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문제가 많은 전동킥보드를 운영하게 놔두는거죠?
이동의 편리함보다 안전에 위험이 되는 상황이 대부분입니다.
다수의 이용자는 법을 준수하지 않고 무면허 운전, 헬멧 미착용, 2인 이상 탑승, 인도 주행, 아무곳에나 던져놓고 보행자 이동 방해 등 킥보드가 행인을 들이받아 사망한 사례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어느 정치인도 전동킥보드 관련 목소리를 내지 않는 것일까요?
뉴스에 한 두번씩 나오면 그때뿐, 시간이 지나면 또 잠잠해지고
다수의 전동킥보드 이용자는 불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법을 제정해서, 운영업체에게 강력한 규제를 가해야 이런 사태를 막을 수 있지 않을까요?
법이 느슨하고 솜방망이 처벌이니, 운영을 개판으로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운전면허증 인증 제도와 헬멧 착용, 1인 탑승, 주차 장소 지정 등
AI 시대에 시스템으로 얼마든지 가능한 일들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치인들은 시민의 대표가 아닙니까?
시민의 대표이면서 왜 시민들의 어려움과 안전에 대해 신경도 쓰지 않는겁니까?
아래 사진을 보고도 정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정치인들과 운영업체 그리고 불법 이용자는 각성하세요.









































그거 없애...
시민의힘만으로 가능할텐데요
닉네임
이제명이다했다
가입일
2005.08.17 | 최종방문 2026.06.16
활동지수
레벨 중위 2 | 포인트 13,024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2,395
.
-------------------------------------------------------------------------------------------------------------------------------------------
반대 누른 2찌기들은 iq추적이 맞는거라고 알고 있던 빡대가리들인건희? ㅋㅋㅋㅋㅋㅋㅋ
죽이네ㅋㅋㅋ아이큐도 추적하고ㅋㅋㅋㅋㅋ
전 페미니스트 대통령입니다 훠훠훠
태양광 사업 지원 법안 발의 한것도 그렇고
고속도로 방음벽 비리 우제창도 그렇고
딱 내란당 애들만 그러는건 아니고
그냥 비리 국회의원은 양쪽 다 있음
세후니 이러다가 수상 킥보드까지 만드는거 아녀?
당시 서울시장은 박원순 이었습니다
오세훈은 킥보드 도입되고 3년뒤 서울시장
서울에서 어? 이상하다 하는건 오세훈이나 이명박이랑 연결되어 있음.
박원순이 서울시장이었음
공유킥보드는 2018년에 시작됬구요
”오세훈이 만든거로 알고있음“
잘못 알고 계신거
킥보드 미끄러지면 걸어가는데 덮쳐 앞니 3개 빠져 임플란트했는데. 부모빌려타서 무면허였어요
지정 주차 구역을 만들게해라
야당들도 관심없죠
정치인들 사이에선 신기술먹거리 사업이라며
터치를 안하죠
저런걸로 정치인 직계가족들이 죽어야
뭔가할듯..
당선되고나면 끝 ㅆ ㅣ3 ㄹ
국개의원들 얼마나 슈킹했을까나? 에혀~~~
정치인들의 문제가 아니죠.
무력화시켜서 무면허 운행을 가능하게하는
범죄인데 이걸 그냥 놔두는게 진짜 이상함
보베일점오찍이들
가입일
2021.01.09 | 최종방문 2026.06.16
활동지수
레벨 소령 3 | 포인트 28,392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5,171
https://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9vcGhxZG9waHFrb3BocXJvcGhyMm9waHF0b3Boc2RvcGhzZA%3D%3D&lo=40&or_where=cmt&or_gu=10&or_se=desc&s_code=&pagescale=&viewtype=&cpage=&flag=&ubd_no=&mcmd=&ctb=uni_cmt_2606&s_select=title&s_key=
.
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우버택시 사건도 그렇구요.
허가했다고 해서 무조건 유착관계라고 단정하기에는 뭐하고. 사업가들은 돈을 벌려고 저런 거 하는 거고.
이용자들은 싼 맛에 즐기고 이용하려는 거고. 사고가 많이 나고 문제가 있따? 그런 건 이용자 자신의 책임
아닌가요? 일부 법과 규정이 미흡한 것도 있는데 그건 정부와 국회의원들이 무능한 탓이겠죠.
공유 전동킥보드는 2018년 도입되었고
당시 대통령은 문재인
서울시장은 박원순
깔때 까더라도 팩트로 까야죠
좋아하는 사람보다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면허증 없이 탈 수 있는 문제점도 수년째 떠드는데
왜 없애지 못하는건지.
우리는 절대 타지말아요.
한국근현대사에 이상한일이있다면 내란의힘이 있더라
천번 이해하자니 그래..정말 급하게 집에 들어갔다 나와야 해서 그런갑다~ 했는데
아침 일찍 보니 누군가가 현관 아래 화단쪽으로 치워 놓았더군요
현관에서 엘베까지 비스듬히 오르막인데 거기까지 뭔 정성으로 끌고 왔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