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70km 사이 총 5회 이벤트를 했습니다.
오너들이 차를 바꿔 타서도 했지만 매번 동일한 결과였습니다.
TG는 초중반까지 가속력은 우수하였으나,
후반들어서 약한 반면 XG가 후반힘이 좋더라구요
XG 오토 4단 ,
TG 오토 5단
두대다 순정입니다.
(촬영협조 카렌스 디젤)
60~70km 사이 총 5회 이벤트를 했습니다.
오너들이 차를 바꿔 타서도 했지만 매번 동일한 결과였습니다.
TG는 초중반까지 가속력은 우수하였으나,
후반들어서 약한 반면 XG가 후반힘이 좋더라구요
XG 오토 4단 ,
TG 오토 5단
두대다 순정입니다.
(촬영협조 카렌스 디젤)
물론 마력 토크....엔진스펙이 전부가아니지만 ㅜㅜ
중반에 쳐주는 맛은있었지만.....4단이라그런걸까요 ㅋㅋ
tg2.7도 몰아봤지만 음.....글쎄요ㅠㅠㅋㅋ재밋네요 결과가
물론 급이 다르고 성격이 다른차라 젠쿱이랑은 비교 하기 힘들어도
XG 탈때의 느낌으로 말씀드리자면 정말 엔진, 미션과 차량 밸런스가
좋은차 입니다. 현대가 의도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밸런스가
일품입니다. 3.0 이랑 비교해도 연비등을 감안 하면 2.5가 매리트가
충분한 모델이었습니다. L모델로 구입하면 옵션에서도 차이가 없었고..
이렇게 현대가 의도치 않게 밸런스 잘 잡은 차종이 XG 2.5 랑 스타렉스
두 차종이라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똥색깔 비교하는 격이지
적어도 sm7정도는 되야, 차좀 나가는 구나.. 그러지 ㅋㅋ
오너기질이 ..ㅉㅉ
세븐 똥차라 하면 좋은가..ㅠ.ㅠ
당장 차 발로차고 팔고 싶은 마음 들게 ㅋㅋㅋㅋ
전혀 예상 밖으 결과가 나오네요..
제가 타본 경험상으로도 XG가 후빨에서 TG에서 오히려 쳐지는 느낌이었는데요..
저 역사적인 순간에 저도 있었어야 하는건데...
그럼 내 뉴ef가 티지270 보다 빨랐다는 예긴데...ㅋㅋㅋ
엔엡 팔고 뉴이엡 다시 가져올까여;;
제가 탔을때는 다른 결과 였는데...
이결과가 모든 xg와 tg의 결과가
아니라는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
XG 가 이겼습니다..
근데 그때 보배에선 아무도 안믿어주더군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