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58310&rtn=%2Fmycommunity%3Fcid%3Db3BocXRvcGhxZm9waHFpb3BocjJvcGhyM29waHFmb3BocWY%3D
저희쪽 보험사 현대해상
상대측 보험사 삼성화재
삼성화재에서.. 저번주 월욜사고인데 이번주 월요일에 전화가 처음왔네요
이런황당한 보험사는 처음입니다.
아버지가 연락이없다고 하셔서 저희쪽 현대해상을 통해서 물어보니
자기네들이 피해자다 라고 주장을 계속하신다고는 들었는데
1주일이 다되서 연락받기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어제 삼성에 한소리 했습니다.
당신네 부모가 사고가 나도 이런식으로 처리할꺼냐 라고 했더니
죄송하다고 하면서 핑계를 또 대더라구요 ` 담당자가 바뀌어서 내용을 늦게 전달받았다`라고 되도않는 소리를 합니다.ㅋㅋ
중요한게 대인담당자가 먼저오고 그다음에 대물담당자였는데
아예 두분이 커뮤니케이션을 안하고 똑같은거를 계속 물어보길래
알아서 업무인수인계 받고 확인하고 전화하라고 했습니다.
일단 아버지는 입원까지는 아니고 통원치료..를 받으실예정이고
문짝 / 휀더 올교체를 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경찰서에는 내일 신고를 할 예정이구요
뭐 어떻게 처리가 되든간에.. 이런보험사도 있다는거 알아주셨으면합니다 ㅎㅎ
무슨 업무인수인계를 받아요 저 두사람은 하는일이 다른데.
또 늦어지겠네요. 에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