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하고도 10개월..
그 긴시간을 무사고로 정년을 하시는
대선배님의 은퇴식?을
가족분들이 해주셨답니다
선배님의
마지막운행날
마지막 승객분들에게
박카스와 간식을 올려놓고
우리 아버지의 마지막운행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우리 아버지 그동안 고생하셨다고
인사 한번씩만 해주시라고..
선배님의 제2의 삶을
까마득한 후배가 진심을 다해서
기도해드리겠습니다
조회 21,733 |
추천 619 |
2026.06.23 (화) 08:27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현수막 문구처럼 정말 자랑스러운 버팀목이셔요.
감동적입니다!
현수막 문구처럼 정말 자랑스러운 버팀목이셔요.
감동적입니다!
아버님의 제 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멋지십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하루를 응원합니다.
느긋하게 주변을 구경하는
여유로운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30년 무사고 운행을 축하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기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30여년 동안 당신이 날랐을 행복한 여정들이 보이네요...사랑스런 나날들 되소서...
30년을 무사고로 운행하시고
또 그 가족들은 마지막 손님들을
위해 선물도 준비해주시고 ㅎㅎ
든든한 가족이 있으니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아이디어 참 좋다.
25년5개월째 업체만 변경되고 같은곳에 같은일 하고 있습니다. 정년되면 40년1개월 되겠네요
저도 그때 인증해보겠습니다
이제 쉬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