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교차로 택시와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저희쪽 보험사가 택시쪽에 과실이 좀더 많은데 수리금액이
저쪽이 더 나올듯해서 서로 쌍방
수리하는게 어떠겠냐? 의견을 물었습니다.
저는 당황해서(조수석 뒷 범퍼 부분 접촉)
알았다고 했는데 잘한건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ps 제차는 아반떼xd, 상대편차 nf소나타
회전 교차로 택시와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저희쪽 보험사가 택시쪽에 과실이 좀더 많은데 수리금액이
저쪽이 더 나올듯해서 서로 쌍방
수리하는게 어떠겠냐? 의견을 물었습니다.
저는 당황해서(조수석 뒷 범퍼 부분 접촉)
알았다고 했는데 잘한건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ps 제차는 아반떼xd, 상대편차 nf소나타
차번호판 나올까봐 동영상 편집해서 맨끝에 보시면 노란색 안전구역인지
제가 모르는 차선으로 되어있습니다.
음 사고처리는 글쎄올씨다? 당한듯요?? 그래도 상대 100?? 흠 그것도 의문이긴 하지만 누가봐도 택시놈이 절대적으로 더 많이 잘못한 것엔 의문의 여지가 없겠는데요? 미친듯이 양보해도 한 80:20??
다시말해 존나게 양보해봐야 대인 렌트 빼고 다 수리받아도 무방해보이는디...
그리고 진입후 안쪽차량의 가로본능을 어케 피하죠?
진입하는 순간 가로본능이라면 몰라도
어찌됬든 제 잘못이 아니라니 조금은 맘이 편하네요^^
블박에 택시가 조금 주춤하는것도 보이는데.. 별로 신경 안쓰신듯 보이긴 합니다...
우회전후에 안전을 확인하고 차선변경해야하는데
이건 그냥 말이 차선변경이지 처음부터 넘어갈려고 한게보이는데요
택시 100받고싶은 영상이군요
이게 무슨 쌍방인가요..
이런 사고는 자보처리반이 자기 입으로 100대 영을 거품물고 주장해서, 자기보험가입자 돈을 지켜야하는데, 지 돈 아니라고 함부로 처리하는 듯...
정확한 사고처리 비율, 과정, 결과 등을 알려 달라고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