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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아베개십색히 15.11.05 00:01 답글 신고
    아 정상적인건가보네요 .. 그럼 상시4륜은 이런증상 없나요?
  • 레벨 대위 3 아베개십색히 15.11.05 00:13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5.11.05 01:01 답글 신고
    원래 예전 기계식사륜은 저속주행+시륜일경우 코너를 어지간하면 돌지마라고하죠 ㅎㅎ
    체결방식이라 요즘처럼 지능적으로 돌지 못하다보니 좌우 편차대응이 원활하게 안되서 그런겁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맨발스킬 15.11.05 01:05 답글 신고
    마른땅에서 4륜 넣고 핸들 감았다간 전륜 디퍼런셜 기어 작살날 수 있습니다
  • 레벨 상병 gray새키야 15.11.05 01:42 답글 신고
    쌍용 구형4륜은 진공배관?으로 4륜들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전에 무쏘 중고 탔었는데 파트타임4륜인데 아마 진공관나갔을겁니다. 4륜해놓으면 깜빡깜빡하다가 쭉 켜집니다. 그러면 마치 4륜들어간거처럼 알피엠에 비해 속도안나오고 말도 엄청 잘타고...근데 리프트 띄우니 2륜ㅋㅋㅋㅋㅋ
    쌍용사업소가서 마른땅에 4륜넣어보고 리프트 다띄어봤는데 고장ㅋㅋ
    적어도 한달에 한두번 그냥 써주세요
  • 레벨 대령 3 미키성 15.11.05 07:26 답글 신고
    파트4륜은 험로 탈출 직진용입니다.

    유턴할때는 턱턱~~핸들이 뻑뻑해집니다.

    유턴할땐 4륜 빼세요.

    직진 80이상 밟으시면 안됩니다.

    분기별로 4륜 사용해서 이상유무 확인하시고
    차량이 노후되서 4륜 안빠질땐 후진 조금
    하면 잘 빠집니다.

    요즘은 D에서도 상관없이 변속되지만
    코란도의 경우 되도록 N에서 변속하세요.
  • 레벨 대령 3 날씨참 15.11.05 12:03 답글 신고
    마른땅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고장나요.. 눈왔을때나 비포장도로에서 사용하세요 뻑뻑한거 정상이고 좌회전 우회전 유턴할때
    뻑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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