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20:41 답글 신고
    멋진 기사님은 ㅊㅊ
    답글 0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6.26 20:41 답글 신고
    이런건 컬투쇼에 사연 보내서 읽히면 냅다 찾아유 흐흐
    기사님이 하도 주정뱅이들 염병을 겪어봐서 아가의 무지개토는 뭐...
    훈훈해서 추천합니당~
    답글 2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26 20:46 답글 신고
    괜찮다 할수록 찾아야됨. ㅎㅎ
    답글 0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6.26 20:41 답글 신고
    이런건 컬투쇼에 사연 보내서 읽히면 냅다 찾아유 흐흐
    기사님이 하도 주정뱅이들 염병을 겪어봐서 아가의 무지개토는 뭐...
    훈훈해서 추천합니당~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9 답글 신고
    운전하시다가 우연히라도 들으시면 좋겠네요
  • 레벨 이등병 오파달료 26.06.27 02:16 답글 신고
    아가의 무지개토
    멋진 댓글에 찬사를 보냅니다
    그리고 송기덕기사님 로또1등 되세요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20:41 답글 신고
    멋진 기사님은 ㅊㅊ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26 20:46 답글 신고
    괜찮다 할수록 찾아야됨. ㅎㅎ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6 20:52 답글 신고
    대단한분
    엄지척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6 20:53 답글 신고
    이건 배려를 넘어서 다음 운행에도 영향이 미치는건데

    감사합니다 송기덕 기사님~!
  • 레벨 하사 2 슈퍼눈팅 26.06.26 20:53 답글 신고
    이런분♥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20:57 답글 신고
    이 얼마나 훈훈한가...
    아기가 얼마나 놀랏을까...
    기사님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10 답글 신고
    아기는 오히려 토하고 무덤덤한데 제가 눈물나고 당황하고 그랬네요. 기사님 친절덕분에 더 눈물났어요ㅠ
  • 레벨 훈련병 akvo 26.06.26 20:58 답글 신고
    분유먹고 분수토 했다고 해서 씁니다.
    혹시 아토피 시작되면 분유 때문입니다.
    아토피라면 모유 먹이거나, 아토피 전용분유 먹어야 낳을거에요.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9 답글 신고
    6개월동안 모유수유만하다 첫 분유 주었는데 알레르기 반응 나와서 다시 모유만 줄것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6.26 21:35 신고
    @빠모맘 그마음 잘알지요. 저희도 국내분유부터 수입좋은분유까지 겨우 맞는분유 찾았습니다. 그러다 리뉴얼됐는데 또 맞지않아서 당근및 중고장터에서 구하느라 애먹었네요...맞는 분유가 있을겁니다. 가격부담말고 꼭 맞는걸 먹이세요.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6.06.26 22:54 답글 신고
    낳기는 몰 낳냐
  • 레벨 원수 아프리카초원국밥집 26.06.26 20:59 답글 신고
    요즘에는

    워낙에 세상이 험해서

    무슨 드라마 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같네요

    정말로 요즘세상에 저런분은요

    100명중에 한두분 있을까 ...

    어쨌든 훈훈 ~ 합니다

    기사님 돈 많이 버시고

    베푼만큼 꼭 복도 받으실거고

    애기도 건강하고^^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8 답글 신고
    아직 좋으신 분들이 많은 세상같아요.
  • 레벨 중령 3 무조건1등 26.06.26 21:01 답글 신고
    강서구 송기덕 기사님.
    강서구청에 상 주라고 하세요.. 글 올려서 시민상 주라고 합시다. 서울시에도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8 답글 신고
    ㅎㅎ 그럴수 있음 좋겠네요
  • 레벨 대위 3 멋쟁이391 26.06.26 21:02 답글 신고
    법인 택시면, 본인 사비로 사납금 충당하셨을테고...

    개인택시면, 세차하느라 이후 영업 못했을거에여..

    서울시에서는 차량에 구토하면, 15만원 선에서 배상하도록 하고있어여...

    기사분께 손실을 감수하고, 큰 결정을 하셨네여...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7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전화로도 계속 답례 극구거절하시고 오히려 괜찮다고하시더라구요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6 21:02 답글 신고
    시트 청소비용 20~30만원하고 냄새빠질때까지 쉬셔야할텐데 방법찾아서 최소50은 드려야한다고 봅니다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6 답글 신고
    들어보니 토스로는 핸드폰 번호만으로도 돈 보낼수 있다해서 번호로 보내드리려구요
  • 레벨 중사 3호봉 구름체꽃 26.06.26 21:32 신고
    @빠모맘 기사님이 토스 안쓰면 못받으시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장 기품개조 26.06.26 21:02 답글 신고
    송기덕 기사님 흥하시고 로또 1등 되셔요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5 답글 신고
    좋은 덕담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대개봉 26.06.26 21:02 답글 신고
    뷴수토는 애기들 가끔하는데 두드레기는 뭔가 문제있어보이는군요 분유 바꿔보세요
  • 레벨 이등병 빠모맘 26.06.26 21:05 답글 신고
    여태 모유 먹이다가 몸무게 정체기 와서 어제 처음 분유먹였는데 두드러기 났네요. 다시 모유 먹이려구요.
  • 레벨 하사 2 포근한달 26.06.26 21:05 답글 신고
    송기덕 기사님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내똥풀파워 26.06.26 21:05 답글 신고
    이런 훈훈한 글에는 추천을 안할수가 없지요 ㅊㅊㅊㅊ
  • 레벨 훈련병 포은선생 26.06.26 21:05 답글 신고
    정말 멋지신분~~~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26 21:06 답글 신고
    우리가 서로 싸울지언정 애들은 보호 합시다. 우리 미래에요~
  • 레벨 대위 3 택시의발 26.06.26 21:08 답글 신고
    기사님 감사합니다♡♡
    저는둘째 낳고 집사람 회사 복직하는데
    아이들 봐줄 사람이 없어 택시의 택자도
    모른체
    개인택시를 시작했거든요.

    차에 토하면 진짜 난감하죠.

    윗분 댓글처럼 쉽지 않은 결정이셨을텐데
    당황하셨을 아이 엄마부터 챙기신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늘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일만
    함께 하길 바랄께요.

    아이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무럭 무릑 자라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2 모오오양 26.06.26 21:09 답글 신고
    대박!! 이 글을 보시면 흐믓하실것 같아요.
    기사님!! 항상 건강하세요.
    어머니와 아이도 항상 건강하세요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6 21:16 답글 신고
    goood~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21:18 답글 신고
    이런건 매일 올라와도 질리지 않겠다.
    제발 매일 올라와라.
    제발.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21:23 답글 신고
    오늘도 택시 욕을 몇번 했는지 모를많큼 했는데
    생판 모를 남도 이렇게 감사하네요
    항상 안운하시고 대통하시길!!!!!!!!
  • 레벨 소위 1 병신보면짖는형 26.06.26 21:26 답글 신고
    역한 소식과 냄새나는 인간들에 대한 글만 보다 오랜만에 향기나는 글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
    아이로 인해 생긴 결과지만 폐를 안끼치려 노력하는 엄마와 기꺼이 감싸주시는 기사님 두 분 다 복 받으시길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21:27 답글 신고
    이야 진정한 어르신 멋진 어르신
    복 받으실거임
    이번주 로또 당첨 되시길
  • 레벨 중사 1 groundonly 26.06.26 21:27 답글 신고
    요즘 젊은엄마들이 이분같이 경우와 도덕을
    가지고 있으면 맘충같은 혐오발언도 나오지
    않을텐데요.엄마의 인성이 훌륭하니 애기도
    분명 이사회의 훌륭한 청년으로 자라겠지요^^
  • 레벨 소장 모두행복하세요 26.06.26 21:27 답글 신고
    자차로 이동은 안될 상황이셨나요..
    병원 다녀오는데 6개월된 아기를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시는건 좀~~
  • 레벨 소장 모두행복하세요 26.06.26 21:32 답글 신고
    기사님 신상까지 언급하실
    필요가~~
  • 레벨 하사 2 포근한달 26.06.26 21:45 답글 신고
    우동사리 충만하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사노라 26.06.26 22:40 답글 신고
    훈훈한 글에 뇌동사리 썪은놈 등장
  • 레벨 원사 2 개독말살정책 26.06.26 23:12 답글 신고
    질문보다 상황을 더 먼저 생각해보는건 어떨지...!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6 21:37 답글 신고
    나 이런거 쪼앙@_@!!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6.26 21:39 답글 신고
    아직은 따뜻함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21:48 답글 신고
    훌륭한 인성을 가진... 강서구의 송기덕 행님.

    늘 하시는 일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고... 댁내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 레벨 원사 3 M60맨이야 26.06.26 21:48 답글 신고
    글쓴이도.기사님도 참 마음 따뜻하네요.글쓴이님 그 맘 나중에 그 아이한테 다 덕으로 갈겁니다.
  • 레벨 대장 매국노살인마 26.06.26 21:52 답글 신고
    부담될까봐 그러신 듯한데 일상배상 책임보험 들어 놓은거 있는지 찾아보시고 그렇게라도 해드리고 싶다고 말씀 드리면 받는 기사님도 어머님도 부담이 덜하지 않을까요? 보험 처리 한다고 보럼료가 별도로 올라가지는 않는다 들었어요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6 21:55 답글 신고
    기사님 이름 까는건 아니지않냐? 문자로라도 기프티콘 주면되지 몰라서 그걸 여기다 묻냐
  • 레벨 대령 2 삭제 26.06.26 21:59 답글 신고
    오~ 정말 좋은 기사님~
    카톡 선물하기에서 나한테 선물로 보낸 후에 사진저장해서 문자로 보내드리세요~
  • 레벨 대령 3 수련 26.06.27 06:41 답글 신고
    천재인데 ~~
  • 레벨 중장 집으로와함하게 26.06.26 22:11 답글 신고
    핸드폰 번호 알면...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애들도 다 알아요.
    제가 걱정되는 것은...
    보배에 감사하단 글 올리고... 그걸로... 난 감사의 마음 전했어.
    이걸로 퉁 치려는...
    이런 생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저도 성악설보다는... 성선설을 믿고 싶은 사람입니다.
    최소 50만원 이상 보내시는... 그런 양심있는 행동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6.27 00:04 답글 신고
    좋은 글이네요
    그런데 50은 조금 쎈데요
    20정도로 합시다
  • 레벨 상병 Joseph80 26.06.27 01:17 답글 신고
    좋은 의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데 굳이 이런 말을? 오만하게 금액까지 정해주고 ㅎㅎ
  • 레벨 상사 3 멸치꼬다리 26.06.27 05:32 답글 신고
    기사님이 받고 안받고 정하는거지 당신이 뭔데
  • 레벨 원사 3 털많은오빠 26.06.26 22:37 답글 신고
    아 겁내 따숩다 기사님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6 22:43 답글 신고
    송기덕 기사님 덕분에 애기 키우는 부모로서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고 세상의 인류애를 느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 레벨 중령 3 이미슬픈사랑 26.06.26 22:57 답글 신고
    우리 와이프도 아기 데리고 택시 타고

    병원갈 때가 많은데 제가 다 감사하네요

    송기덕 기사님 보실지 안보실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로또 1등이나 돼버리세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6 23:02 답글 신고
    아이고 기사님 꼭 복받으시길 바랄게요!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6 23:05 답글 신고
    아가 토도 냄새는 시큼하게 똑같이 역하죠...
    베플 말처럼 컬투쇼 사연보내서 상품받을수있게라도..

    기사님 대단하신거임..
  • 레벨 훈련병 lilliiilil 26.06.26 23:09 답글 신고
    따듯한 사연 너무 좋네요
    기사님도 아기엄마도 아기도 좋은일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난준혁아빠다 26.06.26 23:13 답글 신고
    아..
    기사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26 23:15 답글 신고
    송기사님.
    멋진분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축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껨미 26.06.26 23:32 답글 신고
    우리 아이도 차멀미가 심해서 극공감하고 감사하네요 멋집니다 기사님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7 00:08 답글 신고
    덕분에 인류애 충전되네요 평강과 축복이 함께하시길
  • 레벨 원사 2 ㄴ정치병자 26.06.27 00:13 답글 신고
    멋진 기사님이네요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7 00:35 답글 신고
    기부를하세요.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27 00:41 답글 신고
    진정한 어른이십니다...
  • 레벨 하사 2 십전대비탕 26.06.27 01:04 답글 신고
    애들은 그럴수도 있어요~^^
    저도 택시를 2년전에 짧게 1년 해봤는데 애들이 토하면 오히려 많이 아픈건 아닌지 걱정이 더 커지더라구요
    그리고 청소할때도 더럽다는 생각은 한번도 해본적 없었습니다
    아마 그 기사님도 그랬을겁니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7 01:39 답글 신고
    세차비 물어달라고 할것 같아서 걱정이었는데....
  • 레벨 일병 뭐랄까 26.06.27 01:44 답글 신고
    택시기사님 진짜좋으신분들많아요.
    암진단받고 서울병원에서 수술하고 첫번째 외래를갔었는데 퇴원하며 결제한거 취소하고 돌려받았을때 우리나라만세!외치고 카톡으로 산정특례문자받고 급침울(내가암환자구나. 진짜느끼는순간이었습니다)하게 경기도버스타는곳까지 택시를탔는데 눈물이터졌어요. 펑펑우니 룸밀러로 보시던 기사님이 위로를ㅜㅠ제가 수술잘되었고 괜찮대요.했더니 아이구ㅠㅠ근데왜우냐 나는 너무걱정했다. 괜찮다.그럴수있다.우리나라 의학기술최고다.하시는데..신이 가끔 우리들곁에 머문다더니 진짜구나 했어요.짧은순간 나를살펴주시던 모습과 깊은위로가 진짜 큰힘이되고 잘 넘길수있다는용기를 주셨었죠. 벌써 2년전인데..강남대치동에서 태워주셨던 기사님너무감사했습니다.
    당황해하고 죄송하는모습에 기사님도 이해하고 오히려걱정해주셨을거고 기사님의 따뜻한배려에 글쓴이분은 죄송했을거고...누가먼저인지 어느것이 우선되었는지모르지만 상대를먼저 생각하는마음이 서로를 이해하고 고맙게만든것같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7 01:58 답글 신고
    이런 분들은 일단 차 탈때부터
    인사할때 표정과 말투부터 다르시고 눈치도 빠르심...
    안과 치료 받고 근처 헤매다 식사 해결하고
    수원에서 택시 타고 이동하는데 룸미러로 한 몇번 보시더니
    눈 아플까봐 티슈랑 먼저 챙겨 주시던 기사님...
    로또 당첨 되시길

    찾게 되면 여러 에피소드와 함께 조만간 유퀴즈 나오실듯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27 01:59 답글 신고
    보배는 은인을 찾고~
    송기덕 선생님 나와주세요ㅎㅎ
  • 레벨 상병 효진 26.06.27 02:13 답글 신고
    진짜 훌륭하신 분이네요..
    충분히 불쾌하고 업무에 지장도 있으셨을텐데...
    만약 저였더라면 짜증부터 냈을꺼같습니다.
    많이 부끄럽네요...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7 03:17 답글 신고
    기덕이형 고마워요~
    덩기덕 쿵더더덕 ~
  • 레벨 병장 나비마마 26.06.27 05:03 답글 신고
    택시기사는 그 토로 인해서 세차비용및 영업도 못하고 돈벌러 왔다가 그런 일을 당해서 너무 힘든 하루였을것 같네요ㆍ그치만 쩔쩔매는 엄마가 있는데 차마 토의 세차비 가격을 달라 말도 하지 못했나보네요ㆍ저는 그런 착한 기사님이 최소한 20이라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ㆍ이 아기엄마께서 보답하고 싶다고 하니 전화번호 알면 어떻게 입금해줄수 있는지 방법아시는 분 댓글 쫌 달아주세요
  • 레벨 상사 2 skyseoki 26.06.27 06:15 답글 신고
    송기덕 기사님 감사합니다 ^^
  • 레벨 대위 3 마른대가리 26.06.27 06:31 답글 신고
    송기덕 기사님... 오늘 하루종일 손님이 끊기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