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BenzW221 11.12.13 13:41 답글 신고
    과거보다 미국차도 달라졌고..또 한국차들도 많이 발전했고...기타등등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을 한것이겠죠....

    여튼..소나타와 옵티마의 합산이기는 하지만 캠리의 판매량을 넘어섰다는게 대단하나는 생각이 듭니다..

    캠리가 월3만대 가량 판매되던 차종인데 말이죠...
  • 레벨 대위 2 그것슨진리 11.12.13 13:46 답글 신고
    그렇죵. 신형 출시전 하고 후 하고 차이 없네요. 캠리는. 미국 소비자는 좋겠다능. 박터지게. 싸워야 하는데,. 비엠 천만원만 내리면 좋을텐데. ㅋㅋ
  • 레벨 중사 1 아리골드 11.12.13 13:56 답글 신고
    도요타가 이렇게 하향하면 기를쓰고 뭔가를 내놓겠죠
    그때 현대가 못막으면서 반짝하고 끝나는 화약이 되지 않았으면 싶네요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1.12.13 14:19 답글 신고
    ㅅㅇㅅㅇ
  • 레벨 원사 3 애플cut 11.12.13 14:34 답글 신고
    디자인을 포기했으니
  • 레벨 소위 3 고고드림 11.12.13 15:03 답글 신고
    디자인을 보고도 모른다는건가?
  • 레벨 대령 3 Impetus 11.12.13 16:35 답글 신고
    SM7됐다+_+
  • 레벨 간호사 분당G37C 11.12.13 17:44 답글 신고
    캠리.. 세계 1위였던 도요타지만... 이번 캠리는 풀첸지가 아닌 마이너체인지수준.. 한국이 우습게 보이는건지.. 아님 예전 같은 브랜드 인지도떄문에 소비자들을 호구로 보는건지.. 예전 EF소나타와 뉴이에프 변화랑 도대체 머가 다른건지.. 하지만.. 더 놀라운건 마이너체인지에 불구하고 판매 1위 달리고 있고 뉴캠리 나오기 전에도 지진여파 제외하곤 계속 1위자리 지키고 있고.. 닛산도 그렇고.. 한국에서 먼가 대책이 필요함.. 솔직히 현기가 같은 동급대비 가성비 신차들 딜러할인 10만마일 워런티로 경쟁하니까 그나마 팔리지
  • 레벨 간호사 분당G37C 11.12.13 17:45 답글 신고
    그거마저 제외되고 일본차들과 동등하게 팔고 있다면.. 분명 철수 했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 절실하게 필요함.그러기 위해선 일본의 렉서스 인피니티 같은 대항마 같은 럭셔리브랜드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사 2 엑스톡 11.12.13 17:47 답글 신고
    캠리가 년 40만대넘게 판적도 있고 그랬는데 어쩌다가 저렇게 됫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