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2)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6 18:18 답글 신고
    거리도 거리지만 저 코스가 굉장히 피곤해요ㅜ
  • 레벨 일병 뭐뭐뭐오애앵 26.06.16 20:49 답글 신고
    부러운면 지는건데..
    졌어요..
    아~~ 가고 싶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6 20:58 답글 신고
    꼭한번 다녀오세요~요새 대청봉 끝내줍니다ㅎㅎ
  • 레벨 원사 1 bong82다 26.06.16 21:31 답글 신고
    사진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자기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가지고 계신다는거에 정말 부러움을 느낍니다 저는 일 핑계로 아직 찾지 못했는데 언젠간 찾을수 있겠죠?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6 22:20 답글 신고
    한번 시간 되실때 높지 않고 멋진 풍경 볼수있는 산이 꽤 있습니다 한번 꼭 다녀오세요~^^
  • 레벨 상병 GTR34s 26.06.16 21:56 답글 신고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6 22:20 답글 신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15 답글 신고
    저도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니가그렇게하면 26.06.16 23:33 답글 신고
    한참 동안 안 보이셔서 궁금했어요.
    다시 뵈니 반갑네요. 안전산행하세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16 답글 신고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무라니 26.06.17 00:51 답글 신고
    뚝배기를 싸다니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존경.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17 답글 신고
    이왕 먹는거 제대로 차려서 먹고 싶어서요^^
  • 레벨 병장 redglove 26.06.17 01:21 답글 신고
    상상아 안되는 분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17 답글 신고
    같이 동행해 보실라우??^^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7 02:39 답글 신고
    대청봉산행에 탁구까지....
    어떤삶을 살아오신겁니까???!!!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18 답글 신고
    꾸준히 운동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 레벨 일병 먼저가세난이미틀렸어 26.06.17 02:55 답글 신고
    와 상을 들고가시다니 배낭에 매달고 다니시는분 몇번 보긴했지만
    일출산행을 좋아해서 몇년동안 미친듯이 다녔었는데 고슴도치 토끼 긴점박이올빼미 삵 야생동물들 자주보는데요 야생동물들보면 다니던길로만 다니는거 같더라구요 고슴도치보면 비슷한 위치에서 자주 목격해요 영역이 넓지않은듯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20 답글 신고
    저도 산을 꽤 많이 다녔는데 고슴도치 저렇게 큰거 처음 봣어요ㅎㅎ 동물들 한테 최대한 피해 안주고 정해진 등산로로 다니는데도 만나긴 하더라고요ㅎㅎ
  • 레벨 소장 은퇴하고픈현직 26.06.17 03:07 답글 신고
    설악산 대청봉 기사가 나오면 거의가 '얼음얼었다', '대청봉에 폭설 내렸다' 였는데 ~~~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20 답글 신고
    추어탕 드시러 오세요~^^
  • 레벨 원사 3 오병은 26.06.17 05:37 답글 신고
    날씨가 저렇게 좋은 날 별로 없는데 구름 많거나 곰탕이 나날인데, 참 운 좋으세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20 답글 신고
    제가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ㅎㅎ
  • 레벨 원사 1 꼬꼬대액 26.06.17 06:17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등산 하지말아야할곳 설악산 한라산이라 생각합니다.
    설악산은 풍경이 수려하여 다음 산행하는곳이 시시해질수가있고
    한라산은 쉽게가지 못하는 곳이라 큰 기대감에 등산을 했지만 백록담말고는 볼것이 없는 산행이라 지루함에 실망하거든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설악산 공룡능선 한번 더 가고싶지만 여건이 허락치않아 아쉬움이 크네요ㅜ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22 답글 신고
    맞습니다ㅎㅎ 저도 두곳 다 가봤지만 설악산은 갈때마다 너무좋고 내려오기 싫을정도예요 한라산은 진짜 볼꺼없죠..ㅜ
    시간있으실때 가까운곳이라도 다녀오세요~
  • 레벨 상사 2 skyseoki 26.06.17 06:38 답글 신고
    믓지네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6:50 답글 신고
    대청봉은 매번 갈때마다 멋진곳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1 답글 신고
    한번 가시죠!!!
  • 레벨 대위 3 조커 26.06.17 07:31 답글 신고
    멋지네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1 답글 신고
    대청봉은 항상 멋집니다!
  • 레벨 병장 tgris 26.06.17 07:55 답글 신고
    뚝배기 뭐죠? 저걸 들고 산행?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2 답글 신고
    집에서 끓여서 보온통에담아 뚝배기에 담아먹습니다ㅎ
  • 레벨 중사 2 쓰리고에따따블 26.06.17 08:43 신고
    @민방위대원 진짜 대단하십니다 형님~!
  • 레벨 중사 2 가든최 26.06.17 08:13 답글 신고
    오봉밥상 다시 시작하시는건가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2 답글 신고
    다시 합니다ㅎㅎ 1년동안 이래저래 일이 많았어요ㅎ
  • 레벨 중장 밥은먹구댕기냐 26.06.17 08:19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2 답글 신고
    아자아자!!
  • 레벨 소위 2 댓글은얼굴 26.06.17 08:21 답글 신고
    오 고슴도치 야생에 시는거 첨봤어요. 디른 븐 말씀처럼 유기인거죠?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08:23 답글 신고
    야생인거 같아요ㅎ 엄청커요ㅋㅋ
  • 레벨 대령 1 파랑초롱 26.06.17 09:25 답글 신고
    엄지 척!!!
  • 레벨 일병 내차는라노스 26.06.17 09:59 답글 신고
    제가 기억나는 노래중에 이런 가사가 있습니다.

    태백산맥 대청봉 밑에 639 챠리~~~
    끝없는 전진속에 모인 우리들~~

    대청봉 시러요
  • 레벨 상병 월롱이장 26.06.17 10:00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죽기전에 꼭 대청봉 사진 남기는게 소원인데 용기가 부족하네요
    덕분에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7 10:27 답글 신고
    부럽습니다...그냥 무작정 떠나고 싶네요...추천
  • 레벨 중사 1 금사랑 26.06.17 10:50 답글 신고
    와..... 30년전에 오색쪽에서 출발해 대청봉 올라가는데 5시간정도 걸려었는데,
    올라가면서 후회를 백번도 더 했죠.
    새벽 6시에 대청봉이면 몇시간만에 올라 가신거래요?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6.17 11:15 답글 신고
    오봉에다가 맛깔스럽게...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17 11:24 답글 신고
    등산끝나자마자 탁구 캬
    에너지가 넘치십니다.
  • 레벨 중사 3 검환요 26.06.17 11:47 답글 신고
    한상 이고 지고 갈수있는 체력과 무릎이 부럽네요 ㅎㅎ
  • 레벨 소위 3 데스나이트 26.06.17 11:47 답글 신고
    밥상은 어떻게 메고 가니요? ㅎㅎㅎ
  • 레벨 원사 3 병아리1212 26.06.17 11:50 답글 신고
    멋지시네요. 1박2일로 가셨나요?
  • 레벨 병장 페리오77 26.06.17 11:55 답글 신고
    게시글 잘 봤습니다^^

    몇가지 여쭤볼게요.

    대청봉 산행은 어느 코스로 가시는거예요?

    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저런 운해를 볼려면 해뜰 무렵 정상에 도착해야 되는거죠?

    마지막으로 만두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

    미리 감사드립니다.
  • 레벨 병장 민중의지팽이 26.06.17 12:07 답글 신고
    보통 양양 오색온천에서 출발해서 설악산 소공원으로 내려오는 코스가 일반적입니다.나머지 질문은 다른분이..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1 답글 신고
    대청봉 코스는 오색>대청봉>한계령 이렇게 많이들 가십니다 다만 한계령에서 2만원정도 주고 택시타고 다시 오색주차장으로 오셔야 합니다
    오색>대청봉>오색 이렇게돚하십니다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17 11:59 답글 신고
    닥치고 추천,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1 답글 신고
    닥치고 인사박습니다!!!
  • 레벨 중사 2 틀니이틀압수 26.06.17 12:06 답글 신고
    먹는거에 진심이시네요.. ㅋㅋㅋ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1 답글 신고
    도시락 맛에 산에 갑니다!
  • 레벨 상병 시나브로우 26.06.17 12:13 답글 신고
    170m 인줄 알았네;; 1708m 이군요
  • 레벨 소장 맷돌이선생 26.06.17 13:20 답글 신고
    켁...ㅎ
    1. 한라산 1950m 제주

    2. 지리산 1915m 남원

    3. 설악산 1708m 속초

    4. 덕유산 1614m 무죽

    5. 계방산 1577m 평창

    6. 함백산 1573m 태백

    7. 태백산 1567m 태백

    8. 오대산 1563m 평창

    9. 가리왕산 1561m 평창

    10. 가리봉 1519m 인제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2 신고
    @맷돌이선생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2 답글 신고
    그럴수도 있겠네요ㅎ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17 12:19 답글 신고
    저도 고등학교 때 올라가보고 안가본지 20년 넘었네요.. 가보고 싶네요 다시..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2 답글 신고
    시간내서 다녀오세요~!!
  • 레벨 원사 2 todayis 26.06.17 12:23 답글 신고
    마음의 여유 부럽습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2 답글 신고
    억지로 여유 내는거예요ㅎㅎ
  • 레벨 대령 3 라피스라쥴리 26.06.17 12:34 답글 신고
    캬아 보기만해도 힐링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3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17 12:36 답글 신고
    동네 뒷산만 가도 힘들던데요
    설악산 완등이라니... 체력이 어마어마하십니다 ㄷㄷㄷ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3 답글 신고
    꼭한번 다녀 오세요~!!!
  • 레벨 대령 1 2TB도부족할판 26.06.17 12:57 답글 신고
    저도 저런 경치 한번 보고 싶습니다. 저런 일출과 운해 보려면 밑에서 몇시에 출발해야 하나요?
  • 레벨 소령 3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6.06.17 13:59 답글 신고
    하절기 입산시간은 03시인데 요즘은 해 뜨는 시간이 05시쯤이라~
    04시만 되도 속초 바다쪽이 붉게 물들기 시작합니다.
    트레일 러닝으로 2시간만에 달려가지 않는한 해가 막 떠오르는 일출은 보시기 힘들 겁니다^^
    이 분이 올리신 사진처럼 해는 이미 다 올라와 있고 밑에 운해가 깔리는 걸 기대해야 하는데
    오른다고 운해를 다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ㅎㅎ
    비온 다음 날이 멋진 운해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요.
    습도가 8~90%는 되어야~~
    5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 세 번을 갔다왔는데 날씨가 너무 쨍~~해서 운해는커녕 구름 한 점 못봤네요 ㅠ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4 답글 신고
    입산시간 땡하자마자 가야해요ㅎㅎ
    저는 밥상이 무거워 늦었어요ㅋㅋ
  • 레벨 소위 3 나플란드 26.06.17 13:08 답글 신고
    뚝배기에 쟁반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4 답글 신고
    한뚝배기 하실래요?????^^
  • 레벨 중령 2 pzio 26.06.17 13:31 답글 신고
    아 푸릇푸릇한거 사진으로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때 생각납니다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35 답글 신고
    한번 다녀오시지요~~~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6.06.17 13:58 답글 신고
    와..구름 아래에있는거봐 비행기타고만 가봤지 걸어서 갈생각을 못해봄..체력도안되서..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28 답글 신고
    저도 비행기 타서 구경하고 싶어요ㅜ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7 15:51 답글 신고
    경치 멋지네요~저도 간만에 계획을 세워봐야겠네요~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5:54 답글 신고
    날씨 좋을때 꼭한번 다녀오세요~
  • 레벨 중위 1 막동이 26.06.17 16:58 답글 신고
    사진좋음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17 17:02 답글 신고
    감사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