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마부 26.06.22 06:40 답글 신고
    "품위 있는 척"
    "진정성 있는 척"
    "잘못을 반성하는 척"

    "무조건 잘못했다"가 아니라 "포장된 변명"에 욕나오네요..

    개개인에게 "살인"만큼이나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의 "선거"는 가장 중요한 생명줄입니다. 얼마나 중요한 사안인지 쓰니는 제대로 모르는것 같네요. 그러니 감히 "장황한 변명"을 올릴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하는거겠지요.
    답글 14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2 08:20 답글 신고
    일제에 부역해서 호의호식 했던 자들이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는 논리로 매국노란 손가락질을 피하려 한거랑 뭐가 다른가?
    답글 2
  • 레벨 소위 1 팩트로조진다 26.06.22 06:41 답글 신고
    적어도 인증은 하고 이런글 써야지 않나?
    답글 3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22 13:47 답글 신고
    진흙탕에 쉬리 사는거 봤음? ㅋㅋㅋ
  • 레벨 상사 2 세상은바르다 26.06.22 13:58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3 소주엔맹물 26.06.22 14:07 답글 신고
    싹다 파면또는 면직처리하고
    연금박탈햐야제~~~
    그동안 꿀빨았으니
  • 레벨 하사 1 곰순이킬러 26.06.22 14:13 답글 신고
    선관위는 없애야 한다
    일도 없는곳이 선거철만 되면 다들 육아휴직까지 쓴다.....
  • 레벨 일병 thesaurus 26.06.22 14:20 답글 신고
    제들도 순환근무 시켜냐 됨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2 14:30 답글 신고
    극우 국힘에게 부정선거 먹잇감 주려고 일부러 투표용지 안준거 같던데? ㅉㅉ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6.06.22 14:37 답글 신고
    한가하니 글도 길게쓰네.
    그냥 부러울 따름이니
    계속 꿀이나 빠시요.
  • 레벨 상사 3 우쓰파 26.06.22 14:42 답글 신고
    선관위 이것들은 선거기간에도 이따위인데 선거없을땐 도대체 뭐하나
  • 레벨 소장 판테인 26.06.22 14:45 답글 신고
    이글에 공감하기엔 선과위원장의 출퇴근과 물론 이것만아니겠죠 또한 선거때만되면 휴직자들이 늘어나는 현상 그럼에도 동종직종에 비교해 탑을 달리는 월급 당신들이 진정 최선을다했다고?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6.22 14:47 답글 신고
    인증이 업노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2 14:51 답글 신고
    현실적인 보상에서 ㅎㅎ 선거가 없는 평소에는 깎으면 되는가?
  • 레벨 하사 1 염탱 26.06.22 15:04 답글 신고
    인증..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2 15:06 답글 신고
    그래서 당신은 외유성 출장을 간적이 없나요?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2 15:06 답글 신고
    왜 ?개표는 다음날 오전부터 하든지? 라는 말을 하는거죠? 퇴근할려고?
  • 레벨 중령 1 흑웅 26.06.22 15:19 답글 신고
    내부 고발은 절대로 없는
  • 레벨 대령 3 맨뒤 26.06.22 15:22 답글 신고
    출근해서 하는 일이 뭔지 업무일지 한번 올려봐라.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15:38 답글 신고
    알면서 묵인했으면 전부 공범이야 혀 졸라기네
  • 레벨 이등병 봄여름가 26.06.22 15:44 답글 신고
    말이 장황한데, 글의 목적이 무언지도 모르겠어서 읽다가 스크롤 내렸습니다.

    반성도 아닌, 현 체제에 대한 불만도 아닌, 그냥 두루뭉실 난 그럴수밖에 없었다라는 말만 반복되는것 같네요.

    뭐 책임만 회피하기 위한 난 니들이 그렇게 쪼아대는 선관위인데
    그냥 남에집 불보듯 하고 있다 어쩔테냐

    뭐 이런글 같네요. 21세기에 이런 집단 이런 구성원의 글을 보고있자니 아직도 우리나라는 멀었나 생각되네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6:02 답글 신고
    길다...긴 글에 좋은 글 없더라...뭔 말인지도 모르겠네요...
  • 레벨 상사 1 IMJS 26.06.22 16:03 답글 신고
    아니 일년에 선거 몇번이나 있는데 선거 관리 하는 일만하는 사람들이 그것도 정상적으로 치뤄내지 못하면 존재 이유가 있나?
  • 레벨 소령 3 나그네11 26.06.22 16:04 답글 신고
    정말 현직이면 직장명 드러나는 블라에 글쓰지 보배에 인증없이 글 안쓸거 같습니다
  • 레벨 대령 3 시평액 26.06.22 16:11 답글 신고
    근무시간에 이렇게 장황하게 긴글을
    쓸수 있다는게 신의 직장이 맞네요.
  • 레벨 원사 3 Playoldboy 26.06.22 16:11 답글 신고
    거기 하는일이 힘든가요? 세금충으로 밖에 안보여지는데. 하루 하루 일과가 궁금하네요.
    매인 출근하여 시간 떼우려니 여간 힘든게 아닌거 같습니다.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22 16:17 답글 신고
    결론=개판인나라다
  • 레벨 훈련병 요짐보 26.06.22 16:23 답글 신고
    그건 알겠고 이왕 나오신 김에 좀 물어봅시다...

    1) 선거기간 앞두고 왜 그렇게 휴직들을 해요?
    2) 어떻게 자기 자식을 선관위에 꽂을 생각을 할 수 있죠? 조선시대도 아니고.
    3) 일선 공무원들이 투표용지 모자르다고 하는데 왜 응답을 하지 않나요? 에라 모르겠다 인가요?
  • 레벨 중사 1 sipare 26.06.22 16:53 답글 신고
    우선 니가 선관위 직원인거 인증부터 박고 시작하자 백퍼 구라라고 생각한다..양심선언이라고 하기엔 글 내용이 딱 좌파들이 하는 수법임 부정선거 했냐 안했냐? 그것만 말하면 된다 혓바닥도 기네 간단한 문제에 혓바닥이 길다? 그럼 구라야 임마
  • 레벨 하사 2 천처이가라 26.06.22 16:56 답글 신고
    동네 주민센터 보다 못한 업무량,하지만 나라를 나락보낼수 있는 무지막지하고 엄청난곳,

    국가에 위협이 된 단체,기관의수두 그이하는
    무기 또는 사형에 처하라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17:06 답글 신고
    능력없으면 그만둬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2 17:24 답글 신고
    3천명의 대다수가 묵묵히 일했다는 글에서부터 패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2 17:32 답글 신고
    선관위에도 업에 충실한 분들이 계시겠죠
    같이 소속된 조직에 책임감이 느껴지는 글 이네요

    먼저 인원과 보상이 확실히 체계를 잡아야겠네요
    선거가 없는 개월은 충분한 교육이 자리 잡아
    혹여나 있을 사고를 방지 하면 좋겠네요

    이번 투표용지 부족 사건은
    정확히 용지는 남았지만 선관위 간에 보고 체계가 없어
    누락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은 독립 기관이라는 미명하에
    낙하산식 인사가 한 몫을 단단히 했다고 생각되네요

    소속 공무원으로서 현 사태에 무게감을 느끼며
    주변의 시선을 의식 하시지만 너무 마음 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확실히 책임져야 할 놈들은 고위직이죠

    끝으로 자주 오셨으면 합니다
    그냥 웃겼던 일들을 써보시거나
    댓글 달아봐요

    사는 데 풍파 없는 사람이 있겠어요?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6.06.22 17:36 답글 신고
    아 네
  • 레벨 상병 허쉬쵸코렛 26.06.22 17:42 답글 신고
    까고 있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44 답글 신고
    난 선관위가 선거 때면 기간적으로 모여서 선거를 관리하고 끝나면 해체하는 공무원 조직인 줄...
    에라이~~~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22 17:46 답글 신고
    선과위입니다. 5글자로 본인 증명 안돼요...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22 17:47 답글 신고
    투표소에서 바로 개표를 하자구요?

    당최 현실성이 0인 소리를 하시는 걸보니 정말 절망스럽네요.

    선관위가 얼마나 '현장'과 '현실'을 모르는지 뼈저리게 느낍니다.

    이러니까 소쿠리 투표같은 삽질이 발생하는 거예요.
  • 레벨 대령 2 진짜아이유 26.06.22 17:48 답글 신고
    그래서요
    출근찍고 퇴근전까지 나가서
    놀다왔어요? 안놀다왔어요?
  • 레벨 하사 1 오렌지색엘리사 26.06.22 17:54 답글 신고
    에휴... 맨날 선거하니? 어쩌다 한 번씩 있는 선거 관리도 못하면 싹 다 갈아야지. 평소 얼마나 업무 고민도 안하고 자빠져 노는지 전국민이 다 알게돼서 참 다행이다.
  • 레벨 일병 iceblue7 26.06.22 17:56 답글 신고
    아마도 알고 있었을것입니다.
    내가 몸 담고 있는 조직이 썩어 있다는걸
    언젠간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걸...

    안에 계신 현직으로 여기까지 올때 까지 고칠 수 있는 기회게 적어도 한번 이상은 있었을 것입니다.
    3천명 이라고 하셨으니..

    최소 3천번 이상의 기회가 있었겠죠...

    모두가 침묵한 결과 입니다. 모두가 묵인하고 부정을 함께 나눈 증거 입니다.

    난 잘못한게 없는데 ? 라는 마음으로는 안된다는걸 .... 꼭 인지 하고 당신부터 달라 지십시요..
  • 레벨 하사 2 천처이가라 26.06.22 18:01 답글 신고
    공영방송은 나오지도 않고 이거는 다아는 사실
    미기적 미기적 언제 압색하고 언제 수사 재판함?
    이거또한 한심하게보는게 국민들 눈임
  • 레벨 대위 2 아이엠맨 26.06.22 18:05 답글 신고
    근무시간에 장문이라니...누가 시켰니??
    직장은 없어질 것 같고
    내부에선 살생부가 도는 듯하고
    그런게 직장생활이니, 즐기셔
  • 레벨 상사 1 인생은복불복 26.06.22 18:11 답글 신고
    이번선거일에 휴무했나요?
    그것이 궁금합니다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2 18:29 답글 신고
    헛소리를 정성스럽게도 하네
  • 레벨 병장 동네똥개 26.06.22 18:36 답글 신고
    이게 공감받을거라고 생각하면 어떻게 입사했는지 의구심이 드는게요
    선관위라서 힘들어요? 아니요 어떤 형태의 근로자라도 각자의 힘든것이 있습니다. 고상한척 나는 아닌척 해봐야...뭐 공감요인이 하나도없네요.

    블록체인기술 포장하지말고 전국민 토큰 발행해서 투표에나 쓰면 좋겠네요.
    개표결과도 순식간이고 3천명의 근로자도 필요없고 그런 전산은 투표날에도 어디 휴가안가니까요
  • 레벨 상사 1 퍼플페이퍼 26.06.22 18:38 답글 신고
    선거때만되면 휴직을 뭉텅이로 하는 선관위직원분들이 간섭이나 견제없이 살아오다보니 세상사람들이 섭섭하게 느껴지시는 모양인데, 세상은 늘 평가를 해왔습니다. 어떤식으로든,, 이번에 제대로 평가받으시고 처분받으세요. 보아하니 선거일도 대부분 지자체공무원들이 고생한거 같던데 악어의 눈물 그만 흘리시고,,,
  • 레벨 상사 2 까막치 26.06.22 18:39 답글 신고
    이것보슈.
    선거를 기초에서 했음했지 무슨 선관위에서 얼마나 애써서 운영했다고 이런 말씀을 하시는지? 기초에서 제도개선 요청해도 묵살, 투표구 분할도 묵살 이사태는 당신네들 세상에서 눈감고 귀닫고 살다 이모양된거잖소.
  • 레벨 소령 2 사과나무가지 26.06.22 18:54 답글 신고
    지금 선관위는 폐쇄시키고 공중분해 해야함.
    선거때만 계약직 채용하자. 1달짜리 단기계약으로.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2 18:58 답글 신고
    무엇보다 썩열이가 대선에서 이재명 대통령을 이겼던것이 너무 의심스럽다
  • 레벨 소위 2 다자녀는애국자 26.06.22 19:02 답글 신고
    뭔 혓바닥이 저리 길어? 그냥 죄송하다 잘못했습니다. 해도 모자랄판인데..

    정녕 그대는 떳떳하오? 세금 축내는 세금충 아녔음?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22 19:02 답글 신고
    다 잘라내야해 한명도 남김없이 모두다 공범이자나 왜 썩어빠진거 알면서도 목소리를 못내었나 핑계대지 말고 가라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2 19:04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 레벨 중사 3 Mad2104 26.06.22 19:31 답글 신고
    당당히 내부 고발자가 되시길......
  • 레벨 훈련병 참벗 26.06.23 03:14 답글 신고
    내부 고발자 한표
  • 레벨 병장 해커니스 26.06.22 19:40 답글 신고
    원래 월급보다 일당이 비싸다 그 선거당일 참관이 돈 많이받아 배아프더나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22 19:48 답글 신고
    욕 엄청 먹겠네
    챗 지피티에게라도 물어보슈
    내 글이 어떤 공격을 받을지
    돈낸 모델은 잘 잡아줘유
  • 레벨 상사 3 원사 26.06.22 19:58 답글 신고
    진짜 선관위 직원이고 정말 조직의 변화를 바란다면 지금까지 본인이 근무하면서 저지르거나 목격한 모든 부조리 및 범죄를 경찰서가서 진술하세요.
  • 레벨 이등병 일렉 26.06.22 20:02 답글 신고
    선거때 힘든건 알겠어. 그런데 x팡 물류센터 가보면 유사 노동강도로 365일 일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어.
  • 레벨 중위 2 제주시광양 26.06.22 20:12 답글 신고
    무고한 다수직원?묵묵히 제 할 일 다하는 3천여명의 평범한?ㅈㄹ 하고 자빠졌네
  • 레벨 대령 1 328MT 26.06.22 20:21 답글 신고
    무조건 현장 수개표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22 20:21 답글 신고
    똥 뒤비는 선비 씹개소리 하지말고 그리도 조까트면 때려치운 인증 올리고 딸배나 하쇼~~~
  • 레벨 원사 3 hggdhe 26.06.22 20:24 답글 신고
    부정부패가 지금에서야 들어난것뿐
    그전까지 부정부패가 만연했지만
    부패한자들이 계속 숨기고감추려고노력해서 수면위로 문제가나오지않았을뿐
    선관위 역대 위원장들뿐만아니라 전현직 지원들도 조사해야된다고본다
  • 레벨 소위 1 규쿤1 26.06.22 20:29 답글 신고
    근데 선거날 아니면 선관위는 뭐하나요?
    거의 땡... 아 아닙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2 20:40 답글 신고
    너내들은 그냥 일했냐? 무노동이냐? 월급 받고 했잖아..

    글도 아주 길게 썻냉... 노관심 개혁 대상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22 21:01 답글 신고
    어쩌라고
  • 레벨 일병 부천찬바람 26.06.22 21:06 답글 신고
    끝까지 읽어보니 잘못 했다는거야? 잘못 없다는거야? ㅆㅍ 어렵네.
  • 레벨 상사 1 보배네둘째1 26.06.22 21:09 답글 신고
    어느조직이든 대다수는 선량하죠
  • 레벨 대위 2 쪼꼬똥 26.06.22 21:29 답글 신고
    일반 사기업에서 근무 하면 버틸수 있는 선관위 직원 몇명이나 될지 궁금허네...
  • 레벨 원사 3 니가고백을하면깜짝 26.06.22 21:29 답글 신고
    나도 읽어보면서 변명할려고 하구나 싶었다
    니들이 선거때만 되면 월차내고 휴직 낸다고 얘기 들을때부터 저것들 진짜 개밥통들이구나 싶었다 정치권에서는 그만큼 부정선거라고 국힘극우들이 그렇게 외쳤는데도 일을 그지경으로 만드는거 보고 니들은 그냥 다 해임 시키고 다시 정비해서 새로 뽑는게 맞다
  • 레벨 대위 3 아제개그 26.06.22 21:43 답글 신고
    개소릴 길게도 쓰는 재주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읽어보지않음
  • 레벨 일병 혜원파더 26.06.22 21:45 답글 신고
    선거관련 일은 일반 공무원이 맡기고 매일 놀다 일해야되는 선거철만되면 휴직 ..
  • 레벨 중사 2 강가도로 26.06.22 21:51 답글 신고
    그냥 사표쓰고 물러나라..
    필요없는 존재..같으니..
  • 레벨 원사 3 긴장타소 26.06.22 22:04 답글 신고
    존나 기네
  • 레벨 훈련병 좌닝 26.06.22 22:08 답글 신고
    선관위 대부분을 욕하지말라?
    이번 선거에서 크게 터지니 궁색한 변명만 늘어놓은거 같은데 이정도로 썩었다면 너네도 분명 알고 있는 사항들이 분명 있었을거야
    이제와서 변명하지말고 감사나 잘받아라
  • 레벨 병장 choi7329 26.06.22 22:16 답글 신고
    당당하면 본인이 누군지 밝혀야지요
  • 레벨 원사 1 눈속에서 26.06.22 22:17 답글 신고
    머래니???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2 22:26 답글 신고
    밍밍이 장난하냐??머리 쳐박고 다녀라 에라이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6.22 22:26 답글 신고
    선관위가 뭔데 헌법기관인가?거기에 수장은 왜 판레기인가..
  • 레벨 하사 2 될놈77 26.06.22 22:33 답글 신고
    선관위는 책임감없는 모래알 조직임
    선거때마다 휴직이 난무하고
    너도나도 혹시 내일이 많아질까 전전긍긍 하고
    특히 공정하지 못한 승진으로 이미 회생불가 조직임 ㅋ 무능하고 약삭빠른 사람이 올라가고 법관이 수장이다 보니 조직내부 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움
  • 레벨 중사 3 Prostreet 26.06.22 22:36 답글 신고
    선관위 대체 몇년 전부터 썩었는지 감도 안오네 에휴... 좌파나 우파나 정치인들이랑 짜고쳐서 지들끼리 해쳐먹고 에휴... 군사분계선에 북한 군인들 득실득실거리고 우리나라 군인들 전방 2만 몇명에서 몇천명대로 줄인다던데... 제발 좀 정신차리세요들... 지금 나라 정상아닙니다... 지금 환율을 보세요 좀 에휴 좌파나 우파나 다 똑같은 넘들이지 뭐
    주적을 북한이라는 말도 못하는 ㅂㅅㅅㅋ들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22 22:39 답글 신고
    글이 길어 안 읽었고요.
    선관위는 선거없는 대부분의 시간에는 무슨 일 하시나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2 22:42 답글 신고
    말이 길다 부정의 아이콘 부폐의상진 선거점 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보직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22 22:54 답글 신고
    2번 정독 했는데요...당췌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건가요? 잘못은 했는데, 벌은 달게 받겠다...그렇지만 급여는 적다....아...무슨 말인지 모르겠네...
  • 레벨 이등병 bkwrmber 26.06.22 23:00 답글 신고
    원포인트 원펀치 탄핵 가야합니다.
  • 레벨 하사 3 행인중에한명 26.06.22 23:08 답글 신고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몰겠네요

    님이 쓰신


    많아야 15명도 안 되는 직원 수로

    5, 60만이 넘는 도시 전체의 투표/개표를 아무탈 없이 관리하는 건

    진작에 한계를 넘었습니다.

    그렇다면 일을 제대로 안했다는 거 아닐까요?

    일이 많아서 힘들게 꾸역꾸역 해내는 공무원 많습니다
    일이 많아서 대충대충 넘어가는 놈들도 많지요.

    선거없는 해에는 뭘하는지
    그러고도 월급받을때는
    왜 아무소리 안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 레벨 소위 3 구구님 26.06.22 23:10 답글 신고
    긴글 힘들게 읽었는데.

    이글이 진실이라면 본인은 그나마 썩은 선관위에서 일말의 양심은 있는듯 하는 포지션인데

    평범한 소시민으로써 말씀드리면

    본인도 여지껏 알면서 방관하다가 이제 탈출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 레벨 상사 1 슈퍼맨삼둥이 26.06.22 23:11 답글 신고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도마에 오른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최근 5년간 직원들 '쌈짓돈'인 특별정려금으로만 100억 원 넘게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올해부터는 특별정려금 지급 범위까지 확대해 지출 금액도 크게 늘렸다.

    선관위는 사상 초유의 선거관리 부실 사태에도 불구하고 이를 예정대로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6.22 23:26 답글 신고
    요점이 뭔가요?
    선관위 인증 먼저.
  • 레벨 원사 3 타라피노 26.06.22 23:35 답글 신고
    나라가 ㄹㅇ...존나 이상한새기들이 많아서 그런가.존나 역겹다
  • 레벨 중사 1 rodkang 26.06.22 23:50 답글 신고
    아따 혀 ㅈㄴ 기네..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6.23 00:03 답글 신고
    그런 사람들이 선거 기간에 휴가 때림?
    선관위는 소각 해야함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07 답글 신고
    투표하는날 늦게까지일하는데 고생하십니다.
    투표가 매달하는건 아닌데
    해봐야 1년에 한번일건데....
    소방관님들은 자다가도 뛰쳐나가고 라면다끓었는데도 뛰쳐나가십니다.
    출동이 없을때는 논다? 체력단련하고 그 한번의 출동을위해 언제나 대비라는걸 하시죠.
    선관위.....
    솔직히 투표없을때는 할일이 없지않나요?
    해외출장도 엄첨 좋은데 가시던데....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23 00:22 답글 신고
    존재이유가 없는 선관위의 타락을 방종하는 놈이 조요또미 희대요시 그리고 나베 지아비놈이다.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00:41 답글 신고
    첫글은 거르라고 배웠습네다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56 답글 신고
    인원이 없어서? 돈이 적어서? ㅋㅋ 1년에 몇일이나 일하시나? 한달에 1번 출근은 하시나? 사무실 창가에서 골프는 여전히 잘ㅈ휘두르고 있더만 .선관위들 니들이 사람이여? 인두껍을ㅊ쓴 짐승들
  • 레벨 중령 2호봉 좋을때다찾아내참수 26.06.23 02:05 답글 신고
    꿀빨다 들키니 멋쩍었나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6.23 02:31 답글 신고
    이번 선거때 개표 알바를 가보니
    얘들은 그냥 무능한겁니다.
    시뮬레이션 한 번도 안 돌린건지 투표함 들어오면서부터 아수라장에 한 번에 하면 금방 끝날일을 도대체 몇 번이나 뺑뺑이를 돌리는지 알바생인 우리가 걔들을 가르치면서 일하는게 말이됩니까?
    같이갔던 대학생들 보다도 일머리가 없으면 어쩌자는건지
  • 레벨 상사 2 엠시스퀘어 26.06.23 02:45 답글 신고
    그럼 윤석렬이 잘한거네 선관위 잡을려고한거
  • 레벨 상사 2 vbflxpr 26.06.23 02:54 답글 신고
    변명 잘들었습니다 누가보면 선거를 자주하는줄 알겠습니다
  • 레벨 일병 gnzm25 26.06.23 03:15 답글 신고
    선관위 누구신대요
  • 레벨 소위 1 Pastel82 26.06.23 03:28 답글 신고
    변명뿐이네…
  • 레벨 중사 2 참이슬클래식 26.06.23 04:04 답글 신고
    선관위가 그렇게 힘들면 그만 둬라.
    아빠찬스는 아들을 고생 구렁텅이에 넣는
    구국의 결단이었는지 몰랐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