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함께 걱정해 주신 여러 회원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모든분께 댓글 달지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몇몇 회원님들이 말씀하신 주요부품 고장? 오작동 논란으로
월요일부터 가까운 블루 방문해서 스캔뜨고 별짓??? 다 해봤습니다
이상무~
스로틀 바디? 분해 해 보니 깨끗~ 다시 덮었습니다
악셀페달??? 이것또한 눈에 보이는건 전혀 없습니다
악셀페달 매트 끼임??? 매트가 고리에 잘 걸려 있어 그럴 이유 없었구요
다른 블루에 가서 재점검
역시나 이상무~
눈에 보이는것은 없고 동영상만으로 ... 빠른 시일내 센터 방문을 추천하네요 ㅠㅠ
제차를 점검해 보신 여러 정비사님들의 한결같은말은
스로틀 바디던 악셀페달이 문제던 악셀페달이 매트에 끼던 RPM 7~8,000M에 대해서는 설명 못합니다
RPM 5~6,000에서 락이 걸려야 정상인데...
이 경우는 좀 다른것 같다는 정비사님들의 생각이네요 ㅠㅠ
하지만 결론은??? 없는듯합니다 ㅠㅠ
센터가도 같은 증상없인 찾기 힘들다고 하시니...
아~ 한가지만 더 ...
급발진???..... 이게 대체 뭔가요???
출발시에만???
브레이크가 안들어야???
기어가 안빠져야???
사고가 나야만???
운전자가 죽어야???
이게 급발진이라고 ????
제가 아는 급발진은 제가 악셀페달에 전달한 입력 값이 아닌 다른 과출력이 나오는걸 말합니다
즉 부품고장이던 ECU오류던 이상 과출력이 나온다면 급발진이라 하지 않나요???
자동차 전문가들도 한결같이 얘기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행동이 기어빼는거라고
만약 이것이 안되면 브레이크에 과열이 생기면서 작동 불능 상태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경우의 수도 있겠지만...
함께 걱정해 주시고 고민해 주신 회원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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