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송국에서 홈쇼핑 소비자 피해 및 홈쇼핑 납품 비리 제보를 받습니다.
MBC 시사제작국에서는 홈쇼핑 피해와 문제에 대해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을 믿고 물건을 구매했던 소비자들의 피해 현실과 실제로 홈쇼핑에 납품하는 중소기업들이 겪는 어려움과 그 구조적인 원인을 알아보고 대안을 모색해보려고 합니다.
1. 홈쇼핑 피해 소비자
홈쇼핑에서 알려주는 정보만을 믿고 물건을 구매했다가 금전적,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 값이 싸고 좋은 사은품을 얹어 주겠다는 홈쇼핑을 믿고 구매했다가 낭패를 보신 분들 (가전, 보험, 의류, 전자제품, 여행상품 등)
2. 홈쇼핑 납품업자
좋은 제품을 알리고자 홈쇼핑에 납품을 했지만 높은 수수료와 추가 부담금으로 피해를 입거나, 납품조차 하지 못했던 중소기업 관계자 분들
3. 전직 혹은 현직 홈쇼핑 관계자
홈쇼핑 내부의 현실에 대한 문제를 잘 알고 계신 홈쇼핑 쇼핑 관계자 분들
(MD, 벤더, PD 등)
위 분들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는 이런 피해를 막고, 개선 방안을 모색해보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보자에 대한 신원 보호(모자이크, 음성변조, 대역)를 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전화 02-789-3854 / 02-789-3855 혹은
댓글, 쪽지, 이메일 등 언제든지 어떤 내용이든 연락바랍니다.
E-MAIL : hanee3112@naver.com / jny2015@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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