속까지 그냥 일본인이라 스스로 믿는 그가 운영하는 쿠#의 경우..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도 판매자 점수가 까이고 수수료률이 높아지더군요. 만회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광고프로모션을 때려넣으면 나아진다고 하던데... 드러워서 못해먹겠어서 거긴 안합니다 ㅠㅠ 요즘은 좀 달라졌나 모르겠네요.)
오늘도 본인 과실로 힘자랑하다가 한달만에 제품에 칼을 대 구멍이 났다고 10여분 화를 내고 새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하는 고객의 클레임으로 진을 빼고 혼자 술을 기울이며 글을 읽어보니....
너~~~~~~~~~~~~무 부러워서...... 그만... 길게... 하소연해봅니다... ㅠㅠ
손놈들과 사장놈들은 보고 좀 배우길~
그냥 1점 주고 머리카락 나온거 공개해놓을걸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고울까요
대화 안통하는 사람은 어떻게 이야기를 해도 태클만 들어옵니다.. ㅎ
리뷰에 울고웃는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리뷰에 그마음과 걱정이 녹아나는 경우가 많음.
멋있냐...;;
좋은삶을 살고 계실듯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