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976
타 택배사가 놓고간 물건들까지
안에다 넣어 놓으라니...
증말 피곤하게 만드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라고 문자 보냈으면 "왜 안되?그것도 못해줘?"
이럴듯 하네요
초등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잠만잤음?
화푸세요
저런놈들은 지같은놈한테 갑질당하며 살게 될 겁니다
잊어버리시고 늘 안전배송 되십셔. 힘!
남이 피곤하게 살까.
에휴
길게 써주는거잖아
빡대가리야..
안 되면 안 된다고 단호하게 규정을 말해줘도 이해를 못 하시는 걸 보니, 세상 참 피곤하게 만드는 주범이 본인이라는 걸 본인만 모르시는 것 같네요.
위탁 메세지만 봐도 딱 인성이 나오구만요
글쓴이만 괜히 스트레스 받잖아요
어이가 없네
업소녀가 호빠가는 거랑 같은 이치
ㅋㅋ 보내는것들중
정상인 드물더라
사람을 싫어하기 시작합니다
다 배송 거부했음 좋겠다
세상 참 피곤하게 사네
더오면더했지 덜하진않죠
일일이 대응하면 피곤한상황이 됩니다
예를들어 놀리는데 반응하면 더 놀리는 심리죠
별점테러 당해볼테냐~~
이게 말이여? 방구여? 에라이~~~
하나같이 ㅂㅅ같음....
저런거
대꾸할 가치도 없음
음.. 못..하겠지..
배려를 권리로 착각한 모지리 인증
암튼 ㅂㅅ들 너무 많습니다.
공손하게 부탁해도 모자랄판에
네 비서냐?
택배비 꼴당 오천원도 안내면서
친상진상 개진상
배운게 없어 지식이 낮고, 교양도 없이 종노릇 하며 살다 보니 기회다 싶었나 보네요..
한석규 버전
지랄하고 자빠졌네!!
머가 무서워서 좌표를못찍겠지...
직장이 달렸으니깐. 택배 대표들아 머하냐?
니들이 좌표 찍어야 하는거 아니냐?
어짜피 택배 다 똑같잖아?
니들 사람부터 지키라고.
택배기사들은 지들 불리할때는 규정이 문앞에서 문앞이라고 정.확.하.게 얘기하면서
왜 평소에는 지들 꼴리는대로 놓고 가는게냐?
어디건 진상은 있죠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살면 좋겠습니다
문자에 ㅋㅋ?? 정신병도 있는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