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를 9년 넘게 타고있는데 그간 다양한 폴딩기능을 잘 써먹고 있습니다만 제차도 경사가 생깁니다.
처음엔 경사가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밴이나 화물차량처럼 승객석과 화물칸이 분리되어 있지 않기에 약간의 경사가 있는것이 제동시 화물이 앞으로 밀려오는것도 방지해주고 테일게이트를 통해 화물을 넣고 빼는것도 오히려 더 쉽더라고요.
디스크 인 드럼 타입 주차제동기는 제동력이 전후 방향에서 다르게 나타나는데 가장 강한 제동력이 약간의 내리막길에서 사용할때입니다.
대부분 캠핑을 할 공간이 주차장이 아닌 자연상태이다보니 조금씩의 경사가 있는데 그때 앞을 내리막쪽으로 세우고 사용하면 적당히 편평해진다는..
그렇긴 하지만 잘때는 평지에서 수평이 되는게 좋긴 하죠. 하지만 레이는 2열과 3열 사이에 올려지는 판이 사람이 편히 잘 정도는 안되는 순수 화물적재용이라는..
처음엔 경사가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밴이나 화물차량처럼 승객석과 화물칸이 분리되어 있지 않기에 약간의 경사가 있는것이 제동시 화물이 앞으로 밀려오는것도 방지해주고 테일게이트를 통해 화물을 넣고 빼는것도 오히려 더 쉽더라고요.
대부분 캠핑을 할 공간이 주차장이 아닌 자연상태이다보니 조금씩의 경사가 있는데 그때 앞을 내리막쪽으로 세우고 사용하면 적당히 편평해진다는..
그렇긴 하지만 잘때는 평지에서 수평이 되는게 좋긴 하죠. 하지만 레이는 2열과 3열 사이에 올려지는 판이 사람이 편히 잘 정도는 안되는 순수 화물적재용이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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