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2:10 답글 신고
    역대급 무책임 무능함 몸소 보여준
    오로지 연봉만 쫒는 감독
    정과 홍 손 잡고 사퇴하라
    답글 6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5 12:08 답글 신고
    만나서 드러웠고 다신 보지 밀아야
    답글 0
  • 레벨 소령 1 폭렬기사 26.06.25 12:15 답글 신고
    명보 경질 절대 반대합니다.
    명보 잔여 연봉 다 챙겨가요~
    언론 여론 집중포화로 압박해서 자진사퇴로 몰아가야합니다.
    답글 8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5 12:08 답글 신고
    만나서 드러웠고 다신 보지 밀아야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5 12:10 답글 신고
    역대급 무책임 무능함 몸소 보여준
    오로지 연봉만 쫒는 감독
    정과 홍 손 잡고 사퇴하라
  • 레벨 원사 3 은밤 26.06.25 12:57 답글 신고
    와이프랑 보는데 후반전에만 몇년치 욕을 다해버림..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5 14:19 답글 신고
    오늘 거의 착한순대 전라드림 쪽라빈 내가민주당지지자 이제명이다했다 수준의 ㅈ같은 플레이+전술이었음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25 15:16 신고
    @뚝배기가웅장해진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831
    경상도에서 잘하는 것도 있네요.....남경보다 여경을 많이 뽑는 기적?!
  • 레벨 원사 2 낚시왕김미끼 26.06.26 00:40 신고
    @뚝배기가웅장해진다 />
    일베 아웃 !!!! ㅅㅂㄹㅁ
  • 레벨 원사 3 LaRoyal 26.06.25 17:41 답글 신고
    국내팀에서도 저새끼는 절대 안데려갈 것 같다.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5 19:26 답글 신고
    연봉 달달하고 경기도 직관하고 유명선수로 테스트도 해보고 만수르처럼 구단주 행세도 해보고 크..인생 꿀이다
  • 레벨 중사 1 안뇽안뇽 26.06.25 12:11 답글 신고
    끝까지 수비집중 ㅋ
  • 레벨 원사 3 루카돔취취 26.06.25 12:15 답글 신고
    남아공 국민영웅 홍명보
  • 레벨 소령 1 폭렬기사 26.06.25 12:15 답글 신고
    명보 경질 절대 반대합니다.
    명보 잔여 연봉 다 챙겨가요~
    언론 여론 집중포화로 압박해서 자진사퇴로 몰아가야합니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5 13:11 답글 신고
    자진사퇴 안하면 진짜 인간도 아니겠지요......
  • 레벨 원사 1 시나브로요 26.06.25 16:39 답글 신고
    자진사퇴 할까요?자진사퇴 할 사람이면 여기까지 왔을까요?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대위 1 로또60억당첨 26.06.25 17:14 답글 신고
    자진 사퇴할 사람 이였음 저렇게 경기 했을까요? ㅋㅋ
  • 레벨 중령 3 라스트아나키스트 26.06.25 19:18 답글 신고
    멍개 두 마리 당연 구속감 아닌가?
  • 레벨 중위 1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26.06.25 21:20 답글 신고
    인간이 아닌 벌레는 자진샂되 안해
  • 레벨 훈련병 오리지널이다 26.06.25 22:06 답글 신고
    오늘 축구를한건지 패스를한건지 모르겠네.
    전술도 없고.
    개판이다.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26 00:26 답글 신고
    연봉이 얼만데
    절대 자진은 안할듯
  • 레벨 소장 사탄들렸어 26.06.25 12:16 답글 신고
    저거는 판만 짜고 멍하니 쳐다보기만 하네.
    조기축구냐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5 12:16 답글 신고
    패배후에 선수탓하는거보고 지렸네요
    홍명보는 인성부터가 글러먹었어
  • 레벨 중위 3 자업자득이 26.06.25 12:17 답글 신고
    MB : 이게 팀이야?
    일부선수 : 니가 감독이야?
  • 레벨 중장 루이까또즈 26.06.25 12:18 답글 신고
    국민들 속 뒤집기 전술 100% 통했음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6.06.25 12:19 답글 신고
    명보는 20억 확보, 국민들은 홧병 확보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5 12:19 답글 신고
    멕시코전, 남아공전 둘 다 비기기 작전. ㅋㅋㅋ미친 진짜. 경질하라!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5 12:19 답글 신고
    역대급 졸...전...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5 12:19 답글 신고
    마지막까지 벤치에 쳐 앉아서 뭐했냐 개맹보야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5 12:21 답글 신고
    축협 회장 도전. 마지막까지 봉사하고 싶다.
  • 레벨 소위 1 은얼 26.06.25 12:22 답글 신고
    속으론 날 버린것에 대한 복수컵 성공..
  • 레벨 하사 2 모근짜웅 26.06.25 12:24 답글 신고
    저도 20억짜리 봉사해보고 싶습니다
  • 레벨 병장 사랑과야망 26.06.25 12:31 답글 신고
    국내감독으로도 못 쓸 수준이다
  • 레벨 대령 1 썩은춘장냄새 26.06.25 12:35 답글 신고
    후방에 세명 후비수만 있고... 중원은 다 비었음.
    공격수 5명 올라가있고 가운데 이강인만 오른쪽에서 허덕거리고...
    이게 작전이냐?
    조기축구도 이렇게는 안하게따
  • 레벨 간호사 인민재판장 26.06.25 12:36 답글 신고
    에효 피파 60위한테 지는것도 능력이다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6.25 12:37 답글 신고
    인생 목표가 욕 먹고 100살 넘기기.
  • 레벨 하사 2 달려다마스 26.06.25 12:39 답글 신고
    선수들
    생각하면 아쉽고 안타까운대
    명보와 축협 그것들 생각하면 속시원함
    글구 명보와 축협것들
    연봉 반납해라
  • 레벨 상사 2호봉 유리대왕 26.06.25 12:40 답글 신고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라는 영화대사가 현실로
  • 레벨 상사 2호봉 유리대왕 26.06.25 12:44 답글 신고
    우린 또 희한하게 이런 치욕 겪고나면.. 마치 무슨 말도안되는 먼치킨급 각성을 뚝딱해버림 ㅡ.ㅡ
  • 레벨 대위 3 박카스엡 26.06.25 12:45 답글 신고
    똑딱이 축구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5 12:51 답글 신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 소블 중대장이 환생한 줄 알았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5 13:01 답글 신고
    다들 일찍 겨들어왔음 좋겠는디
    그놈의 경우의수땜에
    이틀인가 더 있는다네요
    세금아깝네
  • 레벨 소위 1 정조만세 26.06.25 13:02 답글 신고
    이게 다 명보때문임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5 13:17 답글 신고
    축구의 축자도 모를것 같다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25 13:28 답글 신고
    수비수 출신 또라이 감독놈의 망한 백패스 전술
  • 레벨 대령 1 요와 26.06.25 13:46 답글 신고
    이래서 다들 명보~~명보~~하죠..ㅋ
  • 레벨 대위 1 maiki 26.06.25 13:52 답글 신고
    차범근때는 바로바로 잘만 경질시키더만
  • 레벨 하사 1 분노에봅질 26.06.25 14:04 답글 신고
    차라리 홍금보가 감독 더 잘할듯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25 14:46 답글 신고
    고작 연봉 20억에 희생하신분한테 너무 하시네요.. 연봉 20조는 받아야하는데.. 세후입니다
  • 레벨 상사 2 씨련발아 26.06.25 14:49 답글 신고
    국민들이 내려와라 자격없다 잘못된 전술이다 경청해라 라고 말을해도 듣지않다가 꼴좋네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25 15:37 답글 신고
    고집이아니고 전술이 없어서...선수교체로 그 선수가 만들어가는 축구 ㅋㅋ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5 15:39 답글 신고
    선정과정부터 논란에 국민저항을 받았는데 결국 이따위 성적으로 나가리 되는구나. 경우의수 따져 연명한들 그 실력이 그 전술이 먹히겠냐?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5 15:52 답글 신고
    3백은 죄가 없어요. 일본도 3백을 사용해요.
    운영하는 사람이 문제지
  • 레벨 원사 2 차미슈르 26.06.25 15:53 답글 신고
    결과야 어떻건 20억 개꿀 ㅋㅋㅋㅋㅋ 속으로 좋겠지 ㅋ
  • 레벨 상사 2 으라차차과장 26.06.25 15:59 답글 신고
    쓰리백 쓰는 건 공격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아닌가? 고지대에 적응훈련도 안 되고, 시차적응도 안 된 체코에 한 골 먼저 먹고 겨우 역전승, 멕시코 유효슈팅 하나, 남아공 유효슈팅 하나, 일본은 한 경기에 4골넣었음
  • 레벨 소위 2 유수 26.06.25 16:04 답글 신고
    이색끼 때문에 살다가 남아공을 응원해보네~
  • 레벨 상사 2 1035중대 26.06.25 16:10 답글 신고
    도대체 몇 분 안남은 그 상황에 중앙에서 백패스는 왜 처하고 자빠졌는지 1:0 으로 이기고 있다고 생각했냐?
  • 레벨 상병 먹보대장님 26.06.25 16:17 답글 신고
    축구 보시나요?
    그게 더 대단합니다.
    저는 보지 않습니다.
    승패만 볼 뿐입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5 16:22 답글 신고
    혹시 적군에게서 돈 받았나?
  • 레벨 소령 3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6.06.25 17:01 답글 신고
    털리는 거에 트라우마 있는 쫄보색희라 이길 생각 보다는 실점을 최소화하려고만 하는 듯
  • 레벨 병장 쉬꼴라 26.06.25 17:18 답글 신고
    3백이 역습에 취약하다는것은 모든 사람이 다 아는데 홍씨만 모르지 3백할라믄 선수들이 엄청 움직여줘야하는데 안 움직이드라
    인맥 축구가 낳은 병패다 에라이
  • 레벨 이등병 가죽사랑 26.06.25 17:25 답글 신고
    수비수 출신 감독답다.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6.25 17:33 답글 신고
    감독 없이 하자.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5 18:00 답글 신고
    빨리 귀환해서 프레쉬하게 집에 가라!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6.25 18:04 답글 신고
    어디가서 전술이라고 하지마라
    존나챙피하니까
  • 레벨 하사 3 홍다르 26.06.25 18:10 답글 신고
    32위로 진출... 독일에게 5대0 발림
  • 레벨 훈련병 녹차홀릭 26.06.25 18:18 답글 신고
    토토한거 아닌가?
  • 레벨 병장 최소시민 26.06.25 18:22 답글 신고
    바지사장한테 왜 그래요
    지혼자 다해먹는다는 포르투칼인가? 그 전술코치를 조져야지
  • 레벨 중사 2 나그네파라다이스 26.06.25 18:51 답글 신고
    축구계 악의 축이다~ 선수들 불쌍해서 어떡해~~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5 19:05 답글 신고
    남아공 감독이 자신이 예측한대로 나와서 공략이 쉬웠다고ㅋㅋㅋ

    띵보야 쪽팔린거 알면 자진하차 해라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5 19:05 답글 신고
    지루한 축구의 정석을 보여준 경기
  • 레벨 중장 임자929 26.06.25 19:15 답글 신고
    이럴줄 알고 경기 안본 내가 승자다
  • 레벨 대령 3 EVH5150 26.06.25 19:18 답글 신고
    2014년 월드컵도 개같이 말아먹었으면, 저런 쓰레기를 두번 다시 쳐다도 안봤어야 하는 데
    또 감독을 시켜줘서, 손흥민이나 이강인 같은 역대급 선수들이 있는 데도 저따위로 월드컵을 말아먹다니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5 19:47 답글 신고
    그간준 봉급 뺏자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5 20:13 답글 신고
    아예 감독 능력이 단 1도 없는 놈이네 하긴 감독 선임부터 개차반이였는데 월컵 기대한 내가 ㄷㅅ이다 ㅅㅂ
  • 레벨 중위 3 pilbong 26.06.25 20:19 답글 신고
    승리보다 어렵다는 1점차 패배??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20:24 답글 신고
    명보형은 천수한테도 까이던데ㄷㄷㄷ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6.25 20:29 답글 신고
    32강, 16강, 8강에서 쓰기 위해서 주요 선수들 체력 안배 입니다. ㅋㅋ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5 20:32 답글 신고
    귀국 후 청문회 해야됩니다
  • 레벨 원사 1 행운거북이 26.06.25 20:53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대를 동네 츅구로 변신 시키는 홍씨의.탁월한 전슐 ㅋㅋ
    안하무인 고집불통
    자잔 사퇴해라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5 20:59 답글 신고
    1.5억 그냥 가져갈듯..ㅠㅠ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5 21:05 답글 신고
    아직도 열받네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6.25 21:11 답글 신고
    경우의 수를 만들고자 힘쓰심
  • 레벨 대위 1 늑대아니에요 26.06.25 21:31 답글 신고
    손흥민은 중앙 공격수로는 안 어울리는데 ㅜㅜ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6.25 22:01 답글 신고
    전진도 못하고 계속 수비에서 공 돌리다가
    조금 전진할거같으면 다시 백패스
    무한 반복
    그러다가 공 뺏기면 역습 당해서 골먹음
    매경기 무한 반복
  • 레벨 상병 록담이 26.06.25 22:16 답글 신고
    개 씨발놈
    뼉도 못 할 새끼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6.25 22:31 답글 신고
    윤명보 이개씨버럴세끼 토토했냐
  • 레벨 대위 3 redhornet 26.06.25 22:52 답글 신고
    하나님이 모든 것을 용서해 주실꺼야!!! 씨발 에이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