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지하차도네용.... 둘다 부주의 같아요 흰색차량길은 지하차도 옆길이긴하나 지하차도 시작점이랑 끝지점이랑 수인선때문에 이어져 있지않아요 중간에 끈겨있구용... 거의 대부분 차량이 직진신호이면 좌회전이든 우회전이든 직진이든 지하차도에서 나와 나가구용... 흰색차가 나온곳은 차량이 그리 많이 다니는길은 아니구용.. 지하차도 나온차량은 자기신호이니차량이 없겠거니 하고 우회전할려고 한듯하네요,,
저기가 저런 비슷한 사고 많아요
사고난 후 영상으로 보아도 누가 가해자인지 알수 있습니다..
앞으로 간 흰차 빨간 바지 아저씨 내리는 것을 보면 이분이 피해자입니다... 많은 경험상 가해자는 조금 있다가 내립니다... 사고내고 잠시 당황하신듯 대부분 늦게 내립니다...
------- 영상으로 보면 두번째 차선에서 우회전 시도하는 차가 가해자입니다... 두분의 블박을 확인해야 정확한 과실이 나올 듯 보입니다...
매그너스는 지하도에 나오면서 바로 우회전 한거구요~
지도상에 실지 위치에요.
케7 무과실입니다.
굳이 잡으려면 잡힐수도 있겠지만,
사고 요인은 우회전이 안되는곳에서 우회전 강행한 매그너스가 사고 요인이겠죠~
예상비율은 8대2에서 무과실
케7은 직진 잘하고 있었고
렌간자가 살피지도 않고 마구 겨나오네요~
저기가 지하차도에서 올라와서
차선 변경을 하지 못하게 안전지대처럼 표시된곳인데 일단 넘어와서
직진차의 후미를 충격한점을 봐서
직진차는 어떻게 해볼수도 없었을듯합니다.
저기가 저런 비슷한 사고 많아요
저 구간에도 지하차도 올라오면 우회전금지구역이고 나오는타이밍도 K7이 매그너스 지하차도에서
올라오는거랑 거의 똑같이 나오는상황에서 부딪힌부위도 뒷범퍼로 보이니 100%짜리일것같습니다
직우 다되는도로이기에 무과실 충분히 나오고요 차주가 나 도 과실먹을께 하면모르까 100%입니다
매그가 정당화될수없을듯하네여
앞으로 간 흰차 빨간 바지 아저씨 내리는 것을 보면 이분이 피해자입니다... 많은 경험상 가해자는 조금 있다가 내립니다... 사고내고 잠시 당황하신듯 대부분 늦게 내립니다...
------- 영상으로 보면 두번째 차선에서 우회전 시도하는 차가 가해자입니다... 두분의 블박을 확인해야 정확한 과실이 나올 듯 보입니다...
무작정 대들고 소리지르고 보니까요...ㅎ
우회전 과실이 크옵니다 저기 자주 순찰다님
연수지구대앞이지요 추천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