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읍고 별쓸모도읍지만 저도그냥 올려봅니다
현재는 소방시설관리사 준비하고 있습니다.
--
추천이 많아서 놀랬네요
10년의 기간동안 회사다니면서 독서실가서 새벽까지
공부했구요. 공부하고 취득하고 쉬고 공부하고 취득하고
쉬고 반복했습니다.
노인네아닙니다 40초입니다ㅋㅋ
관리소안다닙니다ㅋ 코스닥상장회사 근무하고있습니다.
응시자격 가능할시 포기안하면 누구나 딸수있습니다.
공부와 담쌓고 살아왔고 관련전공도 아닙니다
뒤늦게 적성을 알게되어 전향했습니다.
공부하시는분들이나 떨어져서 고민중이신분들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해보시면 분명 손에 쥘수있을껍니다.
전 소방시설관리사 취득하고 여유될시 건축전기기술사까지
달려보려고합니다. 너무 조급하게안하고 살살하다보면
60세전에는 가능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하고있습니다.







































여기 폭탄 형들 관리 좀 부탁해요.
많이 위험할것 같거든요.
대단쓰
여기 폭탄 형들 관리 좀 부탁해요.
많이 위험할것 같거든요.
꼭 따셔서 늘 상승장 되십셔^^
진짜 공부 하나도 안하고 갔더니...55점인가...50점대 나왔네요...바로 모니터 뜨던데....ㅎㅎㅎㅎ...7월에 다시 준비할려구요
오늘 제 큰아들녀석도 전기 기사. 산업기사 합격 했다고 폰 사진을 보내주더라구요.
밥벌이 하려고 노력하는구나 하고 칭찬해줬습니다
대단하십니다.
대단하세요
와 대단하십니다 !
진짜 열심히 사신분.
읍네 읍네만 아니면..
배관,에너지,가스,용접 기능장 4개 가지고 있습니다 ㅎ
저는 운전면허1종 있습....ㅠㅠ
어딜가도 모셔가죠 저정도면
무려 쌍기사!!!!!!!!!!!!!!
부럽네요~!!!!
근데 전기산업기사는 교육이수후 평가인가요? 아님 일반 기사셤이랑 같은지요! 올해 전기관련 위험물관련 따는게 목표인데 부러울뿐입니다
전 최기사 입니다
운전면허1종 대형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본받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예전엔 산업기사나 기사 자격증 가지고 아파트 팀장이나 과장 월급받고 일했지만 지금은 페이가 조금 나을뿐...
그래도 생명력이 조금 더 기니까...기대치가 높죠...아파트 근무말고 시설직쪽으로 가면 조금 나을 듯....
그래도 아파트쪽 나름 괜찮아요...공부하기도 좋고...열심히 하면 다른 쪽으로도 눈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비결이 뭔지?
꼭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