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엘지에이병규 26.06.16 17:20 답글 신고
    남편 말 뽄세가..
  • 레벨 중장 JYEnt 26.06.16 17:24 답글 신고
    수술하세요. 요즘은 흠이아닙니다.
  • 레벨 소위 1 늘행운 26.06.16 17:29 답글 신고
    남편 분에게 메세지 전하고 싶네요. 50대 초반 부터 인생이 많이 힘들어질 꺼라고.. 평생 갑니다. 제 얘기일 수도. 크크. 사랑의 씨앗을 품고 몸도 변하고 마음도 변하고 호르몬도 변하고 와이프 많이 힘들어요. 제발 가만히라도 있으심이.. 맛있는거 뭐 먹을지 물어보고 마당쇠로 빨리 변신하세요. 잘못하면 이쁜 아가를 못 볼 수도.. ㅎㅎ
  • 레벨 원사 2 강당골 26.06.16 17:29 답글 신고
    말에도 매너가 있어야 되는데. ..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6.16 17:34 답글 신고
    사과받았나요???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16 17:39 답글 신고
    어허...
    혹시 기회되면 남편분 한대때려도 되나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6 17:43 답글 신고
    하긴 뭘해요! 자연스러운게 좋은겁니다!
    아이를 낳는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임산부이신데...진짜로 남편이 저랬다구요? 시아버지께 이르세요!
  • 레벨 하사 2 콜만대디 26.06.16 17:45 답글 신고
    남자가 50넘으면 엄청 구박받기 딱 좋겠네
  • 레벨 상병 기변증치료중 26.06.16 17:51 답글 신고
    가슴 못만지게 하세요
  • 레벨 상사 1 와꾸대장이다 26.06.16 17:53 답글 신고
    똑같이 긁히라고 한마디 하시죠 꼬... 알죠? 거울을 봐야 정신차립니다

    남편님아 아직도 애새끼 마냥 철 없이 행동하냐? 개 극혐이네 진짜
  • 레벨 하사 2 똥끊은똥깨 26.06.16 17:53 답글 신고
    넌 이게 다냐? 하고 물어보심이...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6.06.16 17:56 답글 신고
    생각을 하고 말해야되는데
    뇌를 거치지않고 말이 나오는타입인가봅니다
    이런건 쳐맞아야되는데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6.16 17:5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네이트판인줄아나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e깜찍달이e 26.06.16 18:02 답글 신고
    속으로 늙어서 보자고 하고 참으세여~
    그때 지금에 성적 말에 크게 상처 받았다고
    얘기 하세여
  • 레벨 하사 1 이런놈도숨을쉬네 26.06.16 18:05 답글 신고
    가정교육의 중요성
  • 레벨 하사 3 빨무신 26.06.16 18:07 답글 신고
    남편이 이상한거에요
    절대로 그런말 하지 않습니다.
  • 레벨 중위 3 귀조귀 26.06.16 18:12 답글 신고
    싸가지가 존나 없네
  • 레벨 하사 3 이든이루파파 26.06.16 18:15 답글 신고
    이 리플도 보시려나..

    극t라면 그런생각을 가질 수는 있다고 100번 양보해서 생각해볼 수는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그걸 입밖으로 뱉는다는건 사회적지능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이해하고 넘어갈 부분은 아닌것같아요

    이혼하시려고 하는거 아니면 정말 진지하게 대화해보셔야 할것같아요

    이러이런 것때문에 나는 상처를 받는다, 당신은 그게왜?라고 생각할진 모르지만 사람은 다 다르지않느냐"

    만약에 위 말을듣고 씨알도 안먹힌다면,,, 더이상 상대를 못하죠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16 18:19 답글 신고


    할말이 없네

    누구랑 결혼을
  • 레벨 원사 2 speed73 26.06.16 18:20 답글 신고
    남편이 턱 돌아가본지 오래된것 같은데요?
  • 레벨 이등병 hoofho 26.06.16 18:23 답글 신고
    시어머니께 같은 질문을 했는데
    남펀을 혼내지 않는다면 망한겁니다
  • 레벨 중사 1 하나아범 26.06.16 18:24 답글 신고
    남편분이 원래 그렇게 씹쌔끼 인가요?
    터진 주둥아리라고 아가리를 함부로 이주거리네요
  • 레벨 대위 3 무시무시한발가락 26.06.16 18:25 답글 신고
    본인 2세를 잉태 하느라 여성의 몸이 불규칙하게 변하는 건데... 어찌 그리 말을 뽄따구 없이 한단 말입니까...
    출산후 빡시게 몸관리 하시고 예전의 몸으로 돌아 가시어 좀 굶겨 보세요.
    알아서 달려 들겁니다. 그때 아시죠?
    에간장 녹여 버리는게 복수 하는 겁니다. ㅋ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16 18:26 답글 신고
    아이의 아빠가 될 자격이 없는사람

    고생길 훤히 보입니다
  • 레벨 상사 1 타란툴라 26.06.16 18:27 답글 신고
    저런인성을 가진사람도 결혼을햇네 대단하다
  • 레벨 원사 3 레버문트 26.06.16 18:27 답글 신고
    그사람한테 맞춰주지 마요 자신을 아껴요. 임신한 아내에게 농담이라도 그딴말 하는 사람의 말에 맞춰주지 말아요.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16 18:34 답글 신고
    쓰레기 인성이네 미친
  • 레벨 중사 3 아잉이뽀 26.06.16 18:38 답글 신고
    전 왜 님이 이해가 안되죠?
    임신한걸 후회?
    나참..
    남편분도 인성이 ..
    님도 후회며 수술에..
    굳이 그렇게까지 하고파요?
  • 레벨 원사 2 낚시왕김미끼 26.06.16 19:26 답글 신고
    돈많은 일베새끼랑 결혼했나 부지요
  • 레벨 중령 3 루키님 26.06.16 20:23 답글 신고
    사람xx 면 그딴말을 하지 않을건데..무뇌충인가..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6 20:33 답글 신고
    하이고 ㅎㅎㅎ D-E 면 축복받은건데 이런 ㅉㅉㅉ
    유륜은 분홍이었다가 사실 이제 아이 낳고서는 어쩔수 없이 좀 검어지죠.. 이건뭐 어쩔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