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아디오 26.06.23 11:00 답글 신고
    님은 와이프의 자존감을 짓밟고있습니다.
    당장 벗으세요
    답글 5
  • 레벨 상사 1 농약차 26.06.23 10:50 답글 신고
    섹스가 세계역사를 바꿉니다. 섹스가 가정을 바꿉니다. 좋은쪽으로든 안좋은쪽으로든. 새겨듣기 바랍니다.
    답글 2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11:16 답글 신고
    내가 조루 증상은 조언해줄 수 있는데...
    지루는 왠지 부러운... ㅡㅡ;;;
    답글 15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23 18:15 답글 신고
    각방씁니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3 18:45 답글 신고
    방법은 있는데 적극적으로 찾지않으시군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8 답글 신고
    아니 달려드는 부인을 싫다고 하는 사람이 다 있네?
    행복한 겨! 그걸 알아야지!
  • 레벨 하사 1 도시인11 26.06.23 19:29 답글 신고
    케바케이긴 하겠지만 계속되는 요구에도 그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면 그 요구를 들어줄 사람을
    찾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RivaTNT 26.06.23 19:33 답글 신고
    적극적인 와이프가 있군요
    적극적인 와이프를 만나고 싶읍니다
  • 레벨 하사 2 지금은현실 26.06.23 19:37 답글 신고
    결국 나는 와이프랑 잠자리는 지루라서 쏴야 성욕이풀리는데 사정을 못하니 혼자자위로 성욕을 풀고 와이프는 불만이 쌓이고 ...
    지루라는 인간들 야동보면서 자위하라때는 사정잘하더라.......
  • 레벨 병장 비와서자전거못탄다 26.06.23 21:54 답글 신고
    맞음 마누라를 만족못해서 그래요 마누라보고 케켈운동좀 하라그래요
  • 레벨 소위 2 티어쨔샤 26.06.23 19:43 답글 신고
    알고 결혼했을건데
    이제와서 지루증상이 무슨 이유가되는건지?????
    남자분 왜 그럼.
  • 레벨 대령 1 요와 26.06.23 19:45 답글 신고
    지루를 겪어 보질 못해서...젠장....
  • 레벨 하사 2 지금은현실 26.06.23 19:47 답글 신고
    지루보다..이분 발기안되는 지루 같은데 발기부전 같은............지루는 발기가 된상태에서도 사정을 못하는거라서 그래도 하는동안 만족은하지만 강직도가안서면 사정도안되니 지루보단 발기부전이니 ..자신감이 없는듯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19:53 답글 신고
    뭔소리지? 지루가왜?? 안서는것도 아니고 지루는 못싸는거아님??
  • 레벨 상병 닉이다이느므지식들아 26.06.23 19:53 답글 신고
    이리 오너라~~벗고놀자!
    사랑사랑 내사랑 이여~~
    괜시리 이런 노래가있었겠습니꽈 추형님
  • 레벨 중사 1 혈왕기 26.06.23 19:58 답글 신고
    그냥 이기주의적인 생각 내가 문제가있으면 부부끼리 터놓고 얘기해서 해결할생각을 해야지 왜 감추고 숨길려고하는지..그럴꺼면 결혼은 왜하셨나요??남들은 섹스리스라 못해서 안달인데 부인분이 아주 훌룡하신분인데 거기에비하면 남편분이 참...여기에 글을쓰실시간에 부인분이랑 대화를 해보세요
  • 레벨 원사 3 트리야끼 26.06.23 20:18 답글 신고
    형 빨리 조언해 달라고...
  • 레벨 중령 1 내사랑911 26.06.23 20:56 답글 신고
    지루... 부럽다...
  • 레벨 중사 2 유부남프리덤 26.06.23 20:58 답글 신고
    지루라고 하기 싫다구요?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3 20:59 답글 신고
    지루면 적당히 만족시켜주고 님은 손딸하던
    다른방법으로 마무리하세여..
  • 레벨 중사 1 Onsae 26.06.23 20:59 답글 신고
    내 남편이 썻나 싶을 정도 네요.
    차라리 솔직히 말이라도 하면 이해라도 할건데 말도 안하고 피하기만 하면 이제 정만 남았다 싶고 곧 마음 정리하겠죠. 바람은 안펴도 남편에게 아무 기대를 안합니다. 웃어주고 싶지도 않고 밥은 차려줘도 마음은 떠나겠죠.
  • 레벨 하사 2 까막별 26.06.23 20:59 답글 신고
    저 지루인데 진심 1~2시간 기본이고
    그 시간동안 사정 못함 그러다 어쩌다 한번 할까말까,,, 빨리 싸고 싶당 ㅠ
  • 레벨 중사 2 Super812 26.06.23 21:23 답글 신고
    혹시 몸무게 몇키로세요? ^^
  • 레벨 중위 3 슈퍼스타카카 26.06.23 21:33 답글 신고
    지루증상도다양함 절정을 못느끼는거 좃이 히바리없는거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6.23 21:51 답글 신고
    나도 지루있는데 이건 글쓴이 잘못임
    떡치는동안 야한상상이라도 하던가 매너가 존1나없네 그냥 한 20분 박아주고 끝내면 될껄
  • 레벨 상병 주간일정 26.06.23 22:37 답글 신고
    저...홍들보단 못벌지만 그래도 월 700~800정도 벌어다줘요..근데 자긴 평생 안해도 살수있대요 근데 전 그게 강해서 매일해도 모자란 사람입니다.자존심 상해서 딸은 불가요...ㅎㅎ일정상 매주 쉬는날이라 애들은 무조건 제가 챙겨요 그래도 싫대요
    시부랄거 방생은 안할게요 대신 앞으로 외식하려구요.주식도 잘되겠다 평생외식해야겠어요^^
  • 레벨 병장 개탄말장사 26.06.23 22:52 답글 신고
    조루 증상을 돌려 말 하시는건 아니쥬? 쿨럭,,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57 답글 신고
    지루인데 왜 관계를 피하세요?
    꼭 사정을 해야합니까? 참 이기적이시네
    남들은 어떻게라도 해볼까 하는데...
    그러다 후회하십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3 23:12 답글 신고
    지루면 죽진않고 지루입니까!? 그럼 적당히 하다가 싼척하면되지,, 느낌이 없어 죽지만 않으면 다행인데 성생활 무시 못합니다 의무방어전이란말이 왜 나왔는지 생각해보세요
  • 레벨 병장 마음을차부니 26.06.23 23:22 답글 신고
    와이프님 신뢰와 정을 지키다가 성불하시겠군요.
    하자고 말했는데 거부 당하면 수치심? 자존감? 등등 기분이 팍팍 상할거 같네요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23 23:44 답글 신고
    자랑 인듯 자랑 아닌... 지루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6.24 01:05 답글 신고
    지루는 자위를 끊으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 지루는 고자극으로 인한 사정 때문에 계속 그런 고자극 압박이 없으면 사정을 못하게 되는 증상이 많습니다. 자위를 하지말고 와이프 분을 열심히 사랑해보세요.
  • 레벨 중위 3 코드롱 26.06.24 01:53 답글 신고
    발기부전을 지루라고 포장하는것같다..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6.24 02:00 답글 신고
    고기 먹고 햇빛 많이 쐬세요.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6.24 05:38 답글 신고
    야동보지말고 비뇨기과 가세요.
    치료됩니다.
    그리고 부인한테 솔직히 말해주시고요.
    같이 해결해요.
  • 레벨 중위 3 0p9o8i7u 26.06.24 06:28 답글 신고
    지루는 하는 동안 계속 느끼지만 사정이 아주 늦는 것으로 성생활에 큰 문제 없음 그냥 하는게 재미없고 하기 싫은건 성욕감퇴 성감대퇴화임 느낌상 후자 같음 성욕감퇴 성감대퇴화는 발기도 잘안됨 이건 타다라필 5mg 매일 요법으로 다해결됨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4 06:32 답글 신고
    부인만 해소시키고 본인은 안하면 되는데 자기가 지루라고 부인을 안해주면..
    아니면 기구를 사주던가 ..
    요즘은 그게 부끄러운 일도 아님.
    우머나이져가 좋다고 하더만요.
    독ㅇㄹ제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24 07:09 답글 신고
    이건 아내분의 입장도 들어봐야 겠는데요?님이 생각하기에 사소한 문제로 틀어진거라 생각할수도 있지만 와이프분은 모욕감,배신감 등등의 이유 일수도 있기 때문이죠.남자의 생각과 여자의 생각은 다릅니다.
  • 레벨 상사 2 설악산깍두기 26.06.24 08:00 답글 신고
    저도 지루가 아주 심했는데... 지금은 거의 극복... 비법을 쓰려니... 너무 야해서....ㅋ
  • 레벨 하사 3 리치가이1 26.06.24 08:20 답글 신고
    안해주면 밖에서해야지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