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15년차 타이어기업에 다녔던 사업주 및 직원 이었습니다
노란매장를 이용하시면서 꿀팁 및 알아야 할 중요한것을 전해드리기위해 글을썻지만 글이 삭제가 되었네요
본사에서 보배드림을 항시 주시하고 잇다는걸 다시한번 느꼇네요
첫번째 - 가격입니다 3+1 홍보하시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예를들어 20만원강당 타이어를 4개 교체하면 80만원이지만 20만원이 빠진 60만원에 결제를 합니다 그럼 얼마가 남을까요?? 20~25만원정도 수익이 창출됩니다
그럼 그전엔 엄청났겠죠?? 회장이 타이어팔아 항공사 파이프 주유소등 여러사업을 하고 잇습니다
자 여기서 꿀팁 매장을 갔는데 3+1인데도 비싸다?? 그럼 그냥 나오세요 그럼 직원이 달려나와 붙잡습니다 그럼 가격흥정을 하시면 됩니다 위에 수익 대충 생각해서 깍으시면됩니다 수익도 중요하지만 수량도 중요합니다 그이유는 본사는 사업장에서 수익이나서 수익이 나는게아닌 타이어를 판매하며 기본 수익을 챙기는 구조입니다 그렇기에 사업장이 수익이 0원이어도 본사는 수익이 납니다
두번째 - 서비스 입니다 타이어교체하면 모든게 서비스죠?? 얼라이먼트 밸런스 펑크수리 공기압 등 한달에 한번씩 서비스 받으러 가세요(거부하면 본사 클레임 거시면 됩니다) 자기차 소중하다 생각하신다면 대신에 꼭 옆에서 지켜보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친한동생이 근무했던 남동공단쪽은 몇년동안 얼라이먼트를 단 한번도 수치를 띄어서 본적이 없다고하네요 눈으로 대충보든가 그냥 시늉만 한다라는겁니다 그리고 펑크수리도 압정 바늘 등 펑크가나서 바람이빠져 정비를하면 타이어 사이드를 찌른답니다 여긴 영등포 친한동생이 알려준겁니다 이게 한두군데일까요?? 꼭 서비스받으실땐 옆에서 지켜보세요
세번째 - 클레임입니다 휠을 휘어 사기로 판매하던 영상 기억하시죠?? 그곳만일까요?? 전국적으로 다 그랬습니다 카톡방을 만들어 뽐내기방 성과방 등 판매한걸 자랑하듯 올리는 카톡방입니다 타이어나 휠을 많이판매하여 성적좋은 사업주나 잘파는 직원은 모임때 앞에나가서 어떻게팔고 어떻게 했는지를 연설을 합니다 물론 휘어팔앗다 말은 안하죠 뒤에서나 나오는말이죠 그리고 클레임이 최고입니다 클레임에 사업주들은 꼼작도 못합니다 휠사건이후 클레임제제가 강화되었습니다
네번째 - 친절입니다 대신 조건이 붙는 친절이죠 수익0원인 손님한테 친절할까요?? 어부지리로 판매하는겁니다 그렇다고 불친절 하지도않죠 클레임 걸리기 때문에 앞에선 웃고 뒤돌아 욕하는 곳이죠 교체한지 3개월도 안된손님이 호구일경우 또 판매합니다 말도안되는 트집을 잡으며 얼라이먼트를 안봐서 편마모가 생겻다 왜 일주일후에 얼라이먼트를 보러 안왓냐 손님한테 책임전가를하며 따지죠 그러곤 또 4개를 팝니다 3+1이니깐요 그러곤 직원들끼리 교체한지 3개월도안된거 팔앗다며 자랑을하고 그걸 대단하다고 호응해줍니다
다섯번째 - 인덱스입니다 매장마다 규모가 다르게 인덱스라는것이 정해집니다 즉 한달 매출 원가를 뺀 순수익이 인덱스 금액을 넘어야 수익이 나는구조이죠
하루 50~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야하죠 (규모마다 다름) 그렇기에 하루 그금액을 넘기려고 벼라별짓을 다합니다 왜냐면 그이하가되면 적자가 나기때문이죠 6일 열심히 수익내서 50만원을 벌엇다면 하루장사망치면 0원이됩니다 이런식의 말도안되는 구조로 회사는 이익을챙겨가지만 사업주들은 돈을 많이 못벌죠 몇몇 장사가 잘되거나 편법으로 인덱스를. 낮게 낮춰주는 매장을 제외하곤요
이런구조를 잘아는 똑똑한 사람은 오래 못 다닙니다 대부분이 능력없고 가난한집에살며 깡패나 차딜러 핸드폰딜러들이 많이 몰려옵니다 직원들보면 문신이 많죠
더많은게 잇지만 아마 글이 또 삭제되겠죠 이글을 쓰는이유는 물론 열심히 하는애들도 잇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나중엔 변질됩니다 열심히 하던 사업주들도 돈좀벌면 직원들에게 다맡기고 일도안하고 직원들은 그걸보고 또 배우죠 현실입니다
꿀팁 확인해서 이용하시길
한가지만 더 말할게요 15년을 다닐땐 뭐했냐 말하시던데 15년을 다니던 회사를 왜 그만두게 되었는지를 먼저 생각해 보는게 맞을거같습니다 최고 윗대가리가 부정을 알면서도 없는일 취급하는데 뭐하러 계속 다닐까요 열심히 일한사람을 무시하는 우두머리 밑에서 일하고 싶나요??
어느기업인지 말을안했는데도 종사자분들 엄청와서 악성댓글 다시네요 ㅎㅎ 타뱅 T 프로 넥센 아님^^아실분들은 다아십니다




































코스트코나 인터넷주문으로 동네타이어가게가서 교체만하는걸로...
백만원이 넘는 금액을 현금으로 결제요구 하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음
님이 더 귀여워여 ㅋㅋㅋㅋ
요즘은 인터넷이 발전되서 사기치면 바로 뽀록남.
타이어도 중고차 핸드폰 못지않게
사기꾼 집단 이라는건데
참 힘드네요
믿고 할 수 있는곳이 없어
근데
왜 저렇게 변질 되는건지
물어봐도 답 없겠죠
굳이 뭐하러 가냐고ㅋㅋㅋㅋㅋ
제값주고 한국 넥센 가고 말지ㅋㅋㅋ
내 친구 타이어가게에서 일했는데
직원 누구는 연봉 억도 받아간다고
위에 사람이 사기치라고 한다함
차 들어오면 타이어 뽑고 시작하고 안볼때
사기치고 그런다 들었음. 그친구 도저히 자기는 계속 그렇게 못하겠다고 그만둠. 타이어 하나 팔면5만원 정도 남는다고 들었음.
근데 모수입타이어는 여기저기 전화해봐도 총판이 제일 싸기는 했음. 총판이ㅋㅋ여기저기 전화하셨죠!얼마씩 부르던가요 이런 질문도 함.
심한곳은 10만원 넘게 차이났음. 총판보다 더 남겨 먹겠져 뭐..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하더라구요.
지 마셔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