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다 끝나는 날 .. 전국적으로 비가 좀 왔는데 .. 그날 부산 벡스코 지나는데 게릴라 폭우가 잠시 내렸습니다.
그리고 좀 지나서 차들이 가고 멈추고 반복을 하면서 주행중 좀 지나서 속력을 내기 시작하여 일정 간격 유지하고
가는데 ..갑자기 슴5가 멈추면서 비상등 켜길래 동시에 브레이크 밞았으나 ...차는 ..브레이크에 사정없이 일을 시키는 결과
가까스스로 멈추어서 간발의 차이로 정지한 순간 뒤에서 쾅쾅 가격을 하여 한동안 멍하니 있다가 내려서 보니..
그 유명한 스타랙스가 ... 눈물을 콸콸 쏟으면서 ...결국 견인하고 ..
나머지 자동차는 각자 운행 함.
아무튼, 아무리 방어운전 하여도 뒤에서 가격을 하며는 피하는것은 거의 불가능 하더군요 !
그러므로 빗길, 눈길에서는 충분한 거리 두고 운행하시는게 서로가 좋습니다.
사고나니 ..
여러모로 피곤하더군요 !!
전문적인 사람들이면 모를까 ???
항상 안전은 한순간의 방심이 큰 사고로 이어 진다는것을 아시고 ..
평소 안전장치 기능(제동성, 차체자세유지기능 등등 ) 확인 및 타이어 마모 확인하여 타이어 교환에 돈 아끼면 ..
평생 후회 합니다.
타이어는 자동차가 움직이는데 가장 먼저 필요한 구성 부분이고 모든 안전장치의 효율을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형식적인 안전장치 기능은 아주 위험 하오니 .. 자동차 선택시 항상 동급 타회사차와 같은 조건하에서 시승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특히, 고속(150~180)에서 토오크값 (낮은 알피엠 유지) 과 제동성 ,조향성 ,코너링 이 좋으면 어떤 영역에서도 좋습니다.
저속에서는 어떠한 차종도 다 좋습니다. 슬슬 달리는데 ... 알수가 없죠 !!
그럼 이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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