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추가시간까지 충분한 수비숫자덕분에 고구마 경기,
한결같은 고집전술 잘봤고 이제 다신 보지말자
조회 73,136 |
추천 1,295 |
2026.06.25 (목) 12:07

마지막 추가시간까지 충분한 수비숫자덕분에 고구마 경기,
한결같은 고집전술 잘봤고 이제 다신 보지말자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오로지 연봉만 쫒는 감독
정과 홍 손 잡고 사퇴하라
명보 잔여 연봉 다 챙겨가요~
언론 여론 집중포화로 압박해서 자진사퇴로 몰아가야합니다.
오로지 연봉만 쫒는 감독
정과 홍 손 잡고 사퇴하라
경상도에서 잘하는 것도 있네요.....남경보다 여경을 많이 뽑는 기적?!
/>
일베 아웃 !!!! ㅅㅂㄹㅁ
명보 잔여 연봉 다 챙겨가요~
언론 여론 집중포화로 압박해서 자진사퇴로 몰아가야합니다.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전술도 없고.
개판이다.
절대 자진은 안할듯
조기축구냐
홍명보는 인성부터가 글러먹었어
일부선수 : 니가 감독이야?
공격수 5명 올라가있고 가운데 이강인만 오른쪽에서 허덕거리고...
이게 작전이냐?
조기축구도 이렇게는 안하게따
생각하면 아쉽고 안타까운대
명보와 축협 그것들 생각하면 속시원함
글구 명보와 축협것들
연봉 반납해라
그놈의 경우의수땜에
이틀인가 더 있는다네요
세금아깝네
운영하는 사람이 문제지
그게 더 대단합니다.
저는 보지 않습니다.
승패만 볼 뿐입니다.
인맥 축구가 낳은 병패다 에라이
존나챙피하니까
지혼자 다해먹는다는 포르투칼인가? 그 전술코치를 조져야지
띵보야 쪽팔린거 알면 자진하차 해라
또 감독을 시켜줘서, 손흥민이나 이강인 같은 역대급 선수들이 있는 데도 저따위로 월드컵을 말아먹다니
안하무인 고집불통
자잔 사퇴해라
조금 전진할거같으면 다시 백패스
무한 반복
그러다가 공 뺏기면 역습 당해서 골먹음
매경기 무한 반복
뼉도 못 할 새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