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그거라도 한편보고 까셔야할듯.
확실히 유게분들은 팩트가 중요한게아니라 논란이 중요하고 깔 대상이 중요하신것 같네요.
여기선 한문철변호사,박명일 명장님이 답이란게 참 ㅋㅋㅋ mbc나 저 두분은 사실이 중요한게아니라 논란과 관심이 중요한 분들이죠. 박명일명장님 현대차만 꺼진다해놓고 영상삭제하고 다시찍셧죠?ㅋㅋ 욕먹으니까 빤스런하시고 나머지차들도 꺼집니다라고 재업하면서 입 싹 닦으셧더라구요 ㅋㅋ 한문철변호사님은 뭐 메뉴얼이 뭐가중요하냐 누가보냐 라 하시는분인데 말할가치도 없다 생각되네요.
현제 제가 알아본 바로는
e바디 비엠까진 다 꺼지고 f바디 신형들중에서도 엑드가 들어가잇냐고 논란이고
아우디는 안꺼지고
벤츠도 꺼지는차잇고 안꺼지는차잇고
나머지수입차들은 대부분이 꺼짐
현대차량은 dct차량빼고 다 꺼지고
쉐보레차들은 경사로밀림장치 몇초유지후 결국은 꺼짐
르노차량들 도 꺼짐
쌍용차는 렉스턴스포츠의 아이신미션들어간 차량의경우 클리핑이 강해 버티다 결국엔 꺼짐
종합적트로 공학자들은 토크컨버터 구조상 꺼치는건 당연한거다. 전륜차량의경우 후륜차와 다르게 미션차이로 대부분 다 꺼진다.
그리고 시동이 꺼진다하여 브레이크와 핸들이 잠기는건아니다. 강하게 밟고 강하게돌리면 작동하고 전자식 사이드 브레이크고 계속 잡고잇을시 작동한다. 라고 메뉴얼이 나와있네요. 이래서 제대로된 운전자세가 중요핮니다.
돌아와서 팰리아주머니 당시상황 논란진행중인건
후진으로 차를빼고 드라이브를 눌럿으나 변속이 되지않았다vs 브레이크를 끝까지 밟지않고 d를눌러 변속되지않았다
이정도 입니다. 일부 버튼식 현대차량들(팰리,DN8)타신 분들의 말로는 아마 제대로 브레이크를 밟지않고 변속버튼을눌러 변속되지않앗을꺼다 란 의견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쪽으로는 관심이 별로 없기도 하고 마녀사냥 분위기도 보여서 그닥....
소설 써보세요
브레이크 아주 살짝 불만 들어오게 밟아도 변속 됩니다
다만 변속 버튼을 아주 얕게 누를 경우 간헐적으로 변속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차할때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네요
그러니까 차가 후진중에 차량보호한답시고 시동이 꺼지면
운전자가 브레이크 밟지 말고 기어p로 두고 엔진 시동버튼 눌러서 가야 한다는게 말이 되는지 생각을....
이게 얼마나 말이 안되는건지 이해하는게 어렵나?
대책은 아마 차량브랜드 엔지니어들이 내늏지 않을까요? 저도 어려운말 한적 없는데 생각좀..
토크컨버터 원리 보고오셨어요????!!!
빼액!!!!!!
그렇다고 3억+GV80+불친절 했다고한 직원 퇴사를 요구한 여사님도 잘못
뭐 위로금이라던가 그런건 문제없는데 불친절 직원 퇴사를 요구한건 용납할 수 없네요. 건하나 잡앗다고 갑질하려드는사람 진짜 극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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