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양발운전 가끔 필요하기도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_*
저역시도 드라이브 좋아하는데 가끔 필요한 순간도 *_* 예를들어 공도에서 달리며 빠르게 브레이크 밟았다 악셀을 밟아야 할때.. 가끔은 왼발 브레이킹 하면 좋겠단 생각...
하지만 어디까지나 레이싱에 필요할뿐 일반 차들 운전시엔 위험할 수 있다봄
1. 오른발은 악셀 브레이크 오가며 긴박함에 헷갈릴 수있고..
2. 동시에 악셀 브레이크 동시 밟는 빈도수 높아짐 패드에 열도 많이 날테고..
3. 지난주 sbs 렐리레이서 뽑는프로에서 일반차로 악셀이랑 브레이크 같이밟아서 경기에서 출발도 못하고 서있던 차를 보면..
양발운전 하다보면 본의아니가 잘못 조작할 수 있거나 일반차에서는 같이 밟는 경우 오류나서 차가 서버릴 수도 있겠구나 싶네요*_*
물론 시간을 다투는 레이싱에서는 나름의 스킬이라 보지만 공도는 그럴필요가 없고 오동작의 원인이 될 수있고.. 멍때리다 착각할 수 있고
양발운전에 의한 급발진이라면 전혀 걱정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운전 습관의 문제.
N활용하는게 더 좋치안냐?
N(중립)고급차량들 몇가지 옵션 대처할수있다<--요서 이론토달지마시요^^이론100년하고 핸들잡고 도로 나와봐야 초보다^^
이론하고 실무 하늘과 땅차이다 생각하는1인^^(뒷받침 이라고 개풀****소리ㅎ)
대표적예로 타임머신 현존하고 있긋다 이론주장하는분들께 고함(한심한소리라고?그럼 나한티 이론소리하지마ㅋ)
가능하십니까? 정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써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님하고 이해력 테스트해보아요
제가 배려할께요
보배등록게시물 선택권 드림(요즘 집중이 필요해서 지가)
사람으로치면 두다리로 보행안하고 4족보행하는거랑 비슷한 개념이군요,,
브레이크를 엑셀과 착각!
들어간지 한달정도밖에 안된듯한데요. 아직 일러요. 좀 나중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