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만 말하자면
지금 제가 사이트 한곳에서 유령사이트로 결제요금을 환불받지못하고 물품을 받지못하여
피해자가 많아서인지 이미 전자상거래및 통신위반으로 사이버수사대 사이트 폐쇄조치및 차단이 들어갔습니다
결제액 크진않지만 10만원 조금 넘고 무통장입금한관계로 지급정지문의를 햅죠~
근데 직원이 지급정지는 개인적으로 경찰서내방하여 관련서류를 FAX로 재출하여 가능하다고하네요
해서 지금 이미 피해사례 인터넷많고 피해사실관계 통화하며 사이트 까지알려줫지만 개인적인 사유라는 말만
하는거 아니겠어요? 단순 처리로 여기는거처럼 말해서 알겠다 그럼 이런내용을 본사쪽으례로 말한다고하니
그상담원 말하는게 지금 협박하시는거죠? 딱 이말을 하더라고요 어이가없어서
장난하는것도아니고 해당실장과도 통화하고 남자라그런지 욱해서 말씨름좀 했는데 나중에
욕만안했지 어떻게 상담원이 협박하냐는말을 하는건지 그것도 말만하면 초등학생도아는 기업이 아~ 멍했습니다
아무튼 이런일이있었지만 거기 센터관계자 윗대가리랑 얘기하다 전화상 사과받고 말았네요 횐님들같으면 어떻게 할거같나요??
-아래사진 사이버수사대 적발되어 폐쇄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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