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옆적재함뒤쪽고리를 도색안해줬던거 도색해준다고 전화왔내요
[ 적재함 무상리콜 날짜를 잡아놓고 1개월 정도뒤 사고가 나서 상대방과실 100%로 보험수리도같이하였습니다. ]
제가 기존에 적재함을 무상리콜받았다는글 올렸습니다..
그런대 현대자동차에서 딱 문짝만리콜해주고 뒷쪽문짝고리는 얼마안하니까 두개하면 돈3만원나온다..
그걸 내고 사라고 하는겁니다... 본사에 전화해서 적재함도 갈고 사고난부분도 보험으로 수리까지했는대 왜 안해주느냐?
사고난부분을 교체할때 어차피도색하는대 돈몇푼한다고 안해주냐? 너무한거아니냐? 그랬더니...
칠해준다고 방문하라고하내요.. 정말 너무합니다. 알아서쫌 해주지 꼭 본사에전화해서 추하게 따져야 해줍니까?
기업의 마인드는 서비스정신이 있어야된다고 봅니다. 꼭 말하지않더라도 융튱성을 발휘해서 알아서 스스로 척척해줍시다쫌..
이러니 외제차들한테 밀리는겁니다.
그러는거 모르고 사신거였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