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6 03:08 답글 신고
    한국에서벌어지는 ㅈ같은일의 끝에는 언제나내라당이 있다고보면 틀릴리가없음
  • 레벨 상사 2 venice94 26.06.16 12:43 답글 신고
    내나라당은 무슨 쌍팔년도 소리를
    그거 없애...
    시민의힘만으로 가능할텐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16 13:38 신고
    @이제명이다했다 그럼 우리나라 경제 마라 먹은건 이명박때부터 자나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16 18:38 신고
    @한평남 전동킥보드 이야기 하고있는데 뭔소리인지?
  • 레벨 대장 espkh3 26.06.16 22:06 신고
    @이제명이다했다 https://bobaedream.co.kr/board/bulletin/mycommunity.php?cid=b3BocjNvcGhxZG9waHIwb3BocjBvcGhxbW9waHFmb3Boc2hvcGhzaG9waHNob3Boc2Q%3D

    닉네임
    이제명이다했다
    가입일
    2005.08.17 | 최종방문 2026.06.16
    활동지수
    레벨 중위 2 | 포인트 13,024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2,395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뚱빙구 26.06.16 17:34 신고
    @정치병 닉보소 ㅋㅋㅋ
  • 레벨 소장 내란우두머리사형 26.06.16 17:56 신고
    @정치병 ip가 아니라 iq 추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반대 누른 2찌기들은 iq추적이 맞는거라고 알고 있던 빡대가리들인건희?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16 21:23 신고
    @정치병
    죽이네ㅋㅋㅋ아이큐도 추적하고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16 13:02 신고
    @좋으나 또또 할말없으니 헛소리 하시는군요!
  • 레벨 상사 3 smith9952 26.06.16 18:05 답글 신고
    이렇게 정치병자들도 신나게 글싸지르고 살 수 있는 우리나라 좋은나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Supremes 26.06.16 19:57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아 행님 또 있자나요
    전 페미니스트 대통령입니다 훠훠훠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6 18:46 답글 신고
    내란당 더듬당 할거 없는듯
    태양광 사업 지원 법안 발의 한것도 그렇고
    고속도로 방음벽 비리 우제창도 그렇고
    딱 내란당 애들만 그러는건 아니고
    그냥 비리 국회의원은 양쪽 다 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16 21:59 신고
    @뚝배기가웅장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비오는날막걸리 26.06.16 23:23 신고
    @벌레잡는컴배트 ㅋㅋㅋ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6.16 07:50 답글 신고
    인도의 쓰레기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16 22:11 답글 신고
    중의적 표현 죽이네요
  • 레벨 대장 청주엉아 26.06.16 08:15 답글 신고
    그럴듯...
  • 레벨 소장 Roborobo 26.06.16 08:38 답글 신고
    저러다 사고나면 나몰라라 도망감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16 08:40 답글 신고
    시간제 요금때문에 길에다 아무대서나 반납처리하고 방치돠는게 너무 많음...
  • 레벨 일병 지안이아부지 26.06.16 08:44 답글 신고
    국회에서 법 만들고 경찰이나 관공서에서 단속하여 벌금 물리면 금방 없어지지 않을까요?
  • 레벨 병장 GT1004 26.06.16 08:44 답글 신고
    전화 해보니 본사는 전부 싱가폴에 있음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6 09:00 답글 신고
    오세훈 작품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16 12:53 답글 신고
    느그 박원순때였고 오세훈은 킥보드 없애려고 하고있는데요?
  • 레벨 중장 뚱빙구 26.06.16 17:35 신고
    @이제명이다했다 없애려고 뭘 하는데요??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16 21:21 신고
    @이제명이다했다
    세후니 이러다가 수상 킥보드까지 만드는거 아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6 19:11 답글 신고
    서울시장이 뭔 상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시 서울시장은 박원순 이었습니다
    오세훈은 킥보드 도입되고 3년뒤 서울시장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프스케다 26.06.16 21:20 답글 신고
    요건 박원순 작품 ㅜㅜ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16 21:58 답글 신고
    박원순 시장이 맞음. 부끄럽게 거짓말은 하지 맙시다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16 09:24 답글 신고
    퀵보드 주차장이라도 만들어라 따릉이랑 지정된곳에 주차안하면 요금 더 나오게하자
  • 레벨 원사 2 워리오겐 26.06.16 09:34 답글 신고
    요즘 학원가 금지구역에도 타고 댕기는 *들 많아요
  • 레벨 소위 1 아슬란입니다 26.06.16 09:51 답글 신고
    이것도 파보면 재미있을거 같음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6 11:46 답글 신고
    이거 오세훈이 만든거로 알고 있음.
    서울에서 어? 이상하다 하는건 오세훈이나 이명박이랑 연결되어 있음.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6 19:00 답글 신고
    팩트는 2011년부터 2020년까지
    박원순이 서울시장이었음
    공유킥보드는 2018년에 시작됬구요
    ”오세훈이 만든거로 알고있음“
    잘못 알고 계신거
  • 레벨 중사 1 어디세요 26.06.16 12:44 답글 신고
    저도 피해자..
    킥보드 미끄러지면 걸어가는데 덮쳐 앞니 3개 빠져 임플란트했는데. 부모빌려타서 무면허였어요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16 12:57 답글 신고
    저딴식으로 놔두면 요금계속 올라가게하면 해결됨
    지정 주차 구역을 만들게해라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6.16 13:22 답글 신고
    인구수 절감
  • 레벨 일병 올때쌍쌍바 26.06.16 13:53 답글 신고
    저거 커플이 저지랄로 타다가 도로에서 경사로타고 인도로 올라오려다가 연석에 걸려서 넘어지면서 앞에 남자는 안넘어지고 점프하고 뒤에 여자는 이빨 그대로 연석에 원산폭격하고 박살나서 피 철철하더니 엠뷸실려가던데..정신나간듯
  • 레벨 중사 2 태전태세문닫으세 26.06.16 16:33 답글 신고
    문재인의 작품, 그동생 재맹이가 없앨리가ㅋㅋㅋㄱ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16 16:42 답글 신고
    다수당이 일단관심없죠
    야당들도 관심없죠
    정치인들 사이에선 신기술먹거리 사업이라며
    터치를 안하죠

    저런걸로 정치인 직계가족들이 죽어야
    뭔가할듯..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6.16 16:51 답글 신고
    정치인들 시펄럼들 일 진짜 안해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6.06.16 17:16 답글 신고
    음주운전 처벌도 ㅈ 같은데요 뭘 .........................
    당선되고나면 끝 ㅆ ㅣ3 ㄹ
  • 레벨 상사 3 해민스님 26.06.16 17:20 답글 신고
    사모펀드+중국배터리 = 무적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6 17:44 답글 신고
    유럽의 깡패나라 '프랑스' 도 저거 다 없앴는데...
    국개의원들 얼마나 슈킹했을까나? 에혀~~~
  • 레벨 원사 3 돌핀스위치 26.06.16 17:48 답글 신고
    국토부와 시의회에서 의결 처리하면 됩니다.
    정치인들의 문제가 아니죠.
  • 레벨 원사 3호봉 빨리봄이나와라 26.06.16 17:54 답글 신고
    국짐 때문임
  • 레벨 하사 2 명신걸레 26.06.16 18:14 답글 신고
    ㅡ5세훈 방관자
  • 레벨 준장 conix 26.06.16 18:15 답글 신고
    정치인들 관용차로 퀵보드주면해결될듯
  • 레벨 소위 1 서초신비 26.06.16 18:20 답글 신고
    진짜 개판이네요.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16 18:22 답글 신고
    민주당 열내지마라~~! 내란당이 벌인짓이다~~!뇌가없나~?.?
  • 레벨 원사 3 SoonYang 26.06.16 19:32 답글 신고
    응 대통령문재앙 서울시장 킁킁
  • 레벨 이등병 hoofho 26.06.16 18:24 답글 신고
    면허인증을 [다음에] 버튼 하나로
    무력화시켜서 무면허 운행을 가능하게하는
    범죄인데 이걸 그냥 놔두는게 진짜 이상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천하포무 26.06.16 19:39 답글 신고
    어른일건데 이런말을 어떻게쓸까?10원짜리욕을 많은사람들이 보는데 막쓰시네요
  • 레벨 대장 espkh3 26.06.16 22:08 답글 신고
    닉네임
    보베일점오찍이들
    가입일
    2021.01.09 | 최종방문 2026.06.16
    활동지수
    레벨 소령 3 | 포인트 28,392
    작성글
    게시글 0 | 댓글 5,171

    https://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9vcGhxZG9waHFrb3BocXJvcGhyMm9waHF0b3Boc2RvcGhzZA%3D%3D&lo=40&or_where=cmt&or_gu=10&or_se=desc&s_code=&pagescale=&viewtype=&cpage=&flag=&ubd_no=&mcmd=&ctb=uni_cmt_2606&s_select=title&s_key=

    .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6 18:27 답글 신고
    만약 저런 사업을 정부나 국회의원들이 불허했다고 생각해 봅시다. 그러면 규제가 심하다 통제가 심하다 지랄지랄
    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우버택시 사건도 그렇구요.
    허가했다고 해서 무조건 유착관계라고 단정하기에는 뭐하고. 사업가들은 돈을 벌려고 저런 거 하는 거고.
    이용자들은 싼 맛에 즐기고 이용하려는 거고. 사고가 많이 나고 문제가 있따? 그런 건 이용자 자신의 책임
    아닌가요? 일부 법과 규정이 미흡한 것도 있는데 그건 정부와 국회의원들이 무능한 탓이겠죠.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16 18:51 답글 신고
    구청장들이 많이해먹지 않으려나
  • 레벨 원사 3 1dsf 26.06.16 18:57 답글 신고
    이재명과 김혜경 전동킥보드 업체 유착관계 조사해 봐야함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6 19:07 답글 신고
    팩트만 보면
    공유 전동킥보드는 2018년 도입되었고
    당시 대통령은 문재인
    서울시장은 박원순
    깔때 까더라도 팩트로 까야죠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6 19:22 답글 신고
    분명히 있음 관련된자
  • 레벨 소위 3 한그루나무 26.06.16 19:42 답글 신고
    동네마다 다르겠지만 전동킥보드는 잘 안보이고 전동따릉이가 많이 보이는데 특히 학생들 인도에서 너무 빨리달림ㅠ
  • 레벨 대령 3 선플달기 26.06.16 19:58 답글 신고
    유럽에서 쫓겨나는 시스템을 문대통령때 들여온것.
    좋아하는 사람보다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면허증 없이 탈 수 있는 문제점도 수년째 떠드는데
    왜 없애지 못하는건지.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6 20:01 답글 신고
    인구조절용 기구입니다.

    우리는 절대 타지말아요.
  • 레벨 대위 1 공익강도협의회 26.06.16 20:46 답글 신고
    망태아져씨 마렵네..다 주워갔을텐데..
  • 레벨 원사 3 내차살때젤비싸 26.06.16 20:51 답글 신고
    나도 똑같은생각임... 태양광, 밧데리, CCTV 등등.. 선은 지키라고 있는게 선이고.. 그걸 넘어서면.....
  • 레벨 소위 3 옥감자 26.06.16 20:54 답글 신고
    내친구의 사망 원인
  • 레벨 중사 3 맛스타건빵 26.06.16 21:14 답글 신고
    퀵보드타는쓰레기들보면차로그냥 밀어버리고 싶다 디져버리게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16 21:16 답글 신고
    세계사에 이상한일이있다면 영국이있고
    한국근현대사에 이상한일이있다면 내란의힘이 있더라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16 21:25 답글 신고
    근데 그 끝엔 느그 민주당이 있더라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6.16 21:43 답글 신고
    과징금을 징벌적 수준으로 때려야 합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6.06.16 23:29 답글 신고
    전동킥보드와 시내 500m마다 촘촘히 설치된 다속카메라, 그리고 불필요한 시설물들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6.17 00:16 답글 신고
    아파트 주차장 입구를 차로 막아도 손도못대는 나란데..저런건 아무도 관심없음
  • 레벨 중장 타씨발아 26.06.17 02:32 답글 신고
    문제의 시작점은 늘 빨간당
  • 레벨 병장 sesu 26.06.17 09:23 답글 신고
    주차위반으로 단속하면 해결됨
  • 레벨 하사 1 조금은천천히 26.06.17 10:25 답글 신고
    며칠전 밤에 1층 엘베 앞에 떡허니 놓여 있더만요
    천번 이해하자니 그래..정말 급하게 집에 들어갔다 나와야 해서 그런갑다~ 했는데
    아침 일찍 보니 누군가가 현관 아래 화단쪽으로 치워 놓았더군요
    현관에서 엘베까지 비스듬히 오르막인데 거기까지 뭔 정성으로 끌고 왔을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