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5 15:03 답글 신고
    진상들은 자기들이 진상인거 모르는듯 하네요
    답글 2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5 15:03 답글 신고
    안됩니다.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답글 3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5 15:07 답글 신고
    진상새끼네......... 문자만 봐도 이가갈리네....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답글 0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5 15:03 답글 신고
    진상들은 자기들이 진상인거 모르는듯 하네요
  • 레벨 대령 3 소주엔맹물 26.06.25 18:50 답글 신고
    밖에있는 택배 싹다 비나 마져라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25 21:37 답글 신고
    모르죠ㅋㅋㅋ권리인줄 알테니까요ㅋㅋㅋ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5 15:03 답글 신고
    안됩니다.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6.25 21:55 답글 신고
    안되 -> 안돼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6 03:31 답글 신고
    되,돼 구분을 왜 못하는거임?
    초등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잠만잤음?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5 15:07 답글 신고
    진상새끼네......... 문자만 봐도 이가갈리네....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5 15:08 답글 신고
    와 위탁메세지를 저렇게 넣는군요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5 15:13 답글 신고
    세상 참 넓어요..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5 15:13 답글 신고
    으유 못됐다~ 돼먹지않은 문자는
    잊어버리시고 늘 안전배송 되십셔. 힘!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5 15:29 답글 신고
    지가 피곤하게 살지
    남이 피곤하게 살까.
    에휴
  • 레벨 소장 대박맞은료이 26.06.25 15:29 답글 신고
    안된다는걸 니가 이해 못할까봐
    길게 써주는거잖아
    빡대가리야..
  • 레벨 원수 진햅 26.06.25 15:55 답글 신고
    건당 몇백 원 받는 택배기사님한테 자기 비서 일 시키듯 다른 택배 정리까지 시키는 대단한 갑질 잘 봤습니다.

    안 되면 안 된다고 단호하게 규정을 말해줘도 이해를 못 하시는 걸 보니, 세상 참 피곤하게 만드는 주범이 본인이라는 걸 본인만 모르시는 것 같네요.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5 16:04 답글 신고
    쌩까지 그랬어요
    위탁 메세지만 봐도 딱 인성이 나오구만요
    글쓴이만 괜히 스트레스 받잖아요
    어이가 없네
  • 레벨 중위 2 MSG 26.06.25 16:06 답글 신고
    저런 걸 같은 인간이라고 말로 대꾸해 준 게 잘못임. 그냥 무시해버려야 하는 건데. 저렇게 좋은 말로 대꾸해주니 지가 인간인 줄 알고 계속 저러고 다니는 거..
  • 레벨 대위 3 코드코코현 26.06.25 16:17 답글 신고
    말하는 거 보니 한ㅈ택배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25 16:20 답글 신고
    생수배달시키는데 1층택배함에두라고 계속말해도 4층문앞까지배달해주시는분도계십니다ㅡ
  • 레벨 중사 1 우와우와우와 26.06.25 16:25 답글 신고
    개소리는 그냥 대꾸하지 마세요. 본인 배달 택배만 완료하면 되지 뭘 개소리에 사람소리로 대답까지...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5 16:29 답글 신고
    블랙컨슈머 ㄷㄷㄷㄷㄷ
  • 레벨 중사 3 세상엔또라이가너무많다 26.06.25 16:34 답글 신고
    저런 애들이 직장가면 남 시중 들고 있음
    업소녀가 호빠가는 거랑 같은 이치
  • 레벨 하사 2 기사딸린마티즈 26.06.25 16:43 답글 신고
    무시하면 안 되면 안 된다고 알려줘야지 고객 무시하냐고 더 ㅈㄹ함
  • 레벨 소령 3 즐겨찾기7 26.06.25 16:46 답글 신고
    지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5 17:06 답글 신고
    저걸 왜 보내지....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25 17:11 답글 신고
    친구,가족 아닌 문자에

    ㅋㅋ 보내는것들중

    정상인 드물더라
  • 레벨 소위 3 더디자인보배 26.06.25 17:12 답글 신고
    이런사람때문에 택배기사님들이
    사람을 싫어하기 시작합니다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5 17:29 답글 신고
    안된다고 했는데 굳이 굳이 또 그걸 비꼬듯 또 메세지 하네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5 17:30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택배사들이
    다 배송 거부했음 좋겠다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25 17:35 답글 신고
    말투 보소 ㅋㅋㅋ 싸가지가 없네요
  • 레벨 간호사 수퍄 26.06.25 17:43 답글 신고
    메세지는 지가 먼저 ㅊ 했으면서
    세상 참 피곤하게 사네
  • 레벨 중위 1 입주환영 26.06.25 17:45 답글 신고
    쎄하다싶으면 답장하면안되요
    더오면더했지 덜하진않죠
    일일이 대응하면 피곤한상황이 됩니다
    예를들어 놀리는데 반응하면 더 놀리는 심리죠
  • 레벨 이등병 검은별801 26.06.25 17:45 답글 신고
    가게하는 사람 같은데, 그 가게가서 말도 안되는 요구하고 반응보고싶네...부연설명하면 안되면 안된다고하지 말 참 많다고 조롱하고싶다.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5 17:45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요...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6.25 17:49 답글 신고
    ㅋㅋㅋ는 염병. 장도리로 이빨을 뽑아버릴까보다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25 18:00 답글 신고
    상가 1층이면 식당일 가능성 농후.
    별점테러 당해볼테냐~~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5 18:06 답글 신고
    저런 것들도 참교육이 필요하다!
    이게 말이여? 방구여? 에라이~~~
  • 레벨 중위 1 그린랜턴 26.06.25 18:08 답글 신고
    모지리가 많아
  • 레벨 하사 1 발통다빼쁠라 26.06.25 18:13 답글 신고
    지가 세상 조까치 사는건 모르네 ㅉㅉ
  • 레벨 원사 1 bluemin 26.06.25 18:14 답글 신고
    못배워서 그래요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6.25 18:14 답글 신고
    저런 개쌍것들은 택배 포함 배달업체들 공용 블랙리스트로 등록해서 아에 접수 자체를 안 받아야지 싶네요
  • 레벨 대위 2 끝까지박멸 26.06.25 18:15 답글 신고
    저런 생각으로 사는 종자들은
    하나같이 ㅂㅅ같음....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25 18:58 답글 신고
    개무시하면 됩니다
    저런거
    대꾸할 가치도 없음
  • 레벨 상병 seonwng 26.06.25 19:13 답글 신고
    못 배워서 그래요.
  • 레벨 중령 3 행복한삶을위해 26.06.25 19:16 답글 신고
    병신은 지가 병신인지 모름
  • 레벨 원사 2 벌크 26.06.25 19:16 답글 신고
    택배 기사들도 엘베안에서 현관까지 물건 집어 던지는 놈들 엄청 많음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5 19:41 답글 신고
    저런 ㅂㅅ 밑에서 자란것들이 촉법되는거임..
  • 레벨 준장 뎅뎅피아 26.06.25 19:48 답글 신고
    진짜.. 미친 놈 아니야..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6.25 19:58 답글 신고
    어떻게 자라고 배워야 저렇게 행동하고 말할 수 있을까?
  • 레벨 준장 포장맨 26.06.25 20:00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각 쇼핑몰, 택배회사 정보공유해서 두번다시 홈쇼핑이나 택배를 이용 못하게 해야함. 지가 얼마나 저렴하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이용하는지 모르나봄.
  • 레벨 소위 3 부산용호동 26.06.25 20:11 답글 신고
    부산이면 조용히 제게 주소 주세요 문 앞에 똥칠갑을 해버리게..
  • 레벨 중사 1 애플씨 26.06.25 20:20 답글 신고
    택배사들이 이름, 전번, 주소 정보공유해서 택배 금지 시켜야겠네.
  • 레벨 병장 뭉치네형 26.06.25 21:07 답글 신고
    저 븅신도 하루 세끼 처 먹겠지
  • 레벨 중사 1 MCVerse 26.06.25 21:40 답글 신고
    썩어빠진 고객우선이 된 서비스에 변경이 필요함. "직원배려의 고객우선서비스"
  • 레벨 대위 2 알카라인네오 26.06.25 21:43 답글 신고
    사장보고 직접배달 해서 집앞으로 가져오라고 시켜보세요. 집 앞으로 오늘 길에 편의점 들려 음료수도 가지고 오라고 해보세요.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21:44 답글 신고
    저거 참교육 시켜야겠네
  • 레벨 상병 zksch 26.06.25 21:47 답글 신고
    해줄수있지 ㅋㅋㅋㅋ 대신 돈을 이빠이줘야지
  • 레벨 상사 2 안봐도2찍일듯 26.06.25 21:49 답글 신고
    안봐도 2찍일듯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5 21:49 답글 신고
    저런 병신새끼들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진짜 너무너무 궁금한데 알아낼방법이 읍네...ㅡㅡ^
  • 레벨 원사 1 블루문특급 26.06.25 21:57 답글 신고
    무슨 종놈에게 명령하듯이 뻔뻔스러운 메세지를 굳이 굳이 보낸 너 자신부터 생각을...

    음.. 못..하겠지..
  • 레벨 중사 3 사이비십새히들 26.06.25 22:00 답글 신고
    비응신가튼련;;;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25 22:11 답글 신고
    정중한 답변에 ㅋㅋ 넣는 수준보아하니

    배려를 권리로 착각한 모지리 인증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5 22:14 답글 신고
    ㅇ ㅐ 미뒤진 개 좃 씹병신 호로새끼 니까 신경쓰지마세요 저러다 잘못걸려서 아구창 십창나게 쳐맞고 평생 장애인으로 떵질질 지리다 가족들한테 버림받고 살다 디질새끼니까요
  • 레벨 대령 3 sisi0909 26.06.25 22:14 답글 신고
    만약에 저런 문자 받으면 대꾸도 안할 것 같음... 궁금하게 ㅎㅎ
  • 레벨 대령 1 뭘로해야짭닉이없을까 26.06.25 22:32 답글 신고
    그냥 답장을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 레벨 소장 SoulTR22 26.06.25 22:34 답글 신고
    언제부터 ㅂㅅ이 이렇게 많았던가... 많아진건가 아님 커밍아웃인가...
    암튼 ㅂㅅ들 너무 많습니다.
  • 레벨 소령 1 smiley 26.06.25 22:54 답글 신고
    무시가 답일듯요
  • 레벨 하사 1 제2땅굴 26.06.25 23:01 답글 신고
    갑질에 모지리ㅋㅋ
  • 레벨 하사 3 moodong 26.06.25 23:04 답글 신고
    개진상이네 애초에 일반인은 저딴 개소리를 하지도 않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5 23:09 답글 신고
    ㅅㅂ 무선제어 폭약을 택배로 위장해서 들여놓고 싶네!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25 23:17 답글 신고
    진짜 싸가지없는 새끼네
    공손하게 부탁해도 모자랄판에
    네 비서냐?
    택배비 꼴당 오천원도 안내면서
    친상진상 개진상
  • 레벨 원사 3 푸힛이다 26.06.25 23:27 답글 신고
    장사하는데 저런 사람 많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놀구먹는개미 26.06.25 23:43 답글 신고
    어느 가게인가요? 면상좀 보게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5 23:49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아가리에 똥물을ㅉㅉ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5 23:59 답글 신고
    동호수 알고 계단 복도에 cctv 없으면 칼로 난도질
  • 레벨 원사 3 격투가 26.06.26 00:18 답글 신고
    당일가입 징징ㅜㅜ
  • 레벨 상사 3 가는데순서없다 26.06.26 00:52 답글 신고
    택배겉에다가 치명적인 병균 묻혀주세요.만지면 평생 병으로 죽으라고
  • 레벨 중사 3 써니군 26.06.26 00:55 답글 신고
    더운날 고생하시는데 무례하고 이상한 사람들 많으니 이해해주세요..
    배운게 없어 지식이 낮고, 교양도 없이 종노릇 하며 살다 보니 기회다 싶었나 보네요..
  • 레벨 원사 3 중국VS민폐VS일본 26.06.26 01:49 답글 신고
    딱 그짤이 나와야 하는데

    한석규 버전

    지랄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26 02:03 답글 신고
    병신은 지가 병신인줄 모름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26 02:15 답글 신고
    그냥 어디라고 좌표 찍으세요.
    머가 무서워서 좌표를못찍겠지...
    직장이 달렸으니깐. 택배 대표들아 머하냐?
    니들이 좌표 찍어야 하는거 아니냐?
    어짜피 택배 다 똑같잖아?
    니들 사람부터 지키라고.
  • 레벨 상사 2 yr0320 26.06.26 02:36 답글 신고
    뭐하는 상가일까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26 03:32 답글 신고
    택배박스에 오줌싸면 됨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26 04:08 답글 신고
    택배시킨 인간이 진상인건 맞는데

    택배기사들은 지들 불리할때는 규정이 문앞에서 문앞이라고 정.확.하.게 얘기하면서

    왜 평소에는 지들 꼴리는대로 놓고 가는게냐?
  • 레벨 대령 2 다같이잘살순없을까 26.06.26 04:12 답글 신고
    저희는 엘베없는 5층이라 1층에 두고 가시라고 늘 감사하다고 합니다
    어디건 진상은 있죠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살면 좋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26 04:32 답글 신고
    염치가 없는 개새끼네 시발새끼
  • 레벨 대위 2 초딩두딸바보 26.06.26 05:23 답글 신고
    개진상이네요
    문자에 ㅋㅋ?? 정신병도 있는듯...
  • 레벨 병장 luckyh 26.06.26 05:47 답글 신고
    니가 못알아 처먹을수 있으니까 최대한 정증히 한거짆아 빡대가리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