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글을 이상하게 쓰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이전글에 설명 덧붙여 다시 써볼께용 ㅠㅠ
마트 주자창에서 직원이 카트 여러대 옮기다가 뒷문에 완전 쿵 박았어요ㅠㅠ 사진이 잘안나오긴 했는데 찍힌데 윗부분이랑 주변 페인트가 울고용 ㅠㅠ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우선 내렸더니 그 직원이 첨엔 카트땜에 찍힌거 아니라고 발뺌......
옆에 대보니 위치가 빼박이라 우물쭈물하더니 미안하단 말한마디없이 옆에 책임급에 가서 제대로 말못하고 있길래 직접가서 상황얘기했더니 보험얘기하더라구요!
엄마차끌고 나간거라 저는 차에 관해 거의 몰라서 ㅠㅠㅠㅠ 대우 정식 수리센터에 전화하니까 소형차는 판금도색? 이건 차문이 얇아서 운다고 문짝 교체 얘기하더라구요 ㅠㅠ 근데 늦어서 오늘은 안된다해서 전화해서 들은 얘기 그대로 마트에다 얘기하고 왔더니 접수하겠다더니 다시 전화와서 합의? 보험처리 안하자구 얘기하더라구요!
1. 제가 원하는건 딴거 필요없이 엄마차를 원상태로 만드는거에용 ㅠㅠㅠㅠ 이런경우 판금도색?? 덴트?? 문짝 교체 뭐가 맞을까용
차는 소형차이고 교체는 65만원 안내받았어용
2. 마트 보험처리 안하고 현금받고 끝내도 괜찮은건가요?
3. 현금받고 끝내면 얼마가 적정선일까요 ㅠㅠ
암껏도 모르는 20대 한번만 도와주세용 ㅠㅠㅠㅠ
뭘 뜯어내려는 생각은 없는데 엄마차는 원상복귀시키는게 일순위고 사실 그 직원분한테 화가 많이나긴했어요.... 차오는것 보고도 내리막에 카트 밀기 및 발뺌, 사과 없는거요 ㅠㅠ 여자라 무시하나 싶기도하고..... 이런 경우 처리 방법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려용 ㅠㅠ
솔직히 가해자쪽에서 보면 저거가지고 교체한다고 하면 기가차져...
보험접수해서 교체하시거나 미수선수리비로 가능하면 현금으로 받은뒤 나중에 수리하거나 판금덴트하시면 될거같네요. 원칙은 원상복구니까 교체가 너무하다는식의 얘기는 들을필요없이 보험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직원이 실수를 하여 정식사과으로 못받으셨다면 본사에 컴플레이 걸고 넘어가세요...
그리고 카트 라고 하셨는데 혹시 홈플인지? 아니면 어디 마트 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저는 홈플카트쪽에 있어서 잘압니다.
보통 으로 말씀드리자면 10개에 1줄이 되는겁니다. 즉 2인1조 1줄씩 내려야 하는것이 홈플러스 내부 규정 입니다.
그리고 정식 사업소에 입고 시키시고 합의 보자 라는것은 용역내에 있는 회사 에서 보상을해주고 그 보상한금액은 직원한테
청구처리를 합니다.
회사내에서 처리를 못할경우 직원상대 으로 합의를 되구요 이것은 개인과 개인 쪽으로 합의를 보시면될꺼같습니다.
정확히 용역내에 회사에서 보상해달라고 요청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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